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소개드릴 재미있는 스마트폰 안드로이드게임은 블레이드 오브 매직 for kakao게임이며 일반 PC에서 플레이 되는 것만큼 뛰어난 3D 그래픽과 사운드가 잘 이루어져 있어 현실감 나는 진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혀 복잡하지 않은 인터페이스로 인해 누구나 간단하게 각 미션을 진행하면서 자신만의 캐릭터를 보다 멋지게 육성해 나가는 진정한 재미를 마음껏 누리 실수 있답니다.그럼 간단한 공략과 게임속으로 들어가보시도록 하겠습니다.  


상단에 플레이 영상이 준비되어 있으니 처음 접하는 초보자들 분께서 한 번만 모아도 정말 괜찮은 작품이라는 것을 깊이 깨닮게 해주고 있어요. 강력한 타격치와 수많은 몬스터들과 이를 격돌을 하면서 열심히 캐릭터를 성장시켜나가야만 보다 높은 레벨을 달성해 나갈 수 있어요. 

요즘 들어 가상패드를 많이들 지원하고 있는데 해당 작품에서는 더욱 단순하고 쉽고 편리한 원 핑거 터치 시스템을 도임하여 다른 RPG 게임과는 전혀 다른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어 플레이하는데 다양한 즐거움을 충분히 느껴나가면서 미션을 진행할 수 있어요. 

대체적으로 스마트 폰으로 즐길 수 있는 알피지 장르는 들 죄다 매우 짤막한 스테이지 또는 미션들을 선보이고 있어 너무 싱겁다는 느낌을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 보았을 텐데 이전 게임에서는 오랜 시간 동안 다양한 맵에 엄청난 괴물들이 몰려나오고 있어 아무리 강력한 힘을 지니고 있다고 해도 쉽게 종료할 수 없을 겁니다.

내 손안에서 진정한 타격감을 맛보고 싶은 분들께 강력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비록 무료는 아니지만 부분유료로써 랭컹 신경 안 쓰고 몹들을 잡아 나가면서 서서히 장비들을 맞추어 나가며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원한다면 전혀 돈 쓸 필요가 없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렇게 다양한 버프와 스킬들을 사용하면서 일반 유저들이나 또는 몬스터를 공격할 수 있어요. 보다 높은 레벨에 도달하게 되면 엄청난 타격을 줄 수 있는 고급 스킬들을 배워 나갈 수가 있으면 한번 시전을 하게 되면 임팩트가 매우 화려함의 극치를 보여주고 있답니다.

처음에는 마을을 지키는 NPC가 능 장하여 열심히 따라다니면서 튜토리얼을 지속적으로 해주고 있으니 그냥 그대로 하라는 대로만 따라 해주시며 금세 모든 조작 방식과 미션 진행 방법에 대해 어느 정도 알게 되어 있어 순조롭게 임무를 수행해 나갈 수 있답니다.

빨간 물약과 파란 물약을 언제나 넉넉하게 가지고 다녀야 하는데 초반에는 돈이 없는 만큼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모아 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 10레벨까지는 순식간에 열랩을 달성해 나갈 수 있는 만큼 매우 수월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괴물들을 찾아 나서면서 포탈을 이용하여 다른 지역으로 이동을 통해 열심히 찾아 주면서 잡아 주셔야 합니다. 또한 해당 게임에서는 여러 가지 재료들이 마련되어 있어 몬스터를 잡거나 무언가를 수확해 나가야 원하는 것을 하나둘씩 찾아낼 수 있어요. 

높은 등급을 잡비들을 고류 갖추어 나가면서 가장 높은 레벨에 달성해
나갈 수 있도록 열심히 플레이해주세요. 해당 던전 안에는 생각지도 못한 다양한 몬스터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절대로 진행하면서 시시하다는 생각은 들지 않을 것입니다. 

초반에 레벨을 달성해 나갈 때마다 이렇게 스킬들이 하나씩 늘어나고 있으니 슬롯 차에다 사용자가 원하는 순서대로 정열 해 놓고 단축키를 눌러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한번 사용하고 나면 일정 시간의 쿨타임이 지나야만 다시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 해주세요. 


더욱 새로워진 방식으로 플레이 되고 있는 롱 플레이 게임으로 아무리 진행하여도 지루하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간단히 접속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가 있어 참 좋은 것 같아요. 핸드폰으로 이렇게 누가 컴퓨터만큼 멋진 고 사양 3D 즐길 수 있을 줄 과연 누가 알았겠어요.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전혀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단조로운 2D 만 진행하였었죠.그럼 멋진 그래픽과 하려한 액션을 선사해주는 블레이드 오브 매직 for kakao를 즐겁게 플레이를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