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카카오에서 등장한 게임을 리뷰를 진행하는데 바로 출시한지 얼마안된 따끈따끈하고 어린이부터해서 나이드신분들께서도 간단하게 조작해서 재밌게 즐길수 있는 플랜츠 디펜스 for Kakao에 대한 리뷰및 간단한 공략글을 올려봅니다. 등장하는 적들에게 단순하게 치고 박는방식이 아닌 머리로 써야하고 치고 빠지면서 플레이를 잘해주셔야 하는 게임이랍니다. 또한 적들을 처치할때는 타격감도 있어서 즐겁게 즐기에는 딱인듯 하네요.


▲잠깐 1월드를 처음부터해서 끝까지 플레이한걸 캡쳐동영상 프로그램으로 녹화를 진행해봤습니다. 요새 캡쳐어플이 너무 좋게 업데이트가되어서 폰내부음성으로도 녹화가 되어서 주변소음에 지장없이 이제는 자유롭게 녹화가 가능하더군요. 해당 캡쳐는 SCR을 이용해서 720P로 올렸고 캡쳐어플의 리뷰를 보실분들은  이쪽[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화면 녹화 , 편집 종결자 APK 어플 SCR Pro 리뷰 및 프리버전 다운로드- 갤럭시S4,Lte-a,노트2 동영상녹화 완벽지원]에서 보실수가 있으시답니다.

게임화면구성으로는 좌측에 윗부분에 위치한 부분이 1.가디언의 정보를 볼수있는 인포창이고 2,마나와 생명게이지 3.현재 전투형태의 미니맵4.스킬을 사용할수있는 기본스킬창 5,레전드를 소환할수있는 창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지막으로 캐릭터의 아이템을 장착할수있는 창으로 되어 있습니다.플레이어의 조작은 화면쪽에서 가고자 하는방향으로 터치를 하게되면 가디언 히어로 캐릭터가 이동을 하게되며 빠르게 연속 두번을 누르게 되시면 순식간에 순간이동을 하실수가 있으시답니다.



하단쪽에 위치하고 있는 스킬창부분에서 주어진 스킬아이콘을 누르게 되면 가디언에게 도발하는 적들에게 강력하면서도 화려한 스킬을 구사해서 적들에게 치명적인 공격을 가할수가 있으시답니다.

또한쿨타임이 적용이 되어 계속적으로 사용하시려면 조금 기다려주셔야 하고 또한 마나소모도 되니 적절한 부분에서 스킬로 적이 뭉쳐있을때 광역으로 몬스터들을 처치하면 되신답니다. 



또한 하단가운데에 위치한 가디언의 보디가드격인 레전드를 출전을 시킬수가 있는데 출전시켜는 위치의 라인부분을 직접 화면상에 터치를 해주시면 소호나이가능하며 오렌지모양의 비타민이 소모된다는 사실을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가디언캐릭터가 적과 치열한 전투를 치르다보면 자연적으로 생명게이지가 떨어지게 되는데 이때는 적과 지속적인 전투를 치루게 되면 플레이어가 사망하게 되어 주어진 미션을 승리를 하지못하게되니 게이지가 떨어지려고 할때는 본진기지로 들어가서 떨어진 생명체력과 마법스킬을 작동하기위해서는 마나가 필요한데 마나까지 전부 회복을 시킬수가 있으시답니다. 하지만 너무 자주 휴식을 하게된다면 본진 앞으로 빠르게 이동하는 적들에게 본진에 공격당할수가 있으니 컨트롤을 잘 해주셔야만 하신답니다.



공격의 경우에는 앞으로 전진을 한후에 적근처에 캐릭터를 이동을 하게 되면 자동적으로 전투를 치르게 됩니다. 전투시에는 효과적으로 하시려면 스킬들을 잘 구사해서 적에게 치명타를 날려야 하시는거도 참고해주시면서 꼭 해주셔야겠지요~! 


스테이지미션을 클리어 하시려면 가장 오른쪽으로 이동을 하신후에 적의 본부본진을 공격을 가해서 무너트려야 하며 입구쪽에서 공격을 진행하는중에도 여러 몬스터들이 침몰하니 신속하게 무너뜨려서 승리를 얻어내셔야 되세요.

온갖화력을 전부 동원해서 파괴를 진행해주세요!각 마지막의 맵의 끝스테이지로 가게되면 본진안에 있는 최종보스몹이 등장하게 되는데 이 녀석은 특히나 강력하니 생명게이지를 잘보시고 스킬공격으로 처치를 해주시면 되시꺼같네요.


플랜츠 디펜스 for Kakao에서 제공되는 플레이 할수있는 맵은 화면에서 보면 총 8월드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잠겨져 있는 서바이벌 모드까지 총 8가지의 월드및 서바모드로 구성된걸 확인할수가 있겠네요. 단순하지만 즐겁게 플레이할수 있는 게임이 등장한거 같은데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캐주얼하게 즐기시기에는 정말 딱 맞는 재미난 게임인듯 하며 특히 여성분이나 아이들도 즐겁게 어렵지 않게 플레이 할수가 있을꺼 같고 나중에 영웅의 다양한 스킬추가 및 상점에도 여러 의상이나 다양한 아이템도 추가되면 좋을듯 싶네요.

[#M_순정추출 파일 다운로드|접기|



다운로드링크 : http://me2.do/FVgSxQs4

 




위에 링크를 통해서 가셔서 플랜츠 디펜스항목으로 가셔서 받으셔서 스마트폰에 설치를 해주시면 되신답니다. 또한 해외유저분께서 요청해서 올려드리며 결제관련 크랙이나 버그등은 절대 올리지 않으며 완전한 순정파일임을 알려드립니다.


마인크래프트 0.9.4 마을시드 초 대규모 NPC마을이 4곳인곳 시드 ,minecraft pocket edition 강력추천 포켓에디션 월드


 쿠키런 4.88 최신버전 드롭박스 - 소다맛쿠키조합 조각레몬펫 동영상 친구의 최고기록 조함체험이벤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