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인적으로 완성도 높고 안드로이드및 아이폰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을 뽑으라면 본인의 경우에도 마인크래프트라고 할정도 정말 잘 만든 게임인데요, 지금까지 출시한 모든버전부터해서 하위버전들까지를 한번에 모아봤는데(7부터는 후속포스팅예정) 필요하신분들께서는 빌드버전을 받아서 직접 플레이 해보시는것도 좋을꺼 같고 그동안 어떤부분들이 변경이 되었는지도 한번에 모야서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최종 정식버전이 어서 등장해서 많은 마크유저들을 더욱도 즐겁게 해줬으면 좋겠군요.그럼 리뷰도 보시고 APK파일 드롭박스와 그리고  copy로 이뤄진 다운로딩받을수 있는페이지도 링크를 걸어놨으니 즐겁게 마크세상으로떠나보세요.!!

마인크래프트포켓에디션0.9.0빌드 1~12,13은예정전체버전들 

이번에 정식버전나오는날 전에마인크래프트 0.9.0 베타 빌드13은 현재 나오지는등장하지는 들리는 소문에는 정식판 발매전에 정말 최종 파이널버전이 아마 오늘 월요일에 나온다는 말도 있는거 같네요.그럼 밑에서 천천히 각 build들을 살펴보고 다운도 받아보세요.


Build1에서의 변경및 수정된점을 설명드리자면 무한맵및 평지맵을 새롭게 추가되었으며 신규적으로 등장한 알고리즘으로 더욱 세련되고 멋져진 구름의 모습으로 변하였고 또한 모래나 자갈들에 떨어졌을경우에는 새로운 형태의 모습으로 되었으며 등장하는 물이나 용암들이 바로 딱딱한 고체가 될수있게 수정했다고 하는군요. 


또한 월드생성및 생물군집 단위를 추가 했다고 하며 새로운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을 추가 좀벌레 버섯소와 늑대 슬라임 엔더맨이라는 새로운 몹들도 등장하였으며 지능이 바뀐 거미가 출현해서 더욱더 똑똑해 졌다고,또한 등장하는 나무들에서의 잎사귀의 그래픽을 새롭게 했다고 하네요, 기타 바뀐내용도 많은데 여기까지만 소개를 진행하고 리뷰영상을 통해서 만나보시는것도 아주좋을듯 하네요.


마크 0.9.0 빌드2

전버전에서 문제가 되었었던 네트워크 관련 부분을 모두 개선하였으며 앤더맨의 경우에는 화살표등에서 돌떨어져 벌어나수 있게 , 그리고 전버전에서 등장한 여러가지 몬스터들의 사운드를 추가했다고 하고 몹들의 스포너가 세이브될수있도록하였습니다.

그리고 무적판이라고 할수있는 크리에이티브모드에서의 몹 스포너관련 부분을 새롭게 추가 그리고 ,몹스포너부분에 토치를 설치를 진행할수있게,회전하면 안되는 별광석이 정상적으로 회전하지 않겠끔,그리고 조금은 황당했던 버섯이 반짝거렸던 문제를 수정처리완료했답니다.

그리고 몹들의 색깔이 청색부분으로 나오는 그래픽 에러 개선,맵에서 나오는 정글및 숲에서 불이 났을경우에는 더욱 신속하게 꺼져서 거대한 화재가 나지않게했다고, 그리고 플레이중에 팅김현상을 개선처리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0.9.0 베타 빌드3

총 6가지 부분이 개선처리 되었는데 용암관련해서 용암을 만들게 되면 여지없이 팅겼던부분과 그리고 좀비가 주인공을 타켓팅을 못했던 문제,반짝반짝한 용암으로 새로운 그래픽으로 변경처리,물이 신기하게 공기에 갇히는 문제점 이부분은 동굴과 인접한곳에서 발생한걸 개선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거미를 얄미워서 때릴경우에는 아프면 으악하고 반응을 해야하는데 몇초있다가 반응했던부분수정, 그리고 숲속에 있는 대총원의 떨갈나무들에서 나오는 자원목재를 자원으로쓸수있게끔,엔더맨의 새로운 목소리를 넣었으며,눈이 안녹던 부분이였었는데 이제는 블록이 아래위치하면 녹을수 있게끔처리,마크에서 나오는 모든꽃들에 대해서 염료부분을 새로운추가, 순한 동물인 양이 자신보다 키가컸던 풀을 먹지못하는문제를 수정했고 에메럴드 보석의 블럭을 장식품목쪽으로 넣었다고 하는군요. 정말 하루하루 빌드가 올라갈수록 개발자가 상당한 업을 할걸 알수가 있습니다.


minecraft PoketEdition 0.9.0 build 4

더욱더 거미가 포악하게 변경,블럭등이 이제는 렌더링 그래픽으로 인해 깨지거나 이상한 형태가 나오지않게,블럭들을 곡괭이나 여러도구를 파괴를 할경우에는 그래픽을 더욱새롭게해서 전에는 볼수없는 화면을 나오게,길들일수도 있고 길들이지않으면 포악한 늑대인 이녀석들에게 먹이를 건네줄때 확실하게 줄수있게끔했답니다.

