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성 넘치는 블랏츠 인형 색칠공부프린트 도안들을 프린터 하여 직접 사인펜이나 색연필을 사용하여 예쁜 색상으로 칠해 주세요. 내명의 여자 주인공들을 놓여 있는데 개인마다 독특한 개성을 지니고 있는 만큼 여러분께서 그에 알맞은 색감을 골라 주어 깔끔하게 그려 주시면서 재미난 시간을 만들어 가면 가 주세요. 단순히 사용하는 도구가 삐쳐 나오지만 않게 해주시면 매우 완성도가 깊게 작품을 완성해 낼 수 있을 정도의 난이도인 만큼 누구나 완벽하게 그려 낼 수 있답니다. 



유아부터 모든 어린이들이 쉽게 그려갈 수 있는 그림들을 이렇게 모아 놓았답니다. 색칠 공부할 만한 것을 찾는 분들께 가장 접한한 밑그림이라 생각되고 있으니 한 장씩 열심히 그려 나가 보도록 하세요.

 

각 캐릭터마다 그냥 바라보아도 서로 다른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는데 바비인형처럼 자기만의 특별한 점들을 보여줄 수 있은 장점을 지니고 있어 대중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아 가고 있다는 걸 말씀드리고 싶어지는군요.

딱 보아도 이번 주인공은 발레를 하고 있는 모습으로 무척 전무가 다운 실력을 갖춘 것 같지 않단요. 두 다리를 위로 바짝 세워 주면서 일반 사람들을 중심을 잡기 힘들 정도로 오랜 시간 동안 고통을 받지 않고 지속하고 있으니까요.

운동경기장 안에서 뜨거운 열기가 치솟을 정도의 열정적인 응원을 하고 있는 치어리더의 모습으로 설정되어 있는데 그어떤 모습을 하고 있어도 너무 깜찍하고 사랑스럽다는 것을 확실히 느낄 수 있어 그림을 그리기 더욱 즐거운 것 같아요.


 

이번에는 쇼핑을 너무 좋아는 캐릭터를 예쁜 색깔을 사용해 알맞게 칠해 주시오. 각 캐릭터마다 재일 잘 어울리는 색상이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그것을 깨닮고 장 어울릴만한 것을 골라 반듯하게 칠해 나가 주시면 됩니다.

우화 한 드레스를 입고 파티장을 나가려는 모습을 지니고 있네요. 머리 위에 씌여진왕관이 꼭 한나라의 왕비님들이 씌고 있는 왕관처럼 느껴지고 있어 매우 아름다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것 같아요.

얼굴색은 밝은 계통으로 칠해 주시는 것이 이목구비가 선명하게 드러나게 됩니다. 너무 짙은 색으로 하면 오히려 이상하게 보일 수 있으니 가급적 밝은 색으로 그림을 칠해주시면서 모든 그림을 완성해 나가 셔야 합니다.

매사에 자신만만한 표정으로 모든 일들을 지혜롭게 해쳐 날 갈듯한 인상을 지니고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호감이 가는 성격을 지니고 있답니다. 엉덩이까지 내려오는 헤어스타일이 해당 캐릭터의 가장 돋보이는 점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동생이 여러 종류의 바비인형들을 수집하는데 요즘에는 플라츠 인형들을 구입하면서 옵션으로 다양한 액세서리를 맞춘 어 나가면서 여러 가지 개성을 마음껏 부릴 수 있어 매우 흡족한 표정을 지으며 수집을 한답니다.

댄스복을 입고 화려한고 멋진 춤을 추고 있은 주인공 날씬한 몸매를 마음껏 보여주면서 환상적인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을 듯한 느낌을 전달해 주고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있답니다.

키높이 구두를 신고 있어서 있지 에스라인이 더욱 두드러지게 나타내고 있은 캐릭터 참 아주 커다란 눈망울이 가장 마음에 와 닿을 정도로 계속 바라보고 있으면 빨려 늘어 갈 것 같은 느낄 이를 전달해 주는군요.


하단에 알집 파일을 다운로드하시고 내 컴퓨터에 저장하여 프린터 해주세요. 악성코드나 바이러스는 전혀 없으니 안심하시고 다운로드해 주시고 그림들을 모두 출력해주시면 됩니다. 참 예쁜 그림들이 많이 주어진 만큼 오랜 시간 동안 쏠쏠한 재미를 가짓수 있으니 아이들에게 좋은 그림 공부가 될 것이라 여겨지고 있어요. 어렵지 않은 난이도로 구성이 되어 있어 누구나 손쉽게 자신만의 색상으로 칠해 나갈 수 있는 다양한 재미를 맛볼 수 있겠죠. 

 

Picturesdf2s.zip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