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어찌 보면 귀엽기도 하고 엽기적인 모양인 거 같기도 한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스펀지밥 게임하기입니다. 주인공 스펀지가 벌레들을 피해자 면면서 사다리를 오르락내리락하면서 햄버거를 만드는 게임입니다. 스폰 지하면 한참 티브이에서 있기 있는 케릭 터였던 거 잘 알실 거라 생각되네요. 

조작 KEY는 화살표 4방향과 스페이스바만 쓰시면 되십니다. 우리 주인공 펀지가 얼마나 배가 고팠으면 벌레들을 피해 다니면서 외로이 위험을 감수하면 힘들게 사다리 옮겨 다니면서 햄버거를 만들려고 할까요 우리 불쌍한 스펀지를 위해 함께 햄버거 만들어봐요.  벌래들을 잘 피해 다니면서 햄버거 순선대로 밑에 빵 중간 패트 위에 빵 이런 식으로 내게의 햄버거를 만드시며 클리어하는 방식입니다.

START 누르 시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초기 게임 시작되면 밑에서부터 순서대로 햄버거 재료들을 떨어뜨리면 됩니다. 벌레들은 2마리씩 돌아다니는데 떨어지는 빵에 눌려 죽일 수 있습니다. 타이밍 잘 맞춰서 벌레가 지나가는 순간 빵을 떨어뜨리세요 한참 동안 벌레가 움직이지 못합니다. 몰로 게임 진행도 더욱더 순조롭고요. 그리고 사다리는 정중앙 위치에서만 올라갈 수 있습니다.

키나 마우스, 그리고 키보드 상중좌우 방향키 어택 전용 스페이스바로 이루고 있습니다. 

게임하시다 보면 간혹 어택용 아이템이 드롭됩니다. 그 아이템을 획득하세요 벌래 잡는대 유용하답니다.

첫 단계 너무 쉽죠 재들도 순선대로 있고 맨 위에 빵을 떨어뜨리면 중앙에 햄 패드가 밀어 떨어뜨리고 햄 패드는 밑부분

빵을 밀어 떨어뜨립니다. 이런 식으로 햄버거들 만드어가면 됩니다..

스펀지가 가는 길엔 언제나 벌레들이 따라다닙니다 이렇게 맨 윌 올라가셔서 차례대로 햄버거를 떨어뜨리세요 

운 좋으며 벌레들이 떨어지는 햄버거에 깔려 움직이지 못하는 경우도 있는데 말이에요..

보이시죠 순서대로 햄버거 재료들이 내려오는 모습이 스펀지가 아주 신나 보이네요 저도 지금 무지 배고픈데 저 햄버거는 어디 것일까 롯데리아 아님 버거킹

스펀지는 햄버거를 너무 사랑한답니다. 스펀지는 햄버거를 너무 사랑한답니다.

왼쪽 2개는 밑에 방을 놓고 중앙 고기 패트를 놓은 상태입니다 위에 빵만 올려놓으면 햄버거 완성이 고여 오른쪽 2개는 아직 햄버거 재료가 하나도 있질 안 내요 서둘러서  만들어야 할 텐데 배고파.

어느 게임이든 간에 레벨업할 때 언제나 즐겁죠 총 스코어 1050점 1단계에서 2단계로 가는 지점이고요.

 슬슬 손목 좀 풀어야 할 시간이 내요 2단계 스테이지는 좀 난이도가 있을듯싶네요.

 

햄버거를 먹을 생각에 맘이 들떠있는 우리들의 주인공 스펀지 오늘은 빨리 햄버거를 벌레들을 피해 만들어야지 헤헤 레벨 3단께까진 멀고도 험한 길 그래도 스펀지는 오늘도 햄버거를 만든답니다.

항상 스펀지밥 게임하기 끝은 좀 아쉽기 마련이지요 다음엔 좀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해야겟네요.. 초기에는 순서가 정해져 있어 그냥 아무 거나 떨어뜨리면 되지만 다니까가 올라가면서부터는 생각하시면서 순선대로 밑에 빵 중앙에 햄패트 위에 빵 순선대로 햄버거를 만드셔야 게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예전 너구리보다 훨씬 잼이 있습니다 한번 해보세요. 지금까지 귀염둥이 스펀지밥 게임 설명을 해드렸습니다 항상 즐겁고 재미난 게임들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