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컨트롤 방법은 이동 방향키 or WASD 클릭 & 사용 마우스 나뭇가지 사용 스페이스바 초기부터 마무리할 때까지 한번 미션을 진행하여 보세요.

공략영상

 

엄청나게 잔인하고 섬뜩한 잔혹동화- 헨젤과그레텔2 게임을 올렸습니다. 깊은 숲 속에서 여주인공이 머리를 써가면서 무사히 숲을 빠져나오는 게임으로 각종 다양한 괴물이나 동물들을 만나가면서 잔인하게 죽여가면서 스토리를 진행하고 있어요.

플레이를 본격적으로 하시려면 의외로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야만 마지막 엔딩까지 보실 수 있는데 시간을 넉넉하게 준비하시고 진행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조금 난이도가 높을 수가 있는데 밑에 공략 첨부 동영상도 한 번씩 보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랍니다.^^    잘 모르는 스테이지가 나온다면 하단의 동영상에 해답 안이 있는데 한번 보시면서 문제를 차근차근 해결해나가도 좋을 것이니 시작하기 전에 간단하게 한번 감상해 보시는 것도 종을 겁니다

 
반응형
 

 

 매우 엽기적인 다양한 재미를 안겨다 주는 동화 게임으로 그래픽 또한 동화책을 직접 읽고 있는 듯한 분위기를 조성해 주고 있어서 플레이하는 맛이 살아있다고 설명드립니다.

깊은 한적한 어느 숲 속에서 길을 잃어버린 주인공이 집으로 가기 위해 위험 찬란한 곳에서 집을 찾아 이동을 하지만 이곳에서는 밖에서 느껴 보지 못한 기운들이 감돌고 있어요.

어의 없이 큰 구덩이에 빠지자 이런 곳으로 내려오게 되었는데 아니 나무 괴물이 사람들을 포박해놓고 여유 있는 모습으로 담배를 비고 있어요. 여자아이는 당항 지지 안고 생각을 하고 있지요.

나무 괴물이 주인공에게 여러 가지 음식을 먹을 것을 제안하지만 계속 싫다는 식으로 다른 음식을 찾아오게 하면서 마지막 케이크를 가져오는데 여기서 케이크에 담겨 있는 뜨거운 촛불을 사용하여 이곳에서 무사히 빠져나온답니다.

머리가 상당히 영리해서 어디에 놔두어도 굶어 죽을 일은 없을 거라 생각이 들 정도로 용감하고 재치가 있어서 험난한 이곳을 잘 파악하고 빠져나가게 됩니다.

토끼를 잡아서 어떻게 할까 고민을 하면서 그냥 식칼로 내리쳐 죽여 버리는 등 또는 큰 곰을 덫으로 꼬셔 그곳에 먹이를 갖다 놓자 곰이 덫에 걸려 얼굴이 잘리는 등 다양한 방면으로   잔인성을 보여주고 있어요.

생긴 건 작고 귀여운 꼬마 아이지만 생각과 행동에 있어서는 상당히 무서울 정도로 잔인함과 지니고 있어서 꼬마라고 얍 보아선 안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

제한시간은 정해 저 있지 않으므로 유저들께서는 각 스테이지마다 주어진 임무를 완수하고 다음 미션으로 돌아가기까지 여유롭게 플레이하면서 재미있게 즐기면 됩니다.

동화 속의 인물들이 등장하는데 더욱 즐겁고 신나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어 좋은 점을 지닌 게임입니다. 한번 시작하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게 되어있어요.

숲 속에 요정들이 등장하면서 주인공을 도와 주려 하는데 무뚝뚝한 표정으로 그냥 자기가 가야 할 길만 앞으로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집을 찾아 떠나가고 있습니다.

 플레이하는 동안 긴장감과 박진감을 동시에 맛볼 수 있어 참 좋은 것 같고 역시 전작에 비해서 스토리도 많고 재미난 장면들이 더욱 많이 나오고 있으므로 플레이하는 사용자들에게 실망감을 가져다주지 않고 있는 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