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정말 무시무시한 포악한 상어가 등장합니다. 예전부터 공포의 대상이었던 바다의 하이에나 같은 존재의 상어는 뭐든지 다 먹어치우는 식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식인상어 게임의 주인공인 백상아리의 경우에는 사람이던 동물이던 아무것도 가리질 않고 먹어치우죠. 역시 게임에서도 상어 주위에 있는 거 모든 것들을 보이는데 로 파괴한답니다.

더 나아가 심지어는 날아가는 헬리곱터까지 바다에 빠트려 파괴합니다. 게임이 약간은 잔인함을 나타나는데 상어의 무시무시한 공포스러움을 잘 살린거 같습니다.
이 작품을 플레이를 하실경우 연속적으로 여러 시설물들을 파괴하게 되면 게임하단에 상어가 나타납니다.
게임도중에 롯렛이나오는대요 롯렛돌려서 나오는만큼 점수를 획득할수 있습니다.
조작방법은 상어를 방향키를 사용하여 밑으로 내려갖다가 위로올라가면 점프를 높게 뛰면서 공격을 한답니다. 상어와 부딪 치는 그어떤거도 인정사정없이 모든게 전부 파괴됩니다.
상어가 아이들이 탑승한 비행기를 점프해서 이빨로 바닷가로 끌어내리는대 아이들 살려달라고 고함치네요.
볼인정하고 인정없는 식인 상어는 끝네 바다속에 빠트려 비행기를 폭발시키고 마네요. 정말 말할필요없이 잔인하지만 게임일뿐 스트레스 풀기에는 정말 상당히 괜찮은 플레시게임 입니다.플레이에 앞서 공략영상과 공략글을 한번씩 보시고 진행하시면 식인상어를 더 잘 컨트롤을 할수가 있을꺼에요.
 

상어를 조정하는 사용자는 바닷속 상어를 이용하여 보이는 것 모두 다 잡아먹고 파괴하세요. 점수 최대한 많이 획득하시고 기록 경신해보세요. 상어가 연속 공격을 하게 되면 콤보가 인정되어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합니다.

이게임은 단순히 스트레스용으로 게임 플레이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보이는 건 전부 잡아먹고 다 때려 부숴 버려요 속이 팍팍 풀리요 이만큼 스트레스 풀기 좋은 플래시 게임은 흔치 않습니다.

조작키는 위화면 보시다시피 컨트롤키는 상어가 이빨을 사용하여 공격합니다. 방향키를 밑으로 쭉 내렸다고 위로 바로 올리면 탄력을 받고 상어가 상당히 높이 뛰어올라 사정거리에 있는 시설물들을 파괴합니다.

바닷속에서 잠수하다 아무 대책 없이 당황하는 사람들을 볼 수 있는데 살려달라고 애원을 하여도 상어는 더 많은 점수를 얻기 위해 사람들이 타고 있는 유람선을 공격하여 파괴해버린답니다.

조용히 먹이들을 기다리면 잠수하는 상어 언제 어떻게 뛰어오를지 모르는 상항에서 바닷속 밖에서는 사람들이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고 있습니다. 조금 후에는 상상하기 힘든 재앙이 닥쳐올 줄 모르고 말이에요.

무적 상어 완전 슈퍼 울트라 상어랍니다. 모든 배를 다 한방에 파괴시켜버리고 있어요. 여달아 파괴 성공하면 좌측 하단 저런 식으로 상어가 나타나 축하를 해준답니다. 겁나 무섭게 생겼네요.

바닷속에는 여러 물고기와 같은 종류의 상어들이 나타나는대요 그 녀석들 다잡아 먹습니다. 최대한 근처로 가서 컨트롤 키를 누르시면 조금씩 먹기 시작합니다. 바닷속 물고기들을 많이 먹어야 점수는 잘 나와요.

계속해서 사람들을 괴롭히면 배들을 파괴하며 플레이해야 합니다. 시간 안에 모든 것을 파괴하게 되면 저렇게 보너스 점수를 준답니다. 보다 더 빠른 시간에 많은 걸 파괴하고 좋은 점수를 얻어야 합니다.

물고기나 사람들 잡아먹는 것보다 바다가를 항해 중인 배나 공중에 떠다니는 헬리콥터 또는 비행기가 다른 것들에 비해 점수를 많이 준답니다. 각 이동수단들을 보이는 대로 다 파괴해주세요.

바닷 가속에서 잠수를 하고 있는 사람 보이네요 상어가 나타나도 전혀 겁먹지 않고 도망도 안 갑니다. 저런 넘들은 겁대가리 상실한 놈이니 상어의 날카로운 이빨로 잘금잘금 씹어 드세요.

말을 싣고 한 열차가 이동 중인데 상어가 바닷가 속에서 뛰어나와 말머리들을 먹어버린 상항입니다. 콤보 점수 획득했네요 저렇게 한번 공격에 여러 개를 파괴하거나 잡아먹으면 콤보 점수를 획득합니다.

 무지막지하게 강한 녀석이며 저놈을 이길 수 있는 바다생물이 과연 있을까요 아마 없겠죠~ 지금까지 재미있는 게임 시드니 시크 플래시 게임에 대해서 설명을 해 드렸는데 이해 안 가시는 분 상단에 동영상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