반응형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모바일 레이싱 게임 - 미니모터 WRT는 스릴 넘치는 자동차레이싱 게임입니다.

 여러 가지 복잡한 미션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는데 다양한 종류의 경주용 차량들이 경기에 필요한 아이템과 운전에 필요한 캐릭터를 선택하여 실감 나는 플레이를 선보여주고 있답니다.

 코너링에 있어서는 환상적인 드리프트를 선보이면서 순위권 쟁탈전을 마음껏 펼쳐 나가실 수 있고 손가락 하나만을 가지고도 아주 간편하게 컨트롤을 하면서 치열한 경주를 통해 박빙의 레이싱을 펼칠수가 있는 게임입니다.

플레이 영상이 10가량 준비되어 있있는데 처음 플레이를 하시는 분들께서는 어떤 방식으로 진행하는 게임인지 해설을 통해 감상해 주시면 좋을거 같네요.



처음 시작하는 유저들을 위해 레이싱 모델이 직접 튜토리얼을 진행해 주는데 = 그대로만 따라해 주시면 현재 게임에 대한 모든 룰을 이해 할수가 있어 간편하게 즐길수가 있어요. 우측 메뉴에서 메션및 리그등의 다양한 종류의 스테이지를 골라서 화끈한 레이싱을 펼칠수가 있으십니다.

 

총 70여종의 차량과 50종이 넘는 트랙들이 있다고 하니 여러분들께서 마음에 드는 녀석으로 골라서 플레이를 해주시면 되십니다.

레이싱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아무래도 성능좋은 차량이라 할수 있는데 똑같은 실력을 가지고서 성능이 한층더 뛰어난 것을 구입하여 경기를 펼쳐 나간다면 보다더 좋은 성적을 통해 높은 수치의 적지 않은 보상을 받게 됩니다. 


드라이버 또한 자동차 만큼 중요 한데 운전 실력이 좋아야만 그에 못지 않은 경기를 보일수가 있어요. 4가지의 스텟이 준비되어 있으니 유저 께서는 원하시는 캐릭터를 선정하여  무한 질주 본능을 느껴 보세요.


양손으로 가볍게 쥐고 왼손으로 간편히 붉은색 화살표를 짚어 가면서 움직여 주시면 화면안에 여러분의 멋진 차량이 그대로 따라 이동하는 방식으로 컨트롤을 해주시면 되십니다.


첫번째 미션을 플레이중인데 트랙을 한바퀴만 돌아 주시면 되는 간편한 미션으로 시작이됩니다. 조건은 2등만 하면 되는데 컴퓨터와 사용자 둘이 시합을 하고 있는 만큼 늦게 들어 와도 2등은 하게 됩니다.

그리고 오른쪽부분에 있는 Nitro 버튼을 터치하시면 강력하게 추진하는 터보기능이 발사되어 상대편에게 뒤졌던 승부에서 한번에 역전할수있는 터보추진기능이니 요긴하게 사용해서 멋진 승리를 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차량도 중요하지만 운전을 하는 주인공 또한 상당한 역활을 분담하고 있는데 각 임무마다 우승을 찾이 하여 높은 보상을 받아 내고 싶은 유저들은열심히 돈을 모아 최고의 스텟을 지닌 차량으로 만들어 가세요.

멀티를 진행하는데 있어서는 우선 튜토리얼을 모두 끝마치고 싱글로 어느 정도 실력을 쌓아 놓고 리그전이나 챌린지컵등 다양한 대회들을 참가 할수가 있으시답니다.


상점에는 레이싱에 필요한 아이템들이 상당수 준비되어 있는데유저들께 있어서는 경기를 통해서 높은 경험치와 머니들을 많이 획득해 주시면서 현재 보다 뛰어난 형태로 업그레이드 해주셔야 한답니다.


세상에서 가장 빠르면서 값비싼 것을 한자리에 모아놓은것 같아요. 시속300키로 이상 질주 할수가 있는 최첨단 자동차로써 엄청 가벼우면서도 성능이 뛰어난 엔진을 바탕으로 눈깜짝할사이에 아주 멀리 이동하게 됩니다.요즘 스마트폰게임의 그래픽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점점 더 디테일 해지고 있다는 것을 알수가 있는데  미니모터 WRT(월드 레이싱 투어)역시 실감나는 형태의 그래픽과 경쾌한 사운드가 함께 이루어져 그 재미를 배가되는거 같네요. 즐겁고 신나게 레이싱을 펼쳐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구글플레이 마켓 미니모터 WRT(월드 레이싱 투어) APK 다운로드 바로가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elvas.mmrrevolution&hl=ko

브라더즈인암즈3 리뷰 및 간단한공략 -멋진 그래픽 모바일 fps 2차세계대전 게임

로열로더 공략 과 리뷰 길만들기 동영상 - 카카오추천게임 디펜스와 전략의 절묘한 만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