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 오늘은 진정한 꿀 재미를 보여주는 컨트롤 게임인 지오메트리 대쉬 1.9 버전입니다. 공략도 올렸는데 밑에 공략을 보시고 잘 클리어 해보도록 하세요!! 아마도 초등학생들은 네모가 점프하는게임이라고 잘 알고 계실텐데 완전 눈이 돌아갈 정도로 엄청난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어 여러 번 집중해서 플레이해주셔야만 간신히 주어진 미션을 완성해 나갈 수가 있답니다. 부지런하게 손끝으로 빠른 터치를 해주셔야만 함정에 걸리지 않고 무사히 안전한 포털 안까지 도달하여 미션을 알맞게 클리어 해낼 수가 있지요~  

이번 업데이트된 종합적인 내용으로는 Wave라는 새로운 게임모드와 그리고 음악 시스템및 계정을 백업할수 있게 추가및 다양한 색상과 아이콘 그리고 성취목록 이라하는 항목을 추가 했고 목표항목에 대한 정보항목을 넣어서 보다 편하게 한눈에 알아볼수 있게 추가 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뭐 항상 똑같지만 버그를 수정했다고 하며 신규맵인 Theory of Everything 2 , Blast Processing 가 추가 되었습니다. 그럼 밑쪽에서 다양한 맵들의 공략을 직접 확인하고 모든 스테이지들을 완벽하게 클리어 해보세요!!


Theory of Everything 2 맵 공략플레이영상


Blast Processing 의 완벽 클리어 공략영상의 모습 

처음에는 과연 어떤 게임일까 쿠키런이나 윈드러너와 흡사한 달리기 게임이 아닌가 생각해 보았지만 직접 플레이해보시면 느끼시겠지만 전혀 다른 방식으로 각 미션을 활기찬 형태로 이루어 나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답니다. 

geometry dash 1.9 18단계 추가 설명 리뷰 간단 공략 추가설명글

정말이지 지오메트리 대쉬 1.9는 심심할 때 실행해 주시면 상당히 높은 집중력을 키워 주고 있을 만큼 몰입도 하나만큼은 어느 작품도 딸 안 올 수 없을 정도로 복잡하게 다양한 도형들이 뒤 썩여 빠르게 등장하고 있으 쉴 틈을 주지 않고 있어요. 상당히 단순해 보이는 게임이지만 실제로는 엄청 고난도의 작품으로 수십 번을 도전을 해야지만 간단히 한 단계식 임무를 완성해 나갈 수가 있을 거예요. 저 같은 경우에는 힘 내력이 부족하여 20분 도전하고 플레이를 그냥 접어 버렸을 정도로 클리어를 못하면 스트레스가 쌓이는 걸 알 수 있어요.



이번에는 완전 대규모로 업데이트가 진행되어서 새로운 레벨이 추가될 뿐만이 아니라 여러 가지 안 좋은 버그들까지 모두 잡어 버려서 많은 플레이어에게 더욱 속 시원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렇게 좋은 업데이트를 3주만 게 진행하였답니다.

타워를 벗어나면서 비행기로 서서히 움직이는 유닛들 잘 컨트롤하시면서 절대로 벽면에 부딪히지 않도록 주의하시고 바닥이나 천정에 매달려 있는 날카로운 가시 또는 톱니바퀴 같은 곳에 절대로 찔리지 않도록 해주셔야지 원활하게 각 목적을 한 단계식 달성해 나가룻 있답니다.



이번 패치론 인내 더욱 많은 경사들이 등장하고 있어서 인지 전 버전보다는 더욱 어려움을 보여 주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 오로 뛰어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으니 진행하는 시간 동안은 절대로 후회되는 시간은 되지 않으실 것이라 예상되고 있답니다.울뚱불뚱한 물체들이 바닥에 깔려 있는데 한순간에 상당에도 나타나고 있으니 조심해서 신경을 최대한 많이 쓰시면서 지오메트리 대쉬 1.9 18단계 의 어려운 미션을 플레이해주셔야지 원활한 플레이를 통해서 여러분들이 그렇게 바라시던 목적지까지 도달하실 수 있게 됩니다.



상하고 등장하는 위험한 도형들을 알맞게 피해 주시면서 포털 안으로 계속해서 들어가 다른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해 주시면서 마지막 도착지점인 번쩍거리고 있은 막대형 포터 안으로 들어 가게 되면 Novedades! 스테이지를 완벽하게 클리어하게 된답니다.언락할 수 있는 아이콘들과 중력을 이용하는 UFO가 추가되어 조금 더 뛰어난 즐거움을 누려 볼 수가 있게 되었답니다. 힘든 플레이만큼 성취감을 충분히 맛볼 수 있는 어려운 컨트롤 게임으로 수많은 유저들이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플레이하고 있답니다.



지오메트리 대쉬 1.9 버전으로 충분히 후회 없는 재미를 느낄 수 있으니 지금 바로 다운로드하여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신중한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시면서 지속적인 플레이를 통해서 가장 높은 단계의 레벨까지 공략해 보세요.



너무 빠른 스피드를 보여주면서 장해 물들을 정확하게 점프하여 안전하게 피해 주셔야지만 앞으로 넘어갈 수가 있답니다. 특히 스마트 폰이 사양이 좋아야만 끊김 없이 뛰어는 플레이를 선보이면서 신 나는 모험들을 펼쳐 나갈 수 있게 됩니다.매우 짧은 시간을 투자하여 즐겁게 즐길 수 스마트폰 게임으로 각 레벨을 클리어하기 해서는 대력 1분에서 1분 30초만 컨트롤해주시면 간단하게 마무리 지을 수가 있지만 고난도의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는 것 만 틈 생각처럼 쉽게 이루어지지 않고 있으니 사용자께서는 각 패턴을 머릿속으로 잘 암기해 두셔야 합니다.유료판인 정식판 지오메트리 대쉬 1.9 덧링 설치 드롭박스 파일의 경우에는 저작권 문제로 올리지 않습니다.  여기까지 설명드렸는데 도 어려우신분들께서는 다시한번 영상을 보시면서 반복적으로 하시면 충분히 클리어가 가능하리라 보네요. 그럼 화이팅이에요!!


Google play게임 다운로드링크 

업데이트 날짜 2014년 11월 9일 크기 47M  현재 버전 1.90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 리뷰 및 간략공략소개-독특한 게임성으로 흥미진진한 모험이 펼쳐지는 히어로 게임


냥코 대전쟁 한글판 드롭박스 순정 apk 최신버전 -남녀노소 즐길수있는 안드로이드 로봇 스테이지 등장, 초간단 육성 시스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