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앵그리버드 for kakao  공략 과 리뷰를 간단하게 진행을 하려고 하네요~ 다들 아시다시피 앵그리버드하면 매우 유명한 캐릭터로 귀엽고 엽기적인 모양새를 갖추고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기를 자랑하고 있으며 각 스테이지마다 푸른색의 돼지들을 공격하여 물리치는 임무를 수행하게 되죠.

나무로 단단하게 만들어져 있는 고무 새총을 이용하여 각 유닛들을 각도와 힘 조절을 통해서 정확하게 목표물을 명중시키거나 또는 기둥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것을 타격하여 압사 시킬 수도 있고 단번에 커다란 활약을 펼쳐 보이기 위해서는 건물을 무너뜨리면서 한방에 여러 마리를 무찌를 수 있도록 해주셔야지 더욱 높은 보너스 점수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아주 귀엽고 깜찍한 주인공들이 이와 같이 일반 pc로만 즐길수 있던것이 카카오톡으로 언제 어디서던지 스마트폰으로 빠르게 접속하여 내 마음것 즐길수 있다는 좋은 장점을 선보여 주고 있습니다.


위에는 몽글님께서 작성한 리뷰영상인데 참고해보세요~


일단계 부터 순조로운 형태로 미션이 제공 되고 있는데 대략 10단계 까지는 너무 쉽고 간편하게 진행하는 것을 느낄수 있지만 그이상 넘어 가게 된다면 적어도 한두번쯤을 미션의 실패경험을 맛볼수 있을 것 입니다.

힘차게 새총을 뒤로 최대한 잡아 당겨 주셔야지 각 유닛들이 고무의 탄력을 받고 더욱 거세게 날아 올라 저 먼거리에 숨어 있는 돼지를 타격하면서 건물을 무너 뜨릴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새총알로 직접 여러 주인공들이 날아 올라 공격을 하고 있는데 유닛들 마다 서로 다양한 속성을 지닌 공격을 펼쳐 가고 있으니 유저께서는 매번 미션 상황에 가장 알맞은 유닛들을 골라 가면서 새총으로 힘차게 날려 주세요.


끝이 없을 만큼 매우 많은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어서 오랬동안 진행할수가 있어요. 일반적인 컴퓨터보다는 난이도가 조금더 우수하다 생각이 들고 있는데  모두 완벽하게 클리어 하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시간을 투자해야 할것 같아요.


이렇게 꿀꿀이 한마리씩 제거 할때 마다 포인트를 얻을수가 있는데 동시에 2마리 이상 잡아 낸다면 더욱 높은 점수를 만들어 낼수가 있으니 모든 사용자 들께서 가장 우수한 점수를 받고 싶다면 연속 타격을 노려 주세요.


강력한 파괴력을 지니고 있는 케릭터로 일종의 공성용으로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지금과 같이 탄탄하게 벽돌로 이루어진 건물을 여지 없이 파괴 하여 안쪽 깊숙히 숨어 있는 못된 돼지를 겁먹게 하고 있답니다.


조금은 머리로 생각을 하면서 지능적인 형태로 진지하게 한단계식 풀어 나가 주셔야 합니다.

미션을 실패 하여도 무한으로 현재 스테이지를 계속해서 진행할수 있어 클리어 하지 못해도 억울하지 않습니다.


이번 레벨에서는 지붕으로 되어 있는 나무판을 공격하여 압사 시키는 것이 더욱 편안하게 클리어 할수 있을 것 같으니 각도를 조금 높여 주시면서 파워는 가급적 최대한 높여 주시는 것이 좋을것 같군요.


현재 점수를 확인할수가 있는데 친구들과 간단한 시합이나 내기를 하면 더욱 재미를 더해 가고 있으니 필히 놀라운 컨트롤을 통해 백발백중의 좋은 실력을 친구들에게 보여줄수 있도록 많은 연습을 해보세요.

다들 적어도 한두번쯤을 해보았을 만큼 매우 유명세를 탓던 작품으로 여러 펜시 문구에도 해당 주인공들 사진들이 새겨져 있는 것을 바라 볼수가 있을 뿐 아니라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형으로도 많이 등장하고 있답니다.


이번 스테이지에서는 지금까지와는 비교가 되지 않을 만큼 머리를 써주셔야 하는데 아무리 놀라운 실력과 컨트롤을 지니고 있는 유저들이라 할지라도 여기서는 한두번은 실해를 경험하게 됩니다.그럼 지금이시간부터 모바일게임 앵그리버드 카카오를 즐겁게 즐겨보세요!!

스마트폰 레이싱게임 추천작 - Angry Gran Racing 리뷰및 공략

구글플레이 스토어 앵그리버드 for kakao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rovio.abclassickakaotalk&hl=ko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