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00년대 히트곡 모음 여러분들께서 들을수 있도록 오늘은 올려봤어요~ 우리들이 슬프거나 비가 와서 마음이 울쩍할 때 가끔 옛 추억을 떠올리거나 하는데..그래서 찾게 되는게 음악인것 같아요. 추억의 히트곡이 때론 그 때  일어났던 사건이나 일들을 알수있고 시대를 짐작할 수있는 배경이 되기도 하는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장르에 음악을 즐기시고 어떤 식으로 위로를 받는 것 같습니까 ? 우리는 2000년대 과연 어떤 노래에 푹 빠져 헤어나오지 못했으며 어떤 음악로 맘을 달래였는지 한번 더 생각하게 되니 그때 그시절 들었던 노래가 듣고 싶어지네요. 그래서 여러분의 감성을 자극해줄 음악을 선물 합니다 .한번들어 보시고 잠시 나마 과거의추억속으로 빠져 보세요. 그럼 밑에서 주옥같은 명곡을 들어보도록 할께요~!!


맨처음으로 시작되는 음악은 우리의 감수성을 흔들어줄 잔잔하면서도 가슴 찡하게 만들어 주는 조성모 노래 아시나요로 시작되는데 ,오늘처럼 비가 오는날에 듣고 있다 보니 눈물이 나올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이곡을 들으시면서 옛 애인과 아픔을 같이한 추억을 생각하시나요? 담으로 이어진 곡들 또한 연인을 얘기한 지오디에 노래가 자극을 주네요.1소절로만 만들어져 있어서 지루하지 않고 많은 곡을 한번에 다 들을 수있어서 좋습니다.선택해서 들을 수있어서 좋은점도 있지만  일절로만 이루어진 방식이 더 듣고 싶어하는 사람에게는 조금 아쉬움이 남아있을 수도 있겠네요. 그래도 이어지는 곡들이 그런 아쉬움을 주지 않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플레이리스트

어때요? 우리가  잊고 지냈던 곡들이 아주 많이 있죠? 그래요 이렇게 우리의 마음을 자극해줬던 곡들입니다. 말 그대로 히트곡이다 보니 발라드도 있고  댄스곡도 함께 삽입되어 있습니다.

지금은 결혼해서 주부가 된 효리가 활동했던 핑클도 있구요 그리고 여자 가수들이 많이 활발하게 활동했던 시기이기도 했던것 같아요 . 세월만큼 지금은 누군가에 아내가 되어있고 남편이 되어있는걸 보면 많은 시간이 흘렀네요.

이때 고요태가 빠지면 안되죠  정말로 너무나 좋아하는 구룹이기도 하고  솔로도 많았고  그룹들도 많았던 그 때 ~그리고 강원래가 활발하게 활동했던 시기인것 같네요. 그런 모습을 다시는 볼수없어 아쉽습니다. 

2000년도 우리가 사랑으로 가슴아파하고 힘들어 할때 위로를 받았던 곡들이 많이 나오다 보니 다시 한번 그때의 기억도 떠오르게 되고 다시 돌아간것 같은 이 기분은 뭘까요? 떨리네요.



김현정 목소리를 들으니 갑자기 보고 싶어 지면서  지금은 무얼하고 있는지 근황이 궁금해 지네요. 요즘은 티브에서 많이 볼 수 없는 가수들이 많다보니  갑자기 그립고 서글퍼 지는 이기분은  뭘까요?

요즘도 많은 곡들이 드라마에 주제곡이 되고 하지만 이때 또한 패션70이라는 드라마에서 이곡 또한 정말 대단했던 것 같습니다. 음악이 어떻게 보면 드라마나 영화에 큰 영향을 주는 것은 당연한것 같습니다.

노래에 맞게 만들어진 뮤직비디오는 듣는 재미와 보는 재미까지 주니 더욱 더 빠져드는 이유인 것 같아요. 오늘 따라 가사 하나하나가 왜 이렇게 귀에 들리고 머리속에 남는지 모르겠습니다. 날씨 탓인가 봅니다.

마지막까지 잘들으셨나요?  지금 무언가에 힘들어 하신다면 전곡을 들으시면서 마음을 달래 보시길 바래요. 저는 오늘   정말 좋은  선물을 받은 것 같아서 가슴도 따뜻해 지고 아주 기분 좋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