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는 정말 대박 멋진 무려 월드생성해서 들어가면 무려 4군데나 마을이 있는 곳을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또한 마을만 있는것도 아니고 안쪽에 쓸만한거 많고 찾아보시면 대장간에 철칼및 염료 사과등을 볼수가 있어서 아마도 제가 보기에는 이 시드가 가장 좋은거 같네요. 총 네곳이나 있어서 찾아가는 재미도 있는거 같은데 밑에서 어떤모양으로 되어 있는지 구경한번 해보시고 시드를 입력해서 즐겁게 마크를 즐겨보시는건 어떠신지요~ 


울트라매니아,동화특공대,드래곤스 월드 리뷰및 순정추출 Apk드롭박스 다운로드 안드로이드신규게임

첫번째 보이는곳인데 이곳에 사막에 총 3곳이 한번에 모여있습니다. 잘 찾아보시면 대장간이 보인답니다.


잘 정렬된 형태로 보이는데 정말 현재 월드로 하면 상당히 플레이하기가 좋습니다. 참고로 맨처음에 보이는곳과 두번째곳은 대장간이 있으며 세번째와 맨마지막인곳은 없습니다.


이곳에 2번재 보이는 곳인데 상당히 옹기종기 모여있는 모습을 볼수가 있으시답니다.




▲저곳 스크린샷내부에서 보이는 곳은 바로 3째 마을의 스크린샷이랍니다. 이곳은 특별하게 특색은 없는곳이라고 말씀드릴수가 있겠군요.


그리고 조금 멀리떨어져있는 곳으로 이동을하셔서 가시게되시면 마지막으로 보이는곳이 저곳이 네째의곳이랍니다. 아무래도 찾는분들에게는 제가 플레이해봐도 정말 이만한 시드가 없는듯 한데 직접 여러분들께서도 입력을 해보시는것도 강력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어떤 모습을 띄고 있는지는 동영상을 통해서 다시한번 캡쳐를 진행했는데 어떤 형태의 모습인지 직접 영상을 모습을 보시면 한눈에 보시기도 더욱 편리하고 좋을꺼 같다는생각이 드는군요. 그리고 하위버전에서는 해보지는 않았지만 아마도 호환될수가 있으니까 일단 입력을 해보시는것도 추천드려봅니다.

그리고 다음에도 더욱좋은 시드가 있으면 직접 플레이를 해서 여러분들께 소개를 해보도록 할께요 즐겁게 즐겨보시기바랍니다.


▲마인크래프트 0.9.4 마을시드의 경우에는 위에처럼 영문자는 치치자마시고 숫자인7자리 5930256을 입력해보시면 위에 제가 스샷에 있는 멋진곳으로 스폰해서 멋지게 플레이겜을 진행할수가 있으시답니다. 나중에는 여러가지 스크립트및 각종 세이브파일및 엔더유적등의 자세한 시드들을 한눈에 알수있도록 소개하는 포스팅도 진행할 예정이랍니다. 또한 겜의 경우에는 제가 직접적으로 공유는 저작권때문에 안되지만 하단에 링크를 보시면 게임을 받을수 있는곳도 링크포스팅을 진행하였으니 참고하셔서 받으시면 되실꺼 같군요.


마크 0.9.4 드롭박스 설치 정식판 APK 링크 - 안드로이드 최고의 게임!! 마인크래프트 0.9.4 copy 업데이트 파일 다운로드및 소개


이제는 컴퓨터없이 루팅 towelroot으로 안드로이드 4.4.2 녹스 우회 갤럭시 루팅하는 방법 -S4,5,노트2,3,갤W,아이언등의 스마트폰에 전부호환!!


짜증나는 지하철역 이름 안보여서 난감할때 -안드로이드 어플 어디역이야? 어플로 해결


쿠키런 4.88 최신버전 드롭박스 - 소다맛쿠키조합 조각레몬펫 동영상 친구의 최고기록 조함체험이벤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