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드로이드 모바일RPG게임의 끝판왕  "레전드 오브 몬스터즈"는 여러 가지 몬스터들을 획득하여 열심히 성장시켜 나가면서 전투를 벌여 나가는 게임으로 마을을 풍요롭게 지속적으로 계발해 나가면서 다양한 동물들이 안 지처를 재공하고 농지에서 나온 음식을 사용하여 성장을 시켜 나갈 수 있답니다. 

엄청나게 많은 괴물들을 마음껏 키워 나가는 재미가 있는 만 틈 사용자만의 가장 멋진 조합을 이루어 내면서 던전들을 연속 클리어해 주면서 플레이하는 방식입니다.


모바일RPG게임 레전드 오브 몬스터즈 는 룰더 스카이처럼 마을을 꾸며 나가는 재미도 있으면서도 전쟁터를 찾아다니면서 다양한 몬스터 조합을 통해 전략전은 면을 보여주면서 플레이가 되고 있어 전혀 지루함 없이 두 배에 가까운 진정한 즐거움을 느껴 볼 수가 있는게임중에 하나이지요, 몬스터들을 자신만의 멋진 몹들로 탄생시켜서 키우는재미가 아주 쏠쏠함을 느낄수가 있지요.~

한 레전드 오브 몬스터즈의 경우에는 조합을 하는 재미가 상당히 남다르며 재밌다고 할수가 있는데 조합을 하고 부화등을 해서 평범한 몬스터들을 보다 상급종류의 몬스터를 얻을수도 있으며 진화또한 할수있어서 끊임없는 재미를 가지고 플레이가 가능하답니다.


처음에 게임을 실행을 할경우에는 최초 각 사용자께서는 일곱 명의 히어로 중에서 하나만을 선택하여 사진을 프로필 사진으로 설정해야 하며 닉네임 또한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것을 골라 준 다음 확인 버튼을 눌러 주시면 바로 미션을 들어가 간단한 튜토리얼을 진행하면서 어떤방식으로 진행을 하는지 배워나가면서 즐기실수가 있으십니다.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가 있는데 어지 보면 조금은 복잡해 보이고 있지만 해설이 너무 완벽하게 진행이 되고 있어서 그대로 그냥 따라만 해주신다면 누구든지 매우 쉽게 마을을 건설해 나가면서 몬스터를 멋지게 성장시켜 낼 수 있고 또한 정해진 미션을 클리어 할 대마다 소방을 받고 있어요.

골드와 경험치는 해당 게임에서 가장 중요시되고 있으니 열심히 모아 나갈 수 있도록 하시고 보다 성능이 뛰어난 몬스터를 구입할 수 있도록 놀게 할수도 있으시답니다.



엄청 많은 부대 단위로 공격을 펼쳐 나갈 수가 있는 데 다른 게임 하고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대량으로 전투를 벌여 나가고 있어 더욱 박진감과 시원스러운 타격감을 충분하게 느끼면서 진행을 할수도 있으며최대한 건설에 많은 신경을 서주어야 하는 만큼 사용자께서는 많은 돈을 벌어들이면서 계속해서 다양한 기능들을 추가적으로 업그레이드해주셔야만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면서 최종적으로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게 됩니다.


모바일RPG게임 레전드 오브 몬스터즈 에서 모든 괴물들은 먹이를 주면서 성장을 시켜 나가야 하는데 먹이는 농장을 열심히 가꾸어 나면서 수확하여 획득해 낼 수가 있으니 품질 좋은 농장으로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신중한 플레이를 마음껏 보여주면서 하시면 되시며 아래화면처럼 이렇게 한눈으로 해당 몬스터의 능력치들을 지켜볼 수가 있는데 아무래도 재일 중요한 것은 공격력과 HP라 생각되고 있으니 해당 두 개 위 수치가 가장 뛰어난 유닛이라 말할 수 있으니 좋은 성능을 지니고 있는 동물들 만들 수 있도록 해주세요.


여러가지 다양한 건설 메뉴 목록이 주어지는데  건설을 위해서는 많은 금화가 필요하며  열심히 돈을 벌어 나가면서 꼭 필요한 건물들을 예쁘게 배치해나가면서 로 더 스카이처럼 자신만의 멋지고 화려한 월드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해주시면 되십니다.

그리고 레벨 단계가 높아질수록 해야 할 일들이 점점 늘어나게되는데 그만한 오랜 시간 동안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으면서도 멋진 괴물들을 보다 많이 확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주어지고 있다는 걸 알 수 있게 됩니다.


 각 건물과 호수에는 귀여우면서 무서운 힘을 갖추고 있는 괴물들이 서식하고 있어요. 열심히 농장을 가꾸어 나가면서 지속적으로 먹이를 주셔야만 레벨업을 달성하면서 성능치들을 올려 나갈 수 있으며 또한 여러가지 능력치와 보물들 그리고 스킬들과 스텟을 잘 컨트롤 해서 플레이 하면 한결 수월하게 게임을 진행을 하실수가 있으십니다.자 이제부터는 몬스터를 드림 팀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다른 게임 하고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박진감을 보여주고 있어요. 장르 불문 올스타급 패러디 괴물들이 총출동하고 있어 진정한 재미를 충분히 누리시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좋은 이점이 주어지고 있는데 즐겁게 플레이를 해보시기 바랍니다.레전드 오브 몬스터즈 정말 재미있는 조합,진화 보물들을 이용하여 즐기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용 모바일RPG게임 레전드 오브 몬스터즈 의 모든 글을 마치도록 할텐데 나중에는 보다 자세한 공략또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