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레이싱게임 추천작 Angry Gran Racing은 화가잔뜩난 할머니가 자동차를 타고 질주하는방식인데 인데 절묘한 터치를 통해서 가장 멀리 이동하면서 코인들을 획득하는 목표를 가지고 진정한 질주 본능을 경험하실 수가 있어요. 좌우 방향만 제대로 움직여 준다면 카트는 절대로 넘어지지 않게 설정이 되어 있는 만큼 최대한 신속하게 최종 목적지까지 이동해 가면서 즐겁게 플레이를 할수가 있으세요.

 여러 맵들을 달려 나가는 레이싱을 보여주고 있는데 지금과지 와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진지하게 시작이 이루어지고 있으니 모든 사용자 께서는 간편하지만 조금은 어려운 컨트롤을 선보이게 된답니다.


이제 본격적인 시작이 되고 있는데 우측 번튼을 계속해서 눌러 주셔야지 엔진이 작동하게 됩니다. 초반인 만큼 전력 질주를 통해서 많이 있는 게이지를 토대로  BEST까지 거침없이 질주 하여 도달해 줄수 있도록 하세요.

좌석은 주변에 나타나는 동전들을 강력한 자기력으로 끌어 땡겨 주고 있어서 직접 먹으려 하지 않아도 근처만 가면 알아서 모여들고 있으니 매우 획기적인 아이템중 하나라 생각이 되고 있으니 참 괜찮은것 같네요.


깔끔한 그래픽을 선보이고 있어서 인지 조금은 더 재미있고 활발한 느낌을 모든 유저들이 전달받을수 있을 것 같네요. 등하교 길이나 출퇴근 길에 플레이 하기에 전혀 지루 함이 없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지요.

컨트롤은 무조건 좌우 방향만 알맞게 해주면 되는데 특히 언덕길을 올라 가거나 내리막길이서 내려 올때 카트가 앞뒤로 넘어 지지만 안개 해준다면 충분히 각 미션의 목표 지점으로 안전하게 들어 갈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각 미션을 종료 하고 나면 상점으로 무조건 들어 오게 되어 있는데 색다른 모양의 카트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당연히 초반 탈것 보다는 한단계 뛰어난 성능을 지니고 있어 주행하는데 좋은 점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해당 주인공 할머니가 등장하는 게임은 이것 말고도 서너가지가 더 준비되어 있으니 직접 플레이 스토어에 등록되어 있는 것을 간편하게 다운로드 하여 마음껏 무료로 즐겨 볼수 있도록 해주세요.


이제 나무로 만들어 놓은 징검다리를 건너 가고 있답니다. 울타리가 하나도 쳐져 있지 않는 무서운 이곳을 할머니는 아무런 두려움도 없이 힘차게 원숭이가 기다리고 있는 방향으로 이동하고만 있습니다.

너무 성급하게 플레이 하려 하다가 쉽게 카트가 뒤집어 지는 경우가 종종 발생할수가 있는데 이렇게 된다면 여지 없이 실패로 돌아가고 다시 처음 부터 시작해야 하고 있으니 항상 방향 조절을 알맞게 컨트롤 하세요.


이제 언덕위로 조금만 더 올라가면 첫번째는 마스터 할수가 있는데 상당히 가타른 길로 이루어져 있어서 초반에 전력 질주 하지 않고서는 절대 오를수가 없으니 신속하게 달려 갈수 있게 해주셔야 합니다.

엔진은 가장 중요한 역활을 하고 있는데 다들 아시는 것과 같이 차량에서 성능은 엔진 부터 시작이라는 말이 있듯히 사람으로 따지만 가장 뛰어난 역활을 하고 있는 심장이라 할수가 있답니다.

이런 자그만치 삼십만원이나 되고 있는 고가 재품으로 꼭 한번쯤 구입하여 타보고 싶어요. 물론 약간의 캐쉬를 충전하여 바로 살수도 있지만 진정한 재미를 누리기 위해서라면 오랜 시간을 투자 하면서 조금씩 모아 가는 재미를 누릴수 있죠.하지만 제아무리 실력이 좋아도 부과금으로 쉽고 편안 기대감을 찾아볼 수가 없으니 여러 번 시간을 투자해 주어야지만 한 단계씩 클리어하실 수 있는 작품이라 할 수 있으니 무조건 반복 MISSION을 통해 목표 치를 달성해 나갈수가 있는게임이랍니다.

구글플레이 스토어 Angry Gran Racing APK 다운 링크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ceviral.agr&hl=ko

길건너 친구들 캐릭터 능력 - 최고기록 400점 돌파영상 공략 리뷰 ,추천 안드로이드 게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