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올바른 치아 관리법 그리고 금인레이가격 또는 엿등으로 떨어졌을때 대처하는법이나 칫솔 양치하는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본인의 경우 인플란트도 하고 여러 치료를 한다고 해서 거의 치아에만 5백만원정도가 들어 갔습니다.그래서 한번 치아쪽에서 신호가 오면 아~ 또 돈들어가는가 싶어서 겁부터 난답니다.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건 초기인데 약간에 아픔이라고 참으시면서  기다리면 낳아지겠지 하고 무심히 기다린다는게 문제인데 그러다 호미로 막을걸 삽으로 막는 경우를  주위에서 많이 봐왔습니다. 

저도 그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 무엇보다 삽으로도 막을 수 없는 최악의 상황이 나타날수 있다고도 하고 절대 방치한다고 해서 상태가 호전되는 법은 절대 없다고 하니 반드시 조금이라도 아프면 치과를 가셔야 할 것입니다.

저또한 관리가 소홀해서  3년전에 충치로인해 골드인레이한 부분이 떨어져 나가서 이번에 바로 가서 치료를 받았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여러가지 정보를 찾아보고 저같은 실수를 범하지 않도록 하시고  엿이나 점성이 강한 음식으로 인해  부착된 인레이가 빠졌을때의 대처법 과 그리고 몇주전에 있었던 인레이가 떨어져서 다시메운 후기를 상세하게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불만제로 잇몸약의 배신 - TV단골 CF 믿었던 이가탄 인사돌 추천하는 잇몸약의 진실과 효과는제로?


무시무시한 질환 치주염 증상 과 원인-화성인바이러스 할매치아꿀꺽녀 이샛별님을 통해 알아보시죠.


임플란트는 꼭 전문병원에서 해야하는 이유 와 솔직한 경험담 [임플란트하시기 전에 꼭 참고하세요]



그러시면 본문글을 보시기 전에 상단에 올려드리는 올바른 충치 치료 후 치아 관리법 및 치아관리는 영상을 보시고 관리에 필요한  도움을 받았으면 좋을꺼 같네요.


제 소중한 왼쪽 어금니에 찰싹 달라붙었던 금인레이이가 떨어져 나가서 이렇게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 음식물을 먹다가 끈적거리는 점성때문에 부위에 접착이 되면서 떨어져 나온건데요, 어떻게 관리를 하고 어떤 음식들을 피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밑에 자세한 영상을 보시면서  부주의로 인해 저같은 실수를 범하지 않도록 하세요, 그리고 영상을 보신분들께서는 떨어졌을때는 어떻게 해야하고 어떤 치료를 해야하는지에 대해 하단영상 밑쪽에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저의 골드인레이를 무참하게 빠트려버린 바로 그 주인공인 누룽지가 되겠네요, 어머님께서 우리집 아이들 생각해서 보낸간식거리가 있어 때마침 출출하길래 씹어 먹었는데어금니쪽에서 뭔가가 쏘옥 나오는 느낌이 들길래 자세히 보니 인레이 중간부분에 끈끈한 누룽지가 꼭 달라붙어 있는게 아닌가요, ㅜ,.ㅜ 속으로 돈좀 깨지겠다 생각하고 다음날 바로 치과를 내원하게 되었지요.

제가 항상 주기적으로 방문하는 닥터고xx 치과의 모습입니다. 원장님께서는 다른 치과와는 다르게 시간과 노동에 비해 수익이 적은 잇몸을 절제하는 수술까지 하신답니다. 저같은 경우 잇몸치료를 총 6번에 걸쳐서  바로 이곳에서 받았었는데 정말 죽다 살아났다고 할까요~ 아무튼 저같은 경험을 안느끼시려면 여러분들 치아관리 잘하셔야 합니다.

 잡소리가 길었는데  일단 빠진 인레이의 경우 화장지를 이용해서 잘 싸메고 들고 갔는데 회사에 있는 분중 한사람이 분명 다시 큰돈 들여서 때워야 한다는 말을 듣고 목돈 나가야 겠구나 생각하고 접수를 했지요.


치과 원장님께서 보시고는 바로 어금니부분에 붙어있던 이물질을 기계로 다시 제거한후에 시멘트를 붙여주고 인레이를 붙이는데까지 3분정도 소요가 된거 같네요. 

요새 불만제로에서도 방영하고 나서 상당히 충격적이였는데 치과에서 상업적으로 돈을 벌려고 했다면 다시 이런저런 핑계를 대고 인레이를 다시하라고 했을꺼같은데 3년정도로 단골로 가는 치과라 잘 해주신거 같네요. 

치아에서 이탈이 되고 나서 가장중요한건 절대 방치하고 며칠있으시면 안되시고 해당 빠진부분으로 씹으시면 치아가 깨질수도 있고 또한 변형이 이뤄져서 다시 제작을 해야한다고 하는군요. 궁금해서 인레이가격을 물어보니 요즘 금값이 비싸서 새로 제작하려면 거의 사십만원정도가 들어간다고 하고 세라믹은 35정도라고 하는데 거의1/100 가격으로 한거 같아서 기분이 너무 좋았던거 같네요. 하단에 올바른 양치하는법에 대해 설명하는 영상도 있는데 여러분들께서도 올바르게 칫솔질을 하셔서 치아가 썩지 않도록 잘 관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올바른 칫솔질방법 1의 영상모습이며 포스팅을 모두 요약하자면 제일  중요한건 지체하지마시고 바로 병원에 가시는걸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이영돈의먹거리x-파일 개똥쑥 기적의 항암약초인가?효능?부작용 불편한진실

대창구이의 진실 먹거리x파일 -맛있는 곱이라생각하고 맛있게 먹던 대창의 충격적인 실태

국제결혼 사기의 심각성 (베트남,우즈베키스탄,중국등) PD수첩 -사라진 아내, 국제결혼에 우는 남자들

결핵의 증상 및 초기증상 및 전염원인 , 결핵에 좋은음식소개 및 치료방법 동영상소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