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빌드가 12번이나 나오고 나서 정식출시버전이 등장했는데 지속적으로 치명적인 버그가 나와서 정식판에도 계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바로 어제 새벽에 구글플레이에 자료가 업로드 되어서 최신버전이 나왔던거 같은데 자잘하고도 여러 문제들을 개선한 새로운 마인크래프트 0.9.4가 등장을 하였네요. 

빌드테스트 버전도 아니고 자꾸 알파버전의 숫자가 올라만 가는 모습을 보니 이번에는 완벽하게 개선이 되었는지도 약간은 걱정도 되는모습도 있고 한편으로는 게임을 개발한 모장 개발자분께서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머리속에 드는거 같네요. 어떤것들이 바뀌었는지 위에서 영상과 함께 스샷이랑 같이 봐주시고 링크해드린곳에 받으실분든을 가셔서 진행해보시는것도 좋을거같군요.


▲거의 피씨판과 동일할정도의 여러가지 몬스터들의 전보다 훨씬 강력해진 몹체력을 바뀐게 가장 이번버전에서는 인상적인거 같네요.

추가적으로 틀부분에 물을 넣은상태에서 카페트를 여러장을 건설하게 되면 하단쪽에 카펫의 경우에는 드롭되는 문제가 발생을 했었는데 해당 버그들도 수정한 모습을 볼수가 있으십니다.


또한 꽃들의 종류들도 더욱더 풍부하게 추가적으로 넣어놔서 꽃을 좋아하시는분들은 환영할만한 아이템들이지요, 여러가지 타일등에서 파괴시에 입자부분에서 제대로 출력이 되지않은 부분들과 상호연동이 되지않은 부분들도 개선을 했다고 하는군요.


멀티플레이를 할경우 몹들을 분명히 처치하고 사망시켰는데 사라지지 않았던 일명 시체버그등의 마인크래프트 0.9.4에서의경우 문제를 개선을 해서 멀티플로 겜을 진행할때의 소소한 문제점들을 수정처리 했습니다.


각종 인벤토리 관련해서 버그등도 상당부분 개선해서 아마 해당 부분에서의 문제는 거의 발생하지 않게되었다고 하네요, 또한 조합부분들도 상당부분 여러 아이템들도 추가해서 사용자들로 더욱 즐거움을 주는거 같기도 하구요,

그리고 한글채팅시에 나타나는 렉부분도 많이 개선이 되었다고 하는데 아직도 챗할때 조금의 렉현상이 많이 발생이 하는거 같은데 나중에 다시 최적화를 해야할꺼같네요.



또한 무한맵을 지원되는것도 가장 큰 특징이고 혹시 미지원 스마트폰에 자신의 폰이 포함되어서 무한맵에 들어가기 힘드신분들은 위에처럼 강제적으로 해제시켜서 플레이도 가능한데 마인크래프트 0.9.4는여러가지 상당한 버그등과 버벅임의 렉이 발생할수가 있다고 하는군요.


평지맵부분도 확인을 해보니 큰 문제가 없는거 같고 완전 그래픽이 깨졌던 부분도 몇시간을 해도 나타나지 않는걸 봤는데 거의 버그는 잡은거같고 시야맥스부분도 해결이 된거 같네요.


워낙에 이번에 업데이트의 경우에는 대규모로 수정을 해서 상당히 많은 에러들이 등장을 하는거 같은데 아무래도 마인크래프트 0.9.5~그이상까지 등장할꺼 같군요. 많은분들이 차라리 빌드 테스트 버전을 출시해서 버그를 완전히 고쳐서 출시를 하는게 낳다고 생각하시는분들이 많으신데 아무래도 모짱에서 그간 거의 1년여간을 업데이트를 진행하지않아서 게임판매량도 많이 떨어지고 해서 수정을 했다고 하네요. 뭐 그래도 모장에서 이렇게 많은 개선된 문제를 신속하게 고쳐 내놓으면 마크를 하시는 사용자들분들에게 아주좋겠지요!!항상 글을 작성하려고 했는데 자꾸미뤄지는데 마인크래프트 0.9.4 모드,서버,탈출맵이나 세이브파일및 스크립트,텍스쳐팩 관련한 정보들을 한꺼번에 모아서 포스팅을 진행해볼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