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린이들의 대통령이라고 불리우는 뽀로로가 이번에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마음껏 즐길수 있는 어플이 출시가 되었네요. 바로 뽀로로TV인데요. 여러가지 잘 정리된 동영상을 손쉽게 선택하고 보실수가 있습니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꼬마버스타요, 치로와친구들, 또봇에서 등장하는 제트레인저도 준비하고 있어서 여러가지 볼거리가 가득합니다.모두의마블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진행하는 방법의경우 하단에 자세한 스크린샷과 설명을 해드렸으니 이벤트를 등록하실분들은 꼭 글을 참고하셔서 멋진 아이템들로 교환해보도록 하세요!~~

해당 어플을 이용하시려면 간단하게 회원가입후에 로그인을 하셔야 이용이 가능하시며 가입시에는 여러가지 앱을 즐기기위한 혜택들을 많이 제공하고 있으니 간단하게 이메일및 비밀번호 그리고 나이 성별을 등록후에 사용을 하시면되십니다.

앱 실행영상과 설명을 동영상으로 캡쳐를 진행했습니다. 참고용으로 한번씩들 봐주세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애니메이션이 잔뜩 모영있는 뽀로로TV앱은 보고자 하는 애니매이션을 선택하신후에 보실수가 있으십니다.


우측으로 슬라이드 하면 가장많이 사용할 기능인 자신이 즐겨찾기하거나 다운받은 영상들을 한눈에 보실수 있는 메뉴가 나타납니다.  

뽀롱뽀롱뽀로로 항목에 들어간 모습의 장면인데 노래해요 부분에 들어가시면 무료로 귀여운 뽀로로에서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노래를 하는 영상들을 시청을 할수가 있으시며 우측은 티비에서 많이 보았던 1기부터 해서 4기까지 전부 시청을 할수가 있습니다.

뽀로로와 노래해요 항목에 들어간 모습인데 자신이 시청하고자하는곳을 터치하셔서 바로 수록된 동영상을 보실수가 있으십니다.


귀여운 모양의 띄고 있는 전용플레이어로 재생이 되고 있는 모습이에요. 하단에 자동차 모양을 좌우로 움직이셔서 동영상을 조절이 가능하세요. 


 완전 무료로 사용하실수가 없으시면  캐쉬템인 물고기를 이용해서 각 영상들을 보실수가 있으십니다.

각 영상별로 40마리의 물고기가 필요로 하며 모자랄경우 현금으로 충전하신후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뽀통령 뿐만아니라 어린이 분들께서 너무 좋아하시는 꼬마버스 타요 애니메이션도 수록이 되어 있으며 타요버스를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해당 카테고리로 들어가셔서 영상을 보시면 되십니다.

귀여운  카카오톡 테마는 http://blackheartman.tistory.com/1995 여기서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변신자동차 또봇에서 등장하는 정의의 사도 제트레인져 그리고 치로와 친구들의 여러 영상들은 전부 무료로 보실수가 있습니다. 어린이 분들께서 너무도 좋아하는 영상들만 수록해서 모아놓은 뽀로로TV의 경우 스마트폰에 넣어서 아이들에게 보여 주면 정말 좋아 할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