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귀여운 피카츄가 등장하는 포켓몬 Pokecraft을 올려보도록 할께요~ 정말 인기 절정의 재미를 선사하는 마이크래프트를 할때 귀여운 여러가지 캐릭터들이 몽땅 등장해서 해당 애니메이션을 좋아하시는 어린이 분들이나 매니아 분들이 플레이 하시기에는 정말 강력추천드립니다. 그럼 어떤종류인지 제가 직접 제작하지는 안았지만 유투브에 잘 만들어진 영상으로 하단에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께요. 그럼 열감해보시고  드롭박스 설치 파일은 하단쪽에 첨부해드립니다.


총두편에 동영상의 모습인데 보기만 해도 아주 재미나고 바로 설치해서 바로 하고싶은 충동을 마구마구 불러일으키게 만드는듯 하네요.마크에게도 영혼이 있다면 모든게임을 이기는 강인함과 모든사람을 게임에 빠트리는 매력이있었을것입니다.



  

역시 마크 캐릭터의 독특한 외형모습 답게 전체적인 모습이 네모반듯한 모양의 피카츄가 등장하는걸 볼수가 있어요~ 저 녀석만 나온다고 생각하시면 오산인데 다른 귀여미 녀석들이 많이 나온답니다. 


해당 부분은 공중에서 맵을 일부분 바라보는 모습입니다. 여러가지 맵부분들을 캡쳐해서 진행해서 올려드려야 하는데 해당 부분만 첨부했는데 갖가지 다양한 모양의 형태로 잘 구성되어진 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주인공의 친구들도 익살스럽게 웃고 있는 모습을 볼수가 있네요. 얼굴모습을 자세하게 보시면 어떤 캐릭터인지 한눈에 알아채실수가 있을꺼 같네요. 자신만의 좋아 하는 캐릭을 소환해서 같이 놀아보느것도 아주 재미있을꺼 같네요.

첫 시작화면을 볼수가 있는데 온갖 벽면에 우리가 흔히 애니메이션에서 자주 익숙하세 봤던 귀엽고 멋진 캐릭터들이 전부 잘 그려져 있는 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저 복도길을 지나서 모험을 떠나보시면되세요.


자료출처및 배포 http://me2.do/5ZEqTpqf

적용법 : http://me2.do/GZbPMbMk

PC판용 Pokecraft 드롭박스 설치링크 https://www.dropbox.com/sh/x8dgp0qov46irw1/rqmkRJ0riP

안드로이드용 : http://blog.naver.com/dhtjd4891?Redirect=Log&logNo=40203486588 

[저작권 문제가 있을수 스마트폰용은 있어서포럼님즈 블로그로 링크걸고 또한 본문글중에 링크가 깨졌던데 덧링을 잘보시면 살아있는 링크가 몇개있어요.]

포켓몬을 원래부터 좋아하던 사람들께서는 편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을듯하고 그리고 위처럼 여러가지 좀비나 여러 캐릭들이 나오는데 저도 마크에 크게 익숙하지 못해서 여기까지만 설명드릴께요. 나머지 부분같은경우에는 여러분들께서 직접 리소스 텍스처팩을 설치를 진행해서 즐거운 모험을 떠나보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