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활 for Kakao - 실시간 대전의 묘미를 즐길수있는 스마트폰게임]난이도는 조금어렵지만 타격감과 긴장감을 주는 그런 느낌의 아주 재미난 게임중하나입니다. 
필수적인 현질을 많이해야한다는 단점도 있는거 같지만 대체적으로 카카오톡과 제휴되서 나오는 모든 게임들이 지루하지않고 많이 재미난거 같은데 그래도 개인적으로 이런류의 게임이 많이 등장해서 재미난 무료게임을 즐길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천만회원과 실시간으로 대전을 펼칠수 있다는 바로 그게임 활입니다. ㅋ

처음 활 for Kakao 을 시작할때의 로딩화면입니다. 멋지네요 다 명중해버리겠다는

주인공 남여의 표정과 몸동작이네요.

각 자신의 카카오톡에 연결된 게임 순위 리스트입니다.

저와 대결할분은 마자용님 이시네요. 활 for Kakao 너무잘하세요. 제가 피를

반도 못빼고 졌네요.

게임에 나타나는 장수가 바로 나와 싸워워야할 일명나쁜놈입니다. ^^

자이로프를 활용해서 적을 쓰려트려야합니다.활 for Kakao의 경우 헤드샷이 가장 점수를 많이주니 머리부분을 겨냥해서 하면 쉽게 이길수있다고하네요.

제 피가 엄청빠졌네요.

역시나 제가 졌네요. 이런식으로 플레이 하지는 않지만 스샷찍는다고

한번 봐줬어요 ??? 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