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앙증맞고 즐거운 귀요미 게임인 컷더로프 2가 정식으로 출시를 하였네요. 1년여 전에 이 게임에 빠져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했었던 기억이 나는데 이번에는 얼마나더 강한 중독성을 가지고 출시했는지 더욱 궁금해서 직접 깔아서 플레이를 해봤는데 역시나 한재미를 하는거 같네요. 1편의 경우에는 유료다운로드 판으로 출시가 되었는데 2탄에의 경우에는 부분유료화로 나와서 아이템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수정이 되었네요. 하단에 모든스테이지의 공략 영상들을 첨부했는데 보시고 멋지게 각 판들을 클리어 해보세요!!


전편에 비해서 230여개의 탐험장소가 추가가 되었다고 하고 밧줄 자르기및 사탕수집 레벨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고 주인공 얌냠이를 제외하고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하고 5명[토스,부,블루,릭,로토]의 친구들을 여행을 통해서 만나서 플레이하는데 도움을 받을수가 있다고 합니다.



어마어마한 모든 스테이지가 위에 영상속에 전부 들어가 있습니다. 총 컷더로프2 9편의 공략인데요, 함께 레벨들을 공략영상을 보시고 어려운 판등은 헤쳐 나가보도록 하세요.내부에 들어가시면 레벨에따른  폐차장,클로버,모래둑등,숲속등의 모든 판들이 등장하니 잘 골라서 보시면 되실꺼같네요.모바일에서는 전체 재생이 안될수가 있으십니다. 공략 전체를 보시려면 PC모드나 데스크탑으로 보시면 전체재생이 가능할꺼 같네요^^




위에서 말씀드렸듯 새로운 코스튬들이 나와서 안그래도 귀여운 녀석들이 더욱 귀요미꼬맹이들로 변신을 시킬수가 있으십니다. 갖가지 다양하고 머리를 써야만 각 판들을 스테이지를 완료할수가 있지요~ 이걸 개발한 개발자분들 정말 대단한듯 하네요, 


[#M_게임받기|접기|

Cut the Rope 2 APK 드롭박스


제작:ZeptoLab 업데이트 날짜 2014년 3월 14일 크기 45M  현재 버전 1.0.1

더욱더 새로워진 파워업된 아이템으로 보다 편하고 쉽게 어렵고 험난한 배치된 곳을 클리어 할수도 있고 전편에 비해서 더욱 난해해진 퍼즐배치로 인해 더욱 머리를 쥐어 짜야만 합니다. 다운유료에서 부분유료로 바뀐만큼 아이템들의 구매로 약간은 현금의 압박은 조금 있을수가 있을꺼라 판단이 되는군요.모두함께 깜찍한 주인공과 함게 즐거운 모험을 떠나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