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폰지밥 색칠공부인데 오늘은 스폰지밥 만화영화 캐릭터들을 여러 가지 도구를 이용하여 멋지게 칠해 주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세요. 사각형으로 만들어진 캐릭터 참 아무리 보아도 단순하면서도 창의력 있게 캐릭터를 만들어 놓았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는데 해당 만화에 나타나는 모든 등장인물들이 자기만의 독특한 개성을 마음껏 보여주는 것 같아요. 



활짝 웃고 있는 데 머가 그리 좋아서 그럼 지 이빨도 다 어디 가고 앞니만 두 개 만여 놓고 아마도 사탕을 너무 좋아해서 이빨이 모두 섞어 없어진 것 같은데 제 동생도 어릴 때 단 음식을 너무 좋아하여 치과를 많이 다녔답니다.

 

달팽이를 보면 항상 느끼는 건데 곤충들 중에는 가장 일찍 일어나고 매일같이 어디론가 멀리 여행을 떠나려는 목적을 가지고 일상생활을 하고 있기 때문에 가장 부지런한 감 중이라 생각이 들고 있는데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나요.

비록 요즘 서울시내에서는 절대 찾아보기 힘들지만 예전에는 이름 아침 동내 작은 공원에 가보면 여기저기에 아침 이슬을 먹고 있는 수많은 달팽이들을 볼 수 있었는데 참으로 아쉬울 따름입니다.



오늘 준비된 다양한 도안들은 충분히 쉽게 아이들이 색칠을 할 수 있는 난이도로 주어지고 있어 처음 색칠 놀이를 즐기는 어린아이들에게 가장 권장해 드리고 싶을 정도로 재미있는 그림들이 더해지고 있으니까 더욱 할 맛 나요.

참 다이어트 좀 해야 될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 이렇게 뚱뚱해서야 일상생활을 제대로는 할 수 있을지 의문이 가고 있는데 대핵 100킬로그램 이상 나갈듯한 몸무게를 가지고 있는 것 같은데 고도비만이라 할 수가 있지요.

보통 그림을 그리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재일 마음에 드는 색상을 골라 주시는 것인데 어떤 색을 칠하냐에 따라 작품의 완성도가 서로 다르게 주어지고 있으니 곰곰이 생각하시면서 진행하시는 것이 제일 좋을 것 같아요.

 

나발을 열심히 불면서 즐거운 음악을 들려주고 있네요. 악기 한가지 정도만 잘 다룰 줄 알아서 아주 좋은 취미생활을 할 수가 있어요. 어린이 여러분도 아주 간단히 즐길 술 있는 악기들을 한나 씩 연습해 보세요.

 


머가 그리 신이 났는데 양팔을 높게 벌려 어디론가 뛰어가고 있답니다. 스폰지밥에 등장하는 친구들은 전부다 이상한 형태로 캐릭터가 만들어진 만큼 조금은 우스 광스러운 모습을 지니고 있지만 아무런 무담이 느껴지지 않는답니다.

개구쟁이 캐릭터들이 상당히 등장하고 있어 더욱 심심치 않게 진행되는 애니메이션 이 어린이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전달해 주고 있어 지금까지도 열심히 감상하면서 스폰지 밥이라는 이름을 잊지 않고 있다죠.

 

스폰지밥 색칠놀이1.zip

각종 도안에다가 색칠 공부를 하고 있으면 집중력이 많이 향상될 뿐 아니라 정성적으로도 아주 많은 도움이 되고 있어 요즘 들어서 인터넷 블로그를 찾아 그림 도안을 다운로드 하는 유저들이 계속해서 늘어 나는 추세입니다. 자 그러시면 하단에 알집 파일을 여러분 컴퓨터 올 옮겨 주시고 프린터로 모두 출력하여 알맞게 스폰지밥 색칠공부을 해주시면 됩니다.그럼 다음번에는 더멋진 캐릭터로 들고와보도록 할께요 ^^

스폰지밥 플래시게임하기

보글보글 스폰지밥 카카오톡 카톡 캐릭터 테마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