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거짓말 전혀추가하지않고 근래 해봤던 게임중에 가장 박진감넘치고 긴장되는 게임인 바로 오늘 출시된 격추왕이라는 실시간 FPS 전투기게임 입니다. 제목과 마찬가지로 서로간 전투기를 몰면서 적의 후미를 기관총으로 기체를 파괴하고 미사일을 조준해서 적기를 파괴를 시키면 승리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플레이를 하면서도 자신의 기체가 파괴되고 실수로 미사일이 다른곳에 나갈때 소리지르게 될정도로 아슬아슬하게 긴장감이 넘치게 만든거 같네요.

정말 오랜만에 스트레스를 날려버릴수 있을 짜릿하고 그래픽 좋은 게임이 등장한거 같네요. 컴퓨터와 하는게 아니라 온라인으로 접속된 유저와 실시간으로 1대1 대전을 통해서 대전을 치르며 승부욕을 자극하게 만듭니다.

 

 

  5연승을 도전했지만 역시 고수분들이 존재해서 총4연승밖에 이루지 못했네요.한번 박진감넘치는 영상을 보도록 하세요. 

아마 보다보면 제 목소리가 들릴꺼에요. 아이쒸~이 하는 목소리가요 ㅋㅋ

랜덤으로 상대가 선택되는 못브을 볼수가 있습니다. 오늘 출시되서 계급이 높은분들은 거의 찾아볼수가 없네요. 아마 내일정도 되면 하사관까지 나오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 거의 동일한 실력을 가졌기 때문에 현금아이템과 컨트롤로 승부를 지어야 합니다.


움직임을 컨트롤을 하기위해서는 스마트폰의 자이로센서를 이용해서 적기를 조준을 할수가 있습니다. 화면의 아무곳이나 터치를 하게 되면 좌우 양쪽에 배치된 기관총으로 앞에있는 비행기를 거침없이 사격을 가해서 적의 피를 쭉쭉 빼낼수가 있으십니다.

자신의 체력과 적기의 체력은 윗상단에 숫자 퍼센테이지로 표시가 되며 전부 소진시에는 파괴가 됩니다.


우측에 보시면 미사일모양의 버튼이 보이는데 무작정 발사하는게 아니라 약간의 재장전까지는 시간소요가 상당히 됩니다. 정확하게 적기의 몸통을 조준하면 높은 데미지를 줄수가 있으니 컨트롤 미스로 다른곳을 조준했을경우에는 어떤 타격도 입히지 못하고 미사일만 낭비하게 되니 잘 컨트롤을 해서 적에게 타격을 가해보도록 하세요.

발사된 미사일의 모습이며 커다란 빨간색 원형내부에 정확히 비행기가 들어가야 격추해서 보다 많은 데미지를 가할수가 있습니다.


옆쪽에 보시면 숫자가 뜨는데 얼마만큼의 손상을 입었는지 숫자로 표시가 되며 내구성의 경우에는 플레이를 하면서 얻은 금화를 이용해서 기체를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내구성을 향상을 시켜 보다 승리에 확률을 높일수가 있습니다.

 

자신만 적에게 미사일을 발사할수 있는게 아닌 적도 사격을 가하는데 좌측에 가장 하단에 보시면 잘안보이는데 10%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미사일이 날라올때 그 버튼을 누르면 10프로의 활률로 회피를 할수가 있으십니다. 하지만 여간 피하기는 쉽지가 않은듯 합니다.


조준을 할때는 좌측우측 날개부분과 몸통을 정확히 조준하셔야 보다 높은 데미지를 줄수가 있습니다. 정확성을 높이는 연습을 꾸준히 하면 보다 정확하게 타격을 가할수가 있을꺼 같네요.

영광의 승리를 한모습을 볼수가 있겠네요. 총 5연승까지 하면 제작사 위미에서 추첨을 통해서 현금 사백만원의 서비스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3연승부터해서 이렇게 보상군수품이 나오는데 3개중 하나를 택해서 군수물자를 얻을수가 있으십ㄴ디ㅏ.


현금을 이용한 아이템을 장착할수 있는 부분입니다. 아무래도 현물템을 사용하면 적과의 대전에서 보다 높은 확률로 승리를 얻을수가 있겠지요.

 

 

기체의 경우에는 기동력과 내구력을 골드를 통해서 업그레이드를 진행을 할수가 있으며 계급이 올라가면서 승리를 하기위해서는 단연코 업그레이들 하셔야 제대로된 플레이를 하실수가 있지않을까요? 


이벤트 내용입니다. 항상 말씀드리지만 꼭 참가하셔서 여러 푸짐한 아이템들과 현금까지 획득하는 행운을 얻어보도록 하세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환경설정부분에서 배경음 뿐만아니라 진동도 온오프 할수있는 기능들이 추가 되면 좋지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친구분들과 지인과 긴장감 넘치는 게임을 즐겨보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