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바일 fps 2차세계대전 게임인 브라더즈 인 암즈3는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재미있게 구성이 되어 있는 슈팅 액션 플레이로 숨 막히는 긴장감이 몰려오는 느낌을 전달받을 수가 있을 정도로 실감 나는 미션을 진행하게 되어 있답니다. 

고도의 훈련된 병력들을 열심히 이끌고 특수한 능력치들을 통해 많은 적들을 싸워 무찌를 수 있도록 하면서 유저의 병력 무기를 최대한 업그레이드하여 보다 강력한 부대로 만들어 가주셔야 하는 목표를 지니고 있지요.초반 레벨 부터 열심히 전투에 참가하면서 적들을 무찌르면 포인트를 차곡차곡 쌓아 가 주셔야 업그레이드를 보다 빠르게 진행할수 있어요.


4분가량 플레이 리뷰영상이 준비되어 있는데 감상을 하며 게임의 조금이나마 이해도를 높여 갈수 있도록 해주시는 것이 안하는 것보다는 훨씬 수월하게 이루어 나갈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드는데 한번씩들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이렇게 무기 마다 특별한 제원을 가지고 있는 것을 바라 볼수가 있는데 현재 보이는 소총은 가장 기본 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무기로써 발사 속도 장전 속도 안정성 그리고 탄창 크기가 비교적 다른 총기류와는 취약점을 보이는데 각 미션에 맞춰서 여러가지 무기들을 선택해서 플레이를 하실수가 있으십니다.


미션을 본격적으로 진행하기에 앞써 해당 주인공의 오프닝을 감상할수가 있는데 마치 에니메이션을 보는것과 같은 관경을 보여주는데 미션의 처음시작시에 어떻게 각 스테이지 미션이 시작되는지 확인을 할수가 있으시답니다.


항상 자신 혼자써 멋진 플레이를 하는 것이 아니라 부대 단위로 힘겨운 전쟁을 해야 하는 만큼 전략적인 형태로 전숙까지 갖추어 나가면서 여러분이 원하는 목표치 까지 도달해 갈수 있게 해주어야 합니다.


손끝에서 마음껏 펼쳐 지고 있는 전투형 게임으로 앞써 있는 동료를 엄호 하면서 수어서 저격하고 있는 적들을 찾아내 일망타진 하고 있는 장면이랍니다. 이런 식으로 각 스테이지를 하나둘씩 완성해 주시면 됩니다.

적들이 나타나게 되면 그동안 쌓아 왔던 실력을 최대한 발휘해 주시면 되는데 FPS를 많이 즐기던 분들 이번 게임을 진행하게 되면 아주 쉽게 이해 하면서 놀라울 만큼 높은 수치의 컨트롤을 보여줄수가 있답니다.


높은 킬수와 적들을 제거 할때 머리를 명중시켜 헤드샷을 보여준다면 최고치의 경험치의 보상을 받아 낼수가 있으니 기회가 이루어진 다면 조심스럽게 총구를 상대편 적들의 머리를 향해 주시면서 총알을 발사해 주세요.


적들이 손쉽게 몰려와 이곳을 뚫고 지나가기 힘들도로 최대한 바리케이트를 만들어 놓아 튼튼한 방어선을 구축해 놓고 전투 준비를 하고 있답니다. 유저께서는 항상 전쟁에 있어서 무기 사용 조합이 상당히 중요성을 나타내고 있다는 점 각별히 참고 해 주셔야 합니다.


각 무기마다 서로 다른 타격 데미지를 지니고 있을 뿐 아니라 상성이 되고 있는 적군들을 향태 알맞은 총기류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전투 태세를 갖추어 가실수 있으리 전략적인 플레이를 마음껏 펼쳐 보일수 있도록 하세요.


적들이 황공기에서 뛰어내로 낚하산을 타고 서서히 내려 오고 있으니 빠른 조준을 통해 땅바닥에 안전하게 착지 하여 무서운 공격을 감행하기전 유저께서는 한발 먼저 공격을 보여주시면서 적들을 헤드샷으로 한마리씩 제거해 주시면서 진행해주시면 되신답니다.


여러명에게 기습 공격을 당할때에는 안전한 바리 캐이트 않에서 이와 같이 몸을 가만히 숨기고 있는 것이 최선이라 할수가 있는데 괜히 욕심내어 일어 나 보았자 공격 받고 체력치만 손상될수 있으니 잠시동안 기회를 틈타야 합니다.감히 핸드폰 게임이라 무시하지 못할 그랙픽과 사운드를 겸비하고 있다 말할수가 있으니 요즘 들어서 매우 대세를 이루고 있는 3D 스마트폰게임이야 말로 수많은 사람들이 넉넉하게 장소 구애 받지 않고 마음껏 즐길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 브라더즈인암즈3를 직접 재밌게 즐겨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구글플레이 스토어 브라더즈인암즈3 apk다운페이지 바로가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ameloft.android.ANMP.GloftA3HM&hl=ko

ps; 브라더즈인암즈3크랙 이나 버그 치트판등은 공유하지않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