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다른 게임과는 다르게 아까 말씀드린데 료 굉장한 타격감과 그리고 게임 배경음악들이 게임 속에 계속 빠져들게만 하는 중독성을 지닌 스틱맨게임하기를 즐겁게 플레이를 해보세요.

 기본 조작 : 방향키 좌우로 스틱맨을 이동시킬 수가 있습니다. 방어키:A점프키:D 공격키:S

상대적을 칠때는 일단 방패로 적의 공격을 차단하신 후에 반격을 하신다면 피를 달지 않고 쉽게 적을 없앨 수가 있습니다. 더더욱이 게임 진행 시 중간보스들이 등장을 하니 반드시 중간보스의 경우에는 방패를 꼭 이용하여서 처치해야 무사히 깰 수가 있습니다.

밑에 엔딩까지 모든과정을 캡처한 영상이 있는데 주인공 스틱맨을 방패 및 칼을 이용하여서 상대 적들을 잘 피하면서 처치를 해야 합니다. 간단하지만 컨트롤을 잘못하면 한 번에 킬 당할 수가 있습니다. 초반에는 와우 정말 쉽다고 생각할 수가 있지만 초중반을 넘자마자 넘사벽의 강한 적들을 상대해야 하므로 초반에 컨트롤 연습을 잘하셔서 적들을 잘 무찔러야 합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반응형

 

스워드맨스티브,스틱맨이 이상한 모양의 헬멧을 뒤집어쓰고 있는 모습이에요. 위에 설명드렸듯 칼과 방패를 이용하여 화끈한 액션을 게임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게임 진행을 하시려면 Start New를 선택하셔서 게임 내로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Option항목에 들어가셔서 게임 퀄리티 및 여러 가지 사운드와 음악 부분 등을 조절하실 수가 있으시면 그리고 게임의 조작키 등을 직접 선택하셔서 스틱맨게임하기을 할 수가 있으십니다.

기본적으로 초기시작하면 게임 조작법을 알려주는데요. 제가 미리 알려주는 데로 기본값 키보드를 이용하셔서 조작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하단에 보면 스틱맨 얼굴 모양에 게이지 바가 보이는데요. 스틱맨의 에너지 항목입니다. 이게 전부 소진된다면 주인공 스틱맨의 운명도 끝이난 다고 보시면 되세요. 항상 진행하다가 하단 부분의 피를 잘 보셔서 컨트롤을 해주세요.

여러 적들이 나와서 다구리를 치는경우가 있는데 방패로 막으면서 치고 빠지셔야 잘 깰 수가 있다고 보시면 되세요. 상당히 간단한 것처럼 보이지만 연습하지 않는다면 바로바로 적을 처치하기가 힘듭니다. 초기 두 명의 적들은 칼을 이용하여서 쉽게 처리가 가능하니 초기 적을 제거해주세요. 그리고 피가 빠졌을 경우에는 게임 내에서 등장하는 녹색 아이템을 먹어서 피를 채워줘야 합니다.

그리고 진행중에 낭떠러지 부분에 여러 가지 무시무시한 죽음의 덫들이 설치가 되어있는데 낭떠러지에서 절대 떨어지지 않도록 하세요. 아무리 피가 가득이라고 하더라도 한방에 죽도 맙니다. 점프키를 잘 조절하면 되세요.

중간 거인처럼 큰 보스의 등장입니다. 다른 일반 적보다 피랑 뎀미지가 강하니 잘 파지면서 쳐야 합니다. 몽둥이를 휘드르자마자 방패 키를 올려서 막아주세요.

광산부분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광산에서부터는 조금씩 난이도가 상승을 하는데 컨을 잘해서 조금씩 한마리씩 적들을 유인한 후에 진행을 하면서 적을 처치하세요.

나무박스 부분이 등장하는데 점프를 잘못하다가는 벽 쪽에 붙여있는 피가 잔뜩 묻어있는 모양의 가시에 닿아서 바로 사망을 할 수가 있는데 가시 있는 방향을 잘 피해서 절벽에 기어올라가야 합니다.

진행하시면 아시겠지만 곧곧이 안보이는 덫들이 상당 부분 존재합니다. 이 덫들을 잘 피하시는 게 능력이니 가시들을 잘 피해서 앞으로 전진해주세요.

마지막 왕보스전에 나오는 적인데요. 여기까지 진행하셨다면 당신은스틱맨게임하기 스워드맨 스티브를 거의 마스터를 하신 겁니다. 이적만 잘 처치한다면 엔딩까지도 보실 수가 있습니다. 거다란 뼈다귀 악마를 잘 요리를 해주셔서 마지막 남은 마지막 보스를 향해서 전진하십시오.!!

가장 마지막에 보스인 검둥이 스틱맨입니다. 상당히 민첩하고 공격력이 강해서 방패를 잘 이용해 야만 깰 수가 있습니다. 방패를 활용 안 하고 주야장천 칼만 휘둘르면 여기가 스틱맨의 무덤이 되고 맙니다. 치고 빠지고 앞으로 전진해서 검둥이 보스의 최후를 봐주시기 바랍니다. 이 보스만 깨신다면 모든 게임이 종료가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