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리더스타임 수익 공개 및 저품질에 대한생각에 대해서 오늘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다들 아시다 시피 블로그의 수익모델 구글에서 서비스하는 애드센스에 대항마라고도 하고 네이버블로그에 거재를 할수 있어서 상당한 인기몰이를 하고있는데 CPC나 CPA방식이 아닌 CPT라는 지금까지는 볼수없었떤 신개념 광고방식을 도입을 하였지요, 저도 그래서 거의 한달정도를 제 블로그들(티스토리 및 네이버)에 거재를 하고 한달간의 수익을 공개를 하려고 하고  또한 광고를 달고나서 가장 치명적인 문제가 오늘 발생하여서 해당부분들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블로그로 돈벌기,수익모델로 리더스타임을 거재하고 한달동안 발생한 수익금의 모습인데 총 이만오천원정도가 적립이 되었네요.  나름 블로그포스팅할때 과자값으로 해도 좋을만큼 수익을 거뒀고 3월에 3배지급 이벤트로 인해서 거의 8만원정도 수익이 발생할꺼 같네요. 이대로 말일까지 유지된다면 십만원까지도 받을수 있겠지요. 하지만 해당 리더스타임광고를 거재하고 나서 너무 어처구니 없게도 어제부터 제 블로그는 크롬에서 접속하면 악성코드로 인해 크롬웹브라우져에서 접속 차단이 이루어 졌습니다. [정책변경으로 자세한 CTR및 여러옵션은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


제자신의 블로그에 들어가려고 해도 이렇게 현재는 Chrome이(가) blackheartman.tistory.com 액세스를 차단하고 있습니다.라는 메세지와 함께 들어가지를 못하고 있지요, 요즘 인터넷익스플로우에서 크롬으로 사용하는분들이 많은데 검색으로 들어오신분들이 이런 메세지때문에 바로 창을 닫아버리면 운영하는 제블로그지수가 엄청나게 악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힘들게 키운 블로그의 품질지수가 폭풍하락한다는 이야기 겠지요, 지수하락은 바로 방문자의 급감으로 이루어 집니다.



그래서 하단부분에 위치한 고급으로 들어갔는데 위처럼 악성 소프트웨어가 있다고 표기가 되었습니다. 도대체 뭐가 문제인지 궁금해서 하단부분에 구글웹마스터 도구로 들어가서 상태를 확인해보았습니다.



위에처럼 빨간색 원마크에 !표시가 띄어져 잇는 모습을 볼수가 있고 사이트에 심각한 상태문제가 발생하였다는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제가 특별하게 사용자들에게 멀 유포하려고 하거나 악의적으로 한게 전혀없는데 완전 멘붕이 왔던거 같네요. 그래서 사이트관리 하단부분에 상태확인을 눌러 위처럼 악성코드가 감지되었습니다.라는 텍스트를 선택해서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위처럼 문제되는 부분이 쭈욱 나열이 되모습인데 하단부분에 멀웨어 코드삽입부분에 엄청난 량의 문제되는 페이지가 나열된 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확인해보니 제 모든 블로그 URL이 해당이 되었습니다.


사이드바 부분에 리더스 타임의 광고스크립터의 삽입을 하였는데 문제가되어 제 http://blackheartman.tistory.com/주소로 접속할경우 차단이 되었고 악성코드를 배포하는 블로거가되는 어이없는 사태가 벌어졌던겁니다.  




 절대 위에 올린 내용들이 허위로 작성된게 아니라고 말씀드리려고  문제되는 사항을 직접 동영상으로 캡쳐를 진행하였습니다.


위에는 제가 심심풀이로 운영하고 잇는 네이버블로그인데 이곳에 일일히 포스팅글에 리더스타임광고를 삽입을 햇는데 아무래도 이런 악성코드문제로인해 네이버 측에서 제재가 분명있을꺼 같은데 아무래도 우려했던 검색차단조치인 저품질이 분명 걸릴수 있을꺼라 판단이 됩니다. 또한 이상하게 현재 제가 접속을 해보니 네이버블로그에 거재했던 광고 상단과 사이드바부분이 정상적으로 송출이 되지 않는현상이 일어나는군요. 




광고수입 조금벌어보자고 몇년간 고생하면서 키운 제 블랙하트맨 티스토리 블로그지수의 심각한 문제를 줬는데 정말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앞으로 한국에서 서비스하는 광고회사제품을 달기가 이번기회로 상당히 꺼려지는데 리더스타임의 경우에는 철저하게 해당문제를 신속하게 개선을 해서 자신의 회사에도 피해를 보지않고 광고거재를 하는 이용자들에게도 더이상의 피해를 주지말아야 할꺼 같네요.  또한 위 내용은 전혀 꾸밈없는 사실로 작성했으며 회사를 폄하하려거나 영업을 방해할 목적으로 포스팅된 글이 아님을 분명 밝힙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