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 구글플레이내에 게임순위는 모두 카카오제휴게임들이 휩쓸고 있는데 당당히 10위권안에 들어온 안드로이드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인 신기행이 신비스럽게 등장하였습니다. 오늘이 주말이라 잠깐 리뷰를 위해 접속을 했더니 플레이 하는 유저들이 정말 바글바글할정도로 많이 볼수가 있을정도로 많은 분들께 사랑받고 있는 게임인거 같네요. 뛰어난 그래픽과 자동사냥시스템이 접목이 되어 일반 회사원분들이나 공부를 할때 오토사냥을 시작해놓고 직접 컨트롤 하지않고도 레벨업을 할수있는 매력적인 오토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본인의 경우 워낙 노가다 게임을 싫어해서 안하지만 신기행은 자동사냥을 해놓고 당분간 잡고 오래도록 할꺼같네요. 그럼 스토리며 퀘스트 던전 등 재미있게 키울수재미와  중독성때문에 한번 플레이하면 밧데리가 광탈할정도로 스마트폰이 꺼져야 그만한게 된다는 신기행에 대해서 다같이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할께요.


 

게임개발사 EFUN에서 제작한 [신기행] 잘만든 티저 영상

혹시 예전에 아이템매니아 IME에서 서비스하는 중국에서 제작한 황제온라인을 해보신분들이 계신지 모르겠는데 약간 그 게임과 흡사한 면이 있는거 같네요. 그래픽도 상당히 아기자기하고 약간 고전틱한 분위기도 맘에드는거 같습니다.  


총 10개의 서버가 준비되어 있으시며 각 서버별로 캐릭터가 연동이 되지 않아 서버의 선택을 신중하게 해주셔야 합니다. 많은 분들께서 접속해서 과열된 서버로 캐릭터 생성은 가급적 피하셔야 추후에 접속하지 못해 애간장타는일이 없도록 해주세요.


총 4가지의 직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검종,경우,운상,유명의 각기 다른 속성을 지닌 캐릭터를 자신의 캐릭터로 지정하고 플레이를 할수가 있으십니다. 위에 소개된 이미지는 검종과 경우의 모습인데 직업소개는 이미지를 터치하면 큰화면으로 보실수가 있으시니 어떤 속성을 가진 캐릭터인지 확인해보록 하세요.


운상과 유명의 모습입니다. 운상의 경우에는교활한  법사형 이고  유명의 경우에는 똑똑한 도사형 입니다.저는 교활한 운상을 선택해서 선인을 생성하였습니다.

신기행 영물얻는법을 알고 싶은분들이 많으신거 같은데 영물의경우에는 던전에서 획득이 가능하시며 맵에잇는 NPC 아청에게 가서 말을 걸어 던전내에 들어가셔서 영물단을 사용하여 획득이 가능하십니다.


초기 게임내에 진입한 모습입니다. 모든캐릭터부터 해서 맵에 등장하는 인물들이 알록달록한 색상으로 꾸며진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주요기능들은 상당우측에서 선택해서 조절하시면 되시며 하단부분에 스킬창이 있어서 스킬배치후에 적들에게 강력한 스킬을 발동시킬수 있으십니다. 

손쉽운 게임진행이 가장 맘에드는점이라고 할수가 있는데 일일이 손을 움직여가며 할 필요없이 우측에 반짝거리는 날개를단 글씨를 누르시면 퀘스트를 순차적으로 자동이동되면서 진행을 할수가 있습니다.


인터페이스가 좀 복잡하긴 하지만 잠시동안 플레이를 하시면 금방 적응 되며 이동 할 때도 자동 길찾기로 알아서 찾아가줘서 이리저리 미로찾기같던 RPG게임에서와는 확실히 차이를 느낄수가 있습니다. 사냥도 수동/자동 자유롭게 변환해서 할 수 있고 계속되는 업데이트 때문인지 다른 분들께서 말씀하시는 튕김&오류 현상은  거의 없이 플레이를 할수가 있었습니다.

캐릭도너무이쁘고 자동사냥기능애소탕도가능해소 짧은시간이나, 컨트롤 어려워하시는분들도 쉽게 게임가능하구요~그래픽도흠잡을데없는 재미난 명작게임이 등장한거 같습니다. 그럼 해외분들 재미있게 플레이를 진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