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마 모바일 안드로이드 상어게임 "헝그리샤크 "을 모르시는 분들이 없으실만큼 상당히 유명한 헝크리샤크가 이번에는 카카오와 제휴해서 출시가 되었군요, 

한적하기만한 바닷가에서 등장하는 모든 물고기뿐만아니라 바캉스를 즐기는 인간들까지 모조리 잡아먹어서 자신의 배속에 집어 넣어야 하는 바다의 포악한 상어 게임입니다. 

조금은 잔인해서 게임플레이 등급이 15세 이상가능 한데 정말 그럴게 피도 보이고 조금은 폭력적인 장면이 많이 보여서 이렇게 정해진듯 하네요. 그럼 카카오버전으로는 어떻게 변경되어서 더욱더 재미있게 나왔는지는 밑에서 리뷰를 살펴보시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안드로이드 상어게임 헝그리샤크 에서 첫시작모습인데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있는 상어들이 잔뜩 바다위에서 먹이를 찾는 눈빛으로 능글맞게 쳐다보고 있는 모습을 볼수가 있네요.

전작들보다는 보다 새로운 아이템들과 맵으로 더욱 재미나게 즐길수가 있지요~


헝그리 샤크 카카오에서는 펫 짝짓기라는 항목이 있어서 플레이중에 혼자서 사냥하는게 아니라 옆에서 졸졸 따라다니는 펫과 함께 플레이 할수가 있습니다.

일반 무료로 지급되는 펫과 보다 능력치가 높은 펫의 경우에는 루비다이아몬드 35를 이용해서 구매를 할수가 있으십니다.


초기 실행시 요렇게 샤크 상점에서 갖가지 다양한 능력을 발휘하는 아이템들을 사용해서 먹이감들을 사냥을 할수가 있으십니다.

샤크의 경우에는 기본적인 크기에서 금화를 이용해서 보다 큰 상어로 키울수가 있으며 더 커진 상어의 경우에는 보다 생명력도 강해지고 날쌔져서 꼭 레벨업은 필수로 하시고 플레이를 진행하셔야 보다 오랫동안 플레이가 가능하십니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바닷가에서 등장하는 모든 물고기들을 한입에 다 삼켜서 배를 채울수가 있으십니다. 

배고픔게이지가 모두 바닥이 나게 되면 폭식자 상어는 죽고말고 결국엔 게임오버가 되고 마니 주위에 등장하는 모든 물고기와 그리고 인간까지도 모두 잡아먹어서 입속으로 집어넣어야만 살아남는 게임이지요.


무작정대로 전부 먹어버리면 탈이나는법!!! 위에처럼 바닷속 깊은곳에 드문드문 박혀있는 어뢰들을 잘 피해나가셔야 합니다. 

만약 저런 어뢰에 부딪해게된다면 큰 데미지와 상처를 입어서 상어가 저세상으로 떠나고 마니 위에처럼 폭탄 어뢰나 바닷속에 가장 문제덩어리인 해파리 그리고 녹색으로 연기가 피어오르는 드럼통을 잘 피해가면서 플레이를 진행하셔야 하신답니다.


정말 잔인한 장면이라고 도 할수가 있고 이 장면들때문에 아무래도 15세이상 할수있게끔 등급을 매겼던거 같은데 한가롭게 바다수영을즐기는 인간들마져 전부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서 모조리 먹어치우는 무시무시한 녀석이기도 하지요.

뭐 게임상으로만 그러니 실제로는 이렇게 백상아리도 그리 포악하지는 않다고 하는군요.


안드로이드 상어게임 헝그리샤크에서 먹이를 먹다가 배를 채우다 보면 하단쪽에 보이는 골드게이지가 올라가면서 골드보너스타임이 발동이 되는데 먹지못하는 것들을 제외하고는 물고기를 먹게되면 골드가 쌓여서 획득을 할수가 있게되지요,. 

이 골드를 이용해서 여러종류의 아이템들이나 업그레이드에 쓰이니 보너스타임일때 골드를 많이 먹어서 게임을 진행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아보시는것도 좋겠지요. 


그리고 아까 획득했었던 금화골드를 이용해서 보다 강하고 포악한 샤크들을 구매를 할수가 있는데 각 캐릭터상어마다 능력치가 다르니 잘 확인하고 구입해서 보다 생명력강한 녀석을 뽑아서 바닷속에 모든 먹을수 있는 것들을 모조리 먹어서 배를 채워보시기 바랍니다. 즐겁게 즐기면서 즐거운 상어를 스마트폰으로 키워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