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마트폰 좀비 탈출게임 -  좀비타운 ]좀비들의 습격으로 폐허가된 마을에서 탈출해서 살아야만 하는 어드벤처성이 강한 그루에서 개발한 좀비타운이라는 게임입니다. 여기저기 마을에 널부러져있는 쓰레기 더미와 곳곳에서 소리소문없이 등장하는 모든 감염된 더러운 좀비들을 무기를 이용해서 처치하고 주어진 퀘스트등을 전부 클리어 하시면서 진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적좀비들이 나타날것을 대비해서 각 들어가있는 가옥에서는 정신을 바짝차리고 시체같은 인간들이 쳐들어지 못하도록 입구를 완전히 봉쇄하셔야만 생존해서 탈출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가장 좋은점은 외국계회사에서 제작을 했지만 한국유저를위해서 완전 한글화를 진행해서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할수 있는 장점을 가진거 같네요. 또한 좀비타운 드랍박스도 올려드렸으니 공략이라고는 부족하지만 간단 리뷰를 전부보시고 다운받아서 즐겁게 해보도록하세요.~


으시시한 분위기의 마을속에 뒤에는 동그란 눈을가지고 감염시킬 인간들이 누가있나 호시탐탐 노리고 있는 좀비들을 보실수가 있네요. 여러무기들을 통해서 인정사정 볼것없이 무자비하게 적들을 퇴치를 해보세요.



플레이방법의 경웅에는 좌우로 화면을 스크롤 해서 도달한 위치점을 터치해서 진행을 하시면 되시고 여러가지 쓰레기통이나 특이하게 생긴 물건들이 나오면 놓치지마시고 샅샅히 뒤지시면 여러 돈이나 겸험치등을 얻을수가 있습니다.  


곧곧에 안전가옥이 있어서 들어가서 생존자들과 긴밀히 대화를 나눠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할수있는 힌트들을 얻으셔야 합니다. 바이올렛과 연계해서 여러 마을탈출을 위해 여러 아이템들을 얻어주셔야 합니다.



각 스테이지별 스토리가 진행되면 될수록 여러가지 보상치가 주어지는데 여기서 주어지는 경험치와 각종 돈을 이용해서 레벨업그레이드및 여러가지 좀비를 퇴치할수 있는 각종 무기들을 충전및 구매를 할수가 있습니다. 이제부터는 바이올렛이 주는 미션을 수행해서 차근차근 마을을 탈출할 계획을 세워보도록 하세요.

  


길거리에는 온몸이 만신창이가된 시체들이 군데군데 있어서 주인공이 탈출을 하지못하도록 가로막고 있습니다. 여러무기들의 경우에는 게임결제내에서 결제를 하신후에 적들을 처치할수가 있는데 지금은 몽둥이를 후려쳐서 적들을 퇴치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적을 터치하면 어떻게 액션을 취할것인지 나타나는데 해당 동작을 터치하시면 공격을 진행하게 됩니다. 하지만 적도 주인공에게 강한 공격을 주니 효육적으로 공격할수 있는 명령을 실행해서 최소한의 피해만 입고 제거를 해주십시요.



지저분하게 보일지몰라도 주인공은 보이는 모든 쓰레기더미내에서 중요한 물건들이나 갖가지 아이템들을 샅샅히 뒤져서 획득을 해야합니다.



가옥 곧곧마다 생존자들이 살아있는데 도와줘서 구출을 해줄수도 있습니다.



지도의 모습인데 자신의 현재 위치와 그리고 어느쪽으로 가야되는지 해당 지도를 보시면 보다 편하고 헤메지않고 빠르게 이동을 할수가 있습니다.



무료게임의 경우 다 그렇지만 좀비타운결제를 진행해서 여러가지 강력한 무기들이나 아이템을 얻어서 게임을 진행하실수가 있으십니다. 또한 2스테이지부터는 적에게 강력하고 치명적인 공격을 진행할수 있는 소총이 등장하는데 여기서 나오는 총알같은경우 전부 소진시에는 해당 결제를 통해서 재장전후에 계속 사용하실수가 있습니다.


 처음등장했을때는 데이브조종사가 친구로 나왔는데 습격으로 인해 적이 되어버린 어처구니 없는 장면입니다. 자신까지 감염을 막기위해서는 들고있는 몽둘이로 힘껏 내리쳐서 완전히 하늘나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이제는 이 헬기를 타고 마을을 무사히 탈출을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주인공은 헬기조종을 하지못해 아까 등장했던 여성캐릭터 바이올렛이 운전을 하는데 중간에 운전실수로 그만 조금가다가 추락하고 마는 불상사를 겪게 됩니다.




아그리고 비밀의방 위치를 찾는분들이 많으신데 에피스드2의 해당 위치의 경우에는 림코 플라자건물의 삼층 에서 복도 그리고 허름한 사무실을 지나면 나타나게 됩니다.능력치및, 방어벽, 비밀 스텟,에너지등 나머지 에피스드의 경우에는 추후 다시 정확하게 공략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께요.~ 이제는 탈출할 방법은 오로지 나오는 모든 좀비들을 소탕하고 모두 제거하면서 주어진 미션들을 하나하나 수행하면서 흥미진진하게 나아가야 합니다. 어떻게 살아남을수 있을지는 여러분들이 어떻게 하느냐에 달려있습니다. 주인공을 무사히 감염된 마을로부터 안전한곳으로 이동시켜주시기 바랍니다.  한글화가 진행되어서 나름 편하게 플레이를 할수가 있었네요. 여러분들도 다함께 즐겁게 스마트폰 좀비 탈출게임 -  좀비타운 플레이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