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전부터 저는 워게임 광팬이였는데 네오위즈에서 제작한 높은 퀄리티의 밀리터리 쇼설네트워크 게임인 정말 재미있는 게임인거 같네요. 새로운 방식으로 선보이는 카톡 게임인 위스토리 입니다. 

플레이방식은 예전 삼국지 게임처럼 턴방식으로 상대편 한번 공격하고 자신이 한번씩공격하는 턴게임입니다.하지만 단점은 골드가 조금 부족해서 본부및 퀘스트 말고 게임내 골드를 획득할수 있었으면 참 좋을꺼같네요.

 워스토리 for kakao  

위에 스크린샷처럼 캐릭터와 게임내 모든 구성들의 그래픽이 귀엽고 아기자기 하답니다.주위에 친구들이나 지인들과 재미나게 하실수가 있는  워스토리 게임입니다.

이게임의 특징중하나는 자신만의 군을 육성하고 카워나가서 전쟁을 승리하게 해야한다는겁니다. 최초 게임실행시 자신이 어떤 연합군과 독일군중 군으로 참전할것인지 결정을 해야합니다.

 그리고 게임내에 사용되는 무기들은 2차 세계대전의 무기들과 장비들이 나와서 더욱더 전쟁게임의 재미를 더했다는겁니다. 그리고 게임속의 그래픽은 케릭터들이 사실주위의 그래픽이 아닌 귀엽게 캐릭터들을 그려서 워게임을 싫어하는 여성분들도 재밌게 즐길수 있지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는  워스토리 게임이네요.

턴방식의 게임방식과 여러가지전술로 플레이를 즐길수가 있다고 하네요. 아직저도 시작한지가 얼마안되서 더욱 자세한 리뷰를 쓰는건 무리인거 같네요.


본문글 잠깐추가 

간단하게 리뷰나 초보자 기본공략을 보시려면 여기-> http://blog.naver.com/s_jh9_25?Redirect=Log&logNo=50162152163 이곳에 들어가셔서

경험치,명성레벨,인구,에너지,보급품,석유,돈,캐시등에 대한 자세한 방법과 추가로

보병기지,연병장,보급창고,보급품공장,훈련소,전술연구소,병원,정제공장,석유탱크,연구소,포병기지,정비공장,전차기지

등에 대한 자세한 방법과 그리고 전문적으로  워스토리 for kakao대한 전반적인 정말 다양한 정보가 많은글이 있으니 들어가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워스토리공략이나 명성치올리는법 돈벌기, 그리고 킹타이거 그리고 유닛 추천 등은 네이버에서 공략으로 검색하시면 정말 많은 정보가 나오니 검색을 하셔서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