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상당히 큰 트럭을 몰고 좀비들을 제거하고 있어요. 트럭으로 그냥 충돌을 하면서 앞으로만 달려 주면 됩니다. 좀비잡는게임은 간단한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지만 일정한 체력 게이지가 제공되고 있어 마법을 사용하면서 앞으로 이동을 해야만 차량의 에너지를 좀 더 보호하면서 전진하면 더욱 많이 이동하여 못생긴 시체 덩어리들을 잡고 높은 점수를 획득하실 수 있으세요.

키보드 방향키도 자동차를 컨트롤하면서 울퉁불퉁한 언덕들을 넘어 다닐 때 결코 뒤집어지지 않도록 해야 앞으로 더욱 많이 달려가면서 나타나는 적들을 제거해낼 수가 있어요.

각 스테이지 끝까지 도착을 하게 되면 미션을 완료하고 다음으로 넘어갈 수가 있으나 일정한 돈이 필요하므로 각 맵에서 나오는 동전들을 많이 모아놓으셔야 합니다. 그럼 저질스럽게 못생긴 모든 좀비들을 모두 제거를 해보세요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Zombie Plague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초기 시작할 때는 첫 번째 방에만 들어가실 수가 있으나 여러 번 반복 진행 미션을 통해 500 골드를 획득한 다음 두 번째 잠겨 있던 방을 활짝 열고 재미있게 플레이하실 수 있는데 많은 머니를 모아주세요.

트럭이 언덕으로 올라가면서 점프를 하는 듯 위로 높이 솟아오르고 있어요. 이럴 때 조심해서 키보드 컨트롤을 해야 결코 차량이 전복되지 않을 수 있는데 너무 신속하게만 달리려고 하진 마세요.

주행을 많이 하면서 레벨업을 할 수 있는데 최대 레벨에 도전을 한번 도전을 해보도록 하세요. 체력이 빨간색으로 주어지는데 여러분께서는 스페이스바를 눌러가면서 제거를 해야 좀 더 오래 버틸 수가 있습니다.

약간 무심함을 보여주는데 그래도 많은 사람들과 동물들을 잡아먹는 나쁜 괴물인 만큼 이처럼 잔인하게 무거운 트럭으로 발고 지나가도 상관이 없을 것만 같다는 생각되네요.

속도는 평지에서는 최대속도로 달려주시고 오르막길에서는 경사가 극심하여 뒤집어질 수 있는데 속도를 약간 늦추면서 진행하시는 것이 안전적으로 보다 잘 달릴 수 있는데 참고해주세요.

우와 빠른 속도로 돌진을 하면서 바로 앞에 서있는 괴물을 들이받으려고 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딱 보아도 한번 부딪히면 엄청나게 아플 것처럼 느껴지고 있어 아무리 재생을 잘한대 할지라도 불가능할 것 같아요.

쿵쿵 마구 발고 다니고 강재로 충돌시켜가면서 각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다양한 녀석들을 제거해주세요. 그리고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현재 황금색 동전이 하나 보이고 있는데 꼭 먹으면서 이동을 하세요.

이제 60 골드 모았던데 앞으로 440 골드는 더 모아야만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는데 조금만 더 노력하면서 자동차가 부서지는 그 순간까지 되도록 많은 좀비를 물리쳐 마음의 평화를 찾을 수 있도록 하세요.

또한 각 맵에서 나타나는 동전을 을 최대한 모아줘야 하며 트럭이 언덕을 올라가다 전복되어 버리면 곧바로 게임이 종료되는데 조심하세요.

지속적인 미션을 진행하면서 최대한 멀리 갈 수 있도록 열심히 조작하면서 이상하게 생긴 동물 사체들을 많이 죽여주세요.

우리들의 영웅 엄청 재미있는 좀비 잡는 게임을 하면서 마을에 나타난 못된 좀비들을 제거하려고 트럭을 몰고 쏜살같이 달려 물리치고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앞으로 달려가면서 자동차가 더욱 오래 버틸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