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가 등장하는 귀여운 스마트폰게임 "구리구리"는 터치감이 뛰어나며서 오락실에서 즐겨 플레이하던 느낌이 그대로 전달해 주고 있는 것 같아요. 

한번시작하면 깊이 빠져들만큼 중독성이 매우 강하게 느껴지고 있는 만큼 오랜 시간동안 지루함 없이 플레이 할수 있다는 매우 좋은 장점들을 갖추고 있으며 간단히 터지하나만으로 모든 것이 쉽고 빠르게 진행되고 있어서 어디서던지 쉽고 재미있는 게임을 즐길수가 있는 게임인듯 하네요.


귀여운 스마트폰게임 구리구리를 플레이를 진행한 영상의 모습인데 잘 하지는 못하지만 어떤 종류의 게임인지 한번씩들 보시고 참고로 봐주세요.

여러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어 더욱 재미를 더해 주고 있는데 친구들과의 선의의 경쟁을 펼쳐 나가면서 매주 마다 순위 권 쟁탈전을 벌여 나가는 재미가  뛰어나다고 말씀를 꼭 해드리고 싶네요.


주인공 개구리가 연못을 무사히 지나갈수 있도록 빠른 컨트롤을 보여주셔야 하는데 절대로 물속에 풍덩하고 빠져 버리면 죽어 버리게 됩니다. 

안빠지도록 조심해서 터치를 할수 있도록 많은 집중력이 요구 되고 있는 게임이지요.

플레이방식의 경우에는 간단히 좌측 방향 우측 그리고 전진 이렇게 세가지로 이동할수있는 방향이 주어지고 있는데 뒤로는 돌아 올수는 없답니다. 

보시는 것 처럼 매우 단순한 조작방식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누구던지 쉽게 진행을 할수 있답니다.


연못을 열심히 이동하면서 다양한 색상의 별모양을 먹어 주시면 득점을 올려 나갈수가 있는데 황금색으로 이루어진 스타는 더욱 높은 스코어를 획득해 나갈수가 있으니 절대로 놓치는 일은 없도록 스마트폰게임 구리구리미션을 즐겨 주도록 하세요.

또한 한단계씩 움직일 때 마다 점수를 획득해 나가면서 일초안으로 연결을 하게 된다면 콤보가 발동되며 최대한 높은 수치로 연결을 해주셔야지 보다 낳은 점수를통해서 새롭게 기록을 경신해 나갈수가 있게됩니다.


여러가지 아이템이나 다양한 펫을 구입하여 다양한 도움을 받을수가 있는데 연못을 이동하면서 자동으로 공격을 펼치고 있어 앞에 고정되어 있는 벌래들을 없애 주고있으니 보다 쉽고 안정감있게 앞으로 이동하면서 더욱 많은 콤보를 형성해나갈수 있게 된답니다.하늘색으로 바닥에 화살표방향이 보이는군요.

이것은 일종의 이동 스톤으로 밟으면 자동으로 1칸이 이동할수가 있으며 보다 빨리 이동하는 목적을 지니고 있으니 상황에 따라 해당 지역으로 들어와 빠른 움직임을 보여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벌래들이 놓여 있는 곳을 지나게 된다면 어김없이 주어진 체력치가 점점 깍여 나가고 있는데 주위에 가뜩 드랍되고 있는 구급약품 상자를 획득해 주시면 줄어든 체력을 일정치 회복을 시켜 주고 있으니 놓치지 않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바로 앞에 붉은색의 지렁이들이 엄청 많이 놓여 있으니 부딪히면 안되시는데무조건 좌우 방향으로 매우 빠르게 터치를 해주시면서 앞으로 이동할수 있도록 현명한 판단을 보여주셔야지 오랬동안 생존을 하면 높은 점수를 쌓아 나갈수 있게됩니다.


미션을 즐기시면서 스타를 대량으로 확보해주셔야지 게임을 끝마친다음 조금이라도 높은 보상을 받아 낼수가 있어요. 또한 추가 미션인 던어 완성을 해주시면 특별한 점수도 받아 내면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수도 있게됩니다.

그다지 어렵지 않은 진행방식을 보여주고 있으면서 한때 아주 유명했던 애니팡만큼 고도의 집중력이 요구 되고 있으면 어린아이 부터 성인들까지 연령대가 전혀 상관없이 광범위하게 플레이 되고 있어 좋은것 같아요.

 

연속해서 콤보들 활성화하여 100단계까지 달성해게 되면 대시보드가 발동되고 있으며 독수리를 타고 엄청난 속도로 모든 장애물들을 무사통과 하면서 시원함을 보여줘야한답니다.

 가장 좋은 점수를 획득하여 일등을 차지 하기 위해서라면 열시히 보다 많은 콤보를 보여주셔야지 목적을 달성해 낼수 있게됩니다. 그럼 즐겁게 스마트폰게임 "구리구리"를 즐기면서 시원한 여름을 보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