세이브가 정상적으로 되지않을걸 수정,엔티티관련해서 그림자에대한 오류를 개선처러,아이템부분들이 손에 들나와야 하는데 안나온걸 나오게끔했으며 수련관련해서 그래픽렌더링을 다시 손봤으며 , 함정을할수있는 트랩도어에서 그림자쪽에 문제되는걸 버그픽스,그리모드에서의 앤더포탈관련 프레임을 새롭게 나오게끔했으며,조합을 할경우에는 아이템이 중복되었던 부분이 있었다고 하는데 중복되지 않게끔,그리고 호박수프와 버섯수프등에 대한 조합관련부분을 추가했으며,마을이 새롭게 월드를 나오게하면 많이 등장했었는데  자주 나타나지않게끔 했습니다.

 

마인크래프트0.9.0베타5 리뷰

12까지 버전동안 계속 문제를 일으켰던거 같은데 멀티관련 그리고 폭발할경우에 정상적으로 플레이가 안되고 게임종료되는부분을 수정, 새롭게 월드맵을 불러올때에는 물등이 옵시디언을 생성하지 않게끔,그리고 동굴등을 탐험하거나 수영들을 열심히하면 드높은 하늘이 깜깜해지고 어둡게 되는현상을 이제는 나타나지않게끔했답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밝기 그래픽버그를 바로잡았으며,엄청나게 강한 폭발력을 지닌 티엔티관련해서 잘 터지지않거나 그리고 그래픽이 깨지면 현상을 개선,TNT가 옆에있는 걸 터트리게될경우에는 같이 터져야 되는데 하나만 터지는문제를 수정해서 함꺼번에 상호작용해서 전부 텅 터지게끔 수정완료했어요.

그리고 많은분들이 함께 알려줘서 저도 알았던 등장한는 모든 블럭들을 파괴할경우 화면관련 입자등이나 렌더링부분을 최적화를해서 문제없게끔,환하게 동굴등에서 빛을 비출수있는 아이템인 횃불토치를 건설할때 속도를 향상시켰답니다.


새로운 에메럴딩 조합을 하게끔,레벨데이터베이스관련해서 컴파일을 최적화해서 보다 쾌적하게,묘목이나 나무를 생성부분이 제대로 안됬던걸 개선,그리고 울타리부분에서 그림자가 정상적으로 나오지않은 부분의 오류를 수정했으며 높은 풀의 경우에 불이 안타게끔 수정처리 했답니다.


마크 빌드6 Review

오늘은6까지만 소개를 하고 다음버전에 12까지 소개를 진행할텐데 그럼 문제되었던 토치의 밝기부분에서 이제는 더욱더 환하게반짝거리게끔 피시버전과 동일한 밝기를 제공하게 했으며, 롤코를 만들기위해서는 필수적으로 깔아야 하는 레일관련해서 하단부분을 파괴를 진행할겨우에는 튕겨버려서 게임종료가 되버린경우가 종종있었는데 이제 팅김을 개선했답니다.


또한 위에 하늘관련해서 색깔이 변경이 되게되면 청크또한 계속적으로 업데이트가 되게끔했으며,엔더 포탈관련해서 프레임이 이제부터는 보이게끔 했습니다. 그리고 벽등에 달라붙어서 기생하는 덩굴등이 정상적으로 올라타거나 나타나지않은 부분을 개선했으며 건물에는 필히 있어야 하는 문짝관련해서 갖가지 다양한 문제점등의 오류를처리,입자등이떨어질경우에 검정색의 윤곽등이 자주보였는데 나타나지않게했어요.


표지판부분 관련해서 조합을 할경우에 여러가지 문제오류수정,티엔티와 그리고 밑으로 떨어지는 등의 모래와같은 경우 계속적으로 업데이트가 시행되는 작업의 경우에는 안정화를 적요,그리고 잔디관련 블럭바로 아래한 블럭들이 이제는 냄새나게 썩어버려지게끔 했으며,곰팡이균으로 성장하는 버섯이 잘 번식하게끔,인벤토리 창고에서 닫기가 정상적으로 닫혀지지않는 부분을 개선,겜을 열심히 하고나서 주인공이 사망할경우에 이제는 완전히 초기화 되도록 했습니다.


소식하나는 아무래도 출시되고 나서 문제가 생기면 안되기에 마인크래프트 0.9.0 베타 빌드13의 경우에는 개발자분께서 최종적으로 나오고 나서 정판으로 나온다고 하는군요. 아무튼 판올림되면 또한 올려드리도록 할께요!!그럼 정식판 나오는날의 소식의 경우에는 13이 나오지않고 바로 등장할수도 있다고도 하고 IOS에는 제출해서 애플의 심사를 거치고 있다고합니다. 그럼 출시가 얼마안남은거지요~


run게임다운 드롭박스 APK - 안드로이드 재밌는게임 런 공략 캐릭터 영상등 소개


아오오니 레전드 좀비모드 다운-모바일 실시간 온라인 오싹한 공포게임 공략


최강 머리쓰는게임 컷더로프2 공략 동영상다운 및 폐차장,클로버,공략 Cut the Rope 2보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