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녀노소 즐길수있는  모바일 육성게임 "냥코 대전쟁" 플레이방식은 모의성을 안전하게 적으로부터 지켜 내면서 적 본질을 초토화 시켜 나가는 오펜스와 디펜스를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를 적진으로 공격을 보내 공격을 자동 전투를 벌이게 한다면 지속적으로 획득해 나가는 자원으로 병력 보충 또는 유닛들을 한 단계씩 레벨업을 달성하여 보다 강력한 공격과 방어력을 보여 주게 되면서 쉽게 성을 파괴하면서 미션을 클리어 해낼수가 있으시답니다.


모바일 육성게임 냥코 대전쟁은 여러 가지 동물들을 수집하는 재미 또한 해당 작품에서 남다른 즐거움을 보여주고 있는데 귀엽고 깜찍한 여러 종류의 캐릭터들이 서로 공격하면 싸우는 방식이 더욱 엽기 발랄하게 느껴지기도 하니 후회 없는 시간을 보낼 수 있으시답니다.

참 여러 종류의 귀여우면서도 희귀한 동물들이 많이 등장하고 있답니다. 각 종류마다 고유의 서로 다른 특성을 지니고 있는 만큼 사용자 께서는 적절히 병력들을 조합해나가면서 적진으로 내보내 강력한 공격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다섯 가지의 동물들이 준비되어 있는데 우측으로 올라 갈수록 높은 수치의 전투력을 보유하고 있어요. 그만큼 유닛들을 생산하는데 있어 높은 금화가 들어가고 있으니 최대한 넉넉한 돈을 모아 놓아 주셔야지 원활하게 유닛을 마음껏 생산해 낼 수 있으시답니다.

가장 간단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정도로 복잡함이  없이 순조롭게 각 스테이지를 완성해 나갈 수 있을 정도로 단순한 임무를 진행할수도 있으시며 처음 진행하는 초보다 또한 쉽게 한 단계식 해쵸 나갈 수 있게 됩니다.


아니 모바일 육성게임 냥코 대전쟁  졸라맨처럼 생긴 유닛들이 우구 공격해 오고 있는데 아무래도 너무 빈약해 보이는군요. 그럼 어서 빨리 서둘러 기본 병력 650원짜리를 열심히 생산하자 좌측에 놓여 있는 적군의 성을 완벽하게 초토화 시켜 놓을 수 있도록 플레이해주시면 되신답니다.


병력들은 여러 가지 섞어가면서 공격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해주셔야지 모다 좋은 전투 효과를 두릴 수가 있어요.

특히 멀리 있는 몹들을 다량 공격할 수 있는 원거리 유닛을 생산하여 근거리 병력 뒤에서 지원사격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이렇게 서로 치고받고 싸우면서 체력이 모두 줄어들게 되면 한 마리씩 전쟁터에서 사라지고 있으니 유저께서는 병력들을 잘 살피면서 레벨업을 할 것인지 아니면 지속적으로 병력을 투입하여 승기를 잡을 것인지를 빠르게 판단해 주셔야 합니다.

중반 정도 들어서면서 몹들이 상당히 덩치가 커지면서 상당한 공격력을 갖추고 있어요. 이런 경우 열심히 방어를 하면서 많은 돈을 모아 가면서 단번에 일시적인 공격을 해주셔야지 보다 안정감 있게 해당 미션을 마무리 질을 수 있게 됩니다.


현재 아군 진영에서 강력한 화력을 보여주고 있는 대포가 발사 준비를 모두 끝마치고 기다리고 있어요. 분홍색 점선으로 위치돼있는 곳까지 무서운 공격을 펼쳐 나가고 있네요.

 적들이 사정거리 안으로 들어올 때까지는 발사하여서는 되시고 적절한 시기에 타이밍을 맟춰서 플레이하는게 가장중요하답니다.

▲각 유닛들마다 일정한 레벨을 달성하게 되면 클래스를 보다 높은 등급의 유닛으로 업그레이드 체인지 할 수가 있어요. 확실히 변신한 모습은 전에 있던 것보다는 한층 더 막대한 전투력을 갖추게 되고 있어 적들을 보다 손쉽게 막아 싸워 낼 수가 있답니다.

캐릭터들이 상당히 우스꽝스러운 모습으로 달려들고 있어 더욱 코믹함을 느낄 수가 있어요. 참으로 이상한 유닛들이 상당히 등장하고 있어 조금은 생뚱맞은 생각이 들게 할 정도로 입가에 미소를 띄우게 만드는군요.



상당히 초간단 육성 시스템을 자랑하고 있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서 높은 경험치를 획득해 나가실 있어요. 여러분이 가장 마음에 드는 냥 코를 선택하여 10단 게의 레벨을 달성하게 되면 본래의 모습으로 클래스가 체인지 되고 있답니다.모바일 육성게임 냥코 대전쟁은 단순한 플레이를 보여주는 만큼 중독성이 매우 강한 작품입니다.나중에는  냥코대전쟁 울트라슈퍼레어 다이너마이트군단및 캐릭터도감 추천캐릭등에 대한 상세한 공략도 함께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