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게임로프트사에서 출시한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는  매우 신비롭고 흥미 진지한 대 모험을 펼쳐 나가면서 만화 속의 세상 안으로 들어가 보세요. 매우 화려한 그래픽과 함께 박진감 넘쳐흐르는 재미를 마음껏 즐길 수가 있답니다. 독특한 초능력을 지니고 있는 히어로를 컨트롤하면서 맨해튼 부변에서 플레이되는 작전에 도움을 주면서 높은 스코어를 획득해 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 상당한 재미를 안겨다 주는데 시간을 투자해서 즐기시기에 후회되지 않는 플레이를  즐길수가 있으십니다. 


랩핑맨이 진행하는 리뷰영상 1편

플레이 방법은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면 우리의 영웅 스파이더맨이 신나게 달려 나가면서 장해물들을 모두 피해 나가야 하는데 좌우 방향으로 순발력 있는 컨트롤을 화려하게 펼쳐 주셔야지 무난히 목적을 달성해 나갈 수가 있으니 최선을 다해 빠른 움직임을 보여주시면 되십니다. 

처음에는 간편하게 튜토리얼 방식으로 플레이가 되고 있어 초보자도 아주 쉽게 이해하면서 미션을 진행할 수가 있는데 가장 뛰어난 능력을 지기고 있는 스파이더맨을 열심히 컨트롤할 수 있도록 하세요.


자 드디어 본격적인 미션을 플레이 하고 있는데 맨해튼 하늘 위에 거대한 구멍이 생기면서 엄청난 위기가 찾아왔어요. 해당 구름이 굳게 닫혀 버리기 전에 적들을 모두 찾아내어 물리쳐 주셔야지 지구의 종말을 막을 수 있답니다.여러 가지 도구와 장해 물들이 등장하고 있는데 그때그때 상황에 가장 알맞은 컨트롤을 보여주셔야만 좋은 플레이를 이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생각보다 매우 뛰어난 재미를 누릴 수가 있지요.


영화 속에서 감히 환상에 가까울 정도로 뛰어난 모습을 보여 주는 장면을 설명하라고 하면 아무도 누구나 바로 고층 건물들을 끈끈한 거미줄을 사용하여 아주 빠르게 이동하는 것이라 말씀드릴 수가 있겠지요. 첫 번째 스테이지는 사악한 고블린을 따라가 잡아 물리쳐야 하는 미션을 보여주고 있는데 힘차게 달려 나가면서 주위에 있는 도구들을 날려 명중을 시켜 주시면서 체력을 빼놓아야 무난히 붙잡을 수 있어요.


좌우 방향과 점프 슬라이딩을 가장 알맞게 해주면서 노란색의 물약을 열심히 획득해 나가주시면되시고 또한 주위에 나타나는 악당들을 간단히 터치를 함으로써 말끔하게 제거해 나갈 수가 있으니 열심히 플레이해주세요..각 미션을 성공적으로 끝마치게 되면 경험치를 얻어 낼 수가 있어요. 높은 경험치를 획득하여 레벨업을 달성해 나가면서 보다 높은 성능치로 적들을 따라붙으면서 험난한 플레이를 이어 나갈 수 있게 된답니다.


일종의 러닝 액션 모험 카카오톡 게임으로 오랜 시간 진행하여도 지루하지 않는 재미를 불러오는 매우 괜찮은 작품성을 지니고 있어서 현재까지도 많은 유저들이 플레이하고 있답니다.

적들을 공격할 때에는 화면 터치를 해 물리치거나 이처럼 아래쪽으로 밀어 방어태세를 같추구 있는 강력한 적을 단숨에 물리칠 수가 있는데 적들이나 장해 물마다 서로 다른 형태로 움직임을 보여주어야 해서 조금 복잡한 컨트롤을 보이는 것 같네요.


각 미션마다 서로 다른 형태로 임무를 진행하게 되어 있으니 더욱더 진정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가 있어요. 대부분 러닝으로 진행되는 것은 똑같은 맵을 지속적인 플레이를 보여 주고 있지만 해당 작품에선 전혀 그렇지 않아요.매우 화끈한 장면을 보여주고 있어 더욱 스릴 넘치는 즐거움을 보여주고 있으니 어서 빨리 저 멀리 도망을 치고 있는 악당을 단 일초라도 빠르게 잡아낼 수 있도록 현명한 판단을 하면서 목적을 이루어 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


가장 높은 스코어를 획득해 나가면서 주간 랭킹전에 좋은 기록을 통해서 친한 친구들에게 자랑을 한번 해보세요. 역시 카톡으로 즐기는 것에 있어서는 이처럼 좋은 성적을 만들어 나가면서 기록을 경신하는 재미라 할 수 있겠죠. 그럼 자신이 직접 히어로가 되어서 위기에 빠진 지구를 구해주세요.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 게임다운로드 :  http://goo.gl/xA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