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소개할 [와이파이 비밀번호 알아내기 wifi 비번모음 앱]은 예전 1년전에도 소개했었던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알려주는 아주 유용한 앱입니다. 현재는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를 받으려고 하는데 어디갔는지 사라 지고 없어서 유용한 앱을 저도 어렵게 구해서 올려봅니다. 모두들 밖에서 데이터말고 와이파이를 사용하려고하는데 자물쇠잠긴 여러 네트워크 와이파이들을 많이 보셨을거에요, 

sk머 어쩌고 kt머 u+ 어쩌고 하면서 나오는 와이파이들의 비밀번호를 알려줘서 밖에서 와이파이들을 도둑? 와이파이를 사용하수있게 하는 앱입니다.

저도 이 와이파이 앱을 사용하여서 많이 떠다니는 와파를 수신받아서 사용했는데 LTE폰으로 바꾸고 나서 지웠던 기억이나네요,  모두들 유용하게 잘 사용하셨으니 정말 좋겠네요.

와이파이 비밀번호 알아내기 wifi 비번모음 앱 리뷰 보기




최초 실행한 화면입니다. 특별하게 꾸면진게 없습니다.  위에 사용방법이 잘 나와있네요, 위에 설명대로 찾으려는 와이파이 네트워크의 이름을 잘보시고 비밀번호를 복사해서 붙여넣기를 진행하시면 되십니다. 여러가지 같은 네트워크 와이파이 이름이라도 여러 비밀번호가 설정되어있으니 몇가지중에 맞는 비밀번호를 복사하셔서 맞는 비밀번호를 뽑기 형태로 하셔야합니다.


여러 형태의 비밀번호를 제공하네요, 유플러스 그리고 마이엘지넷 케이티 떠블유랜


에그와 링크시스 토비스 1번2번 티 스팟 등을 두번째 페이지에서는 비밀번호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페이지입니다. 헬로우무선랜과 티브로드넷 맥도날드 스타벅스까지 비밀번호를 제공합니다.

그러면 이제는 비밀번호를 복사를 해야할차례입니다. 자신의 와이파이 수신목록에 이들 3페이지중에 표기된 이름의 네트워크를 찾으셔야합니다. 만약 맥도날드라는 와이파이 네트워크가 뜨면 맥도날드쪽을 터치를 하시면 해당U+의 와이파이 비밀번호가 자동저장이 되십니다.



위에서 처럼 나오면 터치해서 비밀번호가 저장되신겁니다. 



자 그러면 자신의 스마트폰의 와이파이를 설정할수있는 메뉴로 이동합니다. 

네트워크에서 유플러스를 선택 터치를 합니다. (저는 예를 든겁니다. 여러분들과 저하고는 틀릴수있어요.

와이파이 수신된거중 이름과 동일한 비밀번호를 붙여넣기를 하셔야만 합니다.)


그러면 해당화면처럼 암호키를 넣으라는 창을 뜨는데요. 암호입력하는 창에 길게 꾹 눌러주시면 붙여넣기라는 팦업창이 뜹니다.

그러면 붙여넣기를 누르시면 해당 비밀번호의 복사된 비번이 붙여넣기가 되어서 해당 와이파이를 사용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럼 잘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와이파이 비밀번호 알아내기 wifi 비번모음 앱 다운설치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ience.wifi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