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영돈의먹거리x-파일 개똥쑥 기적의 항암약초인가?라는 티비방영프로를 보고 포스팅을 해봅니다. 개똥쑥 항암 약초로 언론에 보도 되면서 예전에 들판에 널리고 널려 있던 그 잡초가 요즘은 대단한 대접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대부분아실꺼라고 생각되네요. 하지만 정말로 효능이 있느냐에 논란에 휩싸여서 채널A 이영돈PD의 먹거리 X파일에서 신비의 함암 약초인가? 라는 제목으로 취재한 영상이 있는데 밑에서 자세하게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지금 부터 얼마나 우리가 모르고 효능이 좋다고알려져 남용하고 있는지 밑에서 보도록 하시죠.

혹시나 이글을 보시는 여러분은께서도 지금 개똥쑥을 먹고 있는지 궁금한데 만약 드시고 계신다면지금 이 프로를 꼭 참고 하셔서 복용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 아무리 좋은 약도 사람마다 체질따라 약을 먹어야 하는데 , 암환자는 더욱더 약재를 신중하게 다뤄야 합니다.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은 이해하나 너무나도 이해할 수 없는 소리를 듣고 그걸 근거 없는 얘길  따라 한다는게 참으로 안타까운 현실이네요.  들판에 널려서 잡초 취급을 받던  깨똥쑥이였는데  이젠 효능이 있다고  알려지자  재배를 하는이가 늘고 있다고 합니다. 환자라면 정말 솔깃한 정보가 아닐까 싶은데 ,아무리 좋은 음식도 위생상태가 엉망이고 식중독이나 여러가지 세균성 질환을 가져 오는데 특히 암환자라면 더욱 더 위생적으로 만든 제품을 먹어야 하지 않을 까 걱정이 앞섭니다.


"천연 항암제, 개똥쑥을 아시나요?"라는 유투브에 올려진 티비방송프로그램입니다. 그전에 알려졌던 부분을 보도록 하시죠.



지금부터 너무나 어처구니 없는 일이 하나 둘이 아니라는 걸 듣고 깜짝 놀라실거예요. 요즘은 경동시장 약재파는 곳에 가면 개똥쑥이 얼마나 우대를 받고 있는데 취재하는곳에서 약재제품을 만드는 공장을 방문해 보았는데 외관상으로 봐도 위생상태가 엉망이고 건조된 약초를 가지고 가루를 만드는 기계 또한 혀를 찰정도로 엉망이었습니다. 복용하는 방법은 여러가지 겠지만 ,안타까운건  병원치료를 미루고 이 약초 하나만을 바라본다는건 너무나도 무모한 건 아닌가 싶어요. 과연 효능은 어느정도 인지 궁금증을 자아내네요.  그래서 여러 환자분들께 검사를 했는데 나온 검사결과  정말로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항균 ,항염,항산화 효과는 있으나 , 암환자분들께서 가장 중요한  항암효과는 아직

 "검증"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ㅜ.ㅜ



인간극장 엄마 - 자식이 있는 세상에 모든 엄마 아빠들이 꼭 봐야하는 너무 감동적인 이야기


KBS인간극장 - 소리 부부가 사랑한 아이들 국악부부의 마음따뜻해지는 이야기


그래서몇가지 제품마다 항암성분 플라보 노이드함유량을 검사해 보았다고 하는데 위에 화면처럼 놀랍게도 놀라운 검출결과가 나왔네요.우리 주의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제품이 휠씬 더 많이 가지고 있음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경제적으로  어려운 사람들에겐 반가운 소식이 아닌가 쉽네요. 개똥쑥으로 유명해진  김동수씨는 경험담을 가지고 재배에서부터 제품을 만드는 것 까지 혼자서 하고 있는데 ,어렵게 인터뷰를 하게 되었지만 완치에 대해 병원검사를 해보자는거에 발끈하는 모습을 보고나서는 왠지 신뢰감이 가지 않는거 같네요.                                                                                                                   


시청하는데 정말 어처구니 없는 일이 또 있었는데  현장을  가보니 어이가 없는 강의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 강의를 듣는 이가 거의가 암환자라는 것입니다. 너무 힘든 상황이다 보니 모든걸 믿고 개똥쑥에만 치료에 전념하는 분들이 등장하십니다. 여기서 더욱 더 놀라운건 의사가 아닌 목사라는 것입니다. 나이 지긋한 분들을 지푸라기라도 잡으려는 심정을 이용해서 제가보기에는 어처구니 없는 강의를 하고 있는데 또 그걸 믿고 고가에 돈을 주고 구매를 한다라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목사라는 위치가 쉽게 믿게 만드는건 아닌가 쉽기도 하고 아프다 보니 귀가 얇아지는  것도 사실이지만 분노가 치밀더라구요. 이미 티브 매체에서 많이  보도가 되다 보니 더욱 더 신뢰하는건 아닐까요 ? 이 목사는 전국을 돌아다니며 강의를 하고 있다 하는데 , 정말로 효과를 본사람들이 있는지 궁금해 지네요.  


그때 그맛을 아시나요? 군대 비상식량 과 전투식량추천 비빔밥 구매-식사후기및 먹는방법소개


워싱턴 대학의 개똥쑥 논문, 아르테미시닌의 실체는?_채널A_먹거리X파일 개똥쑥의 핵심 영상의 모습입니다.

 여러분도 좋다고 하여 남에 말만 듣지 말고 신중하게 또한 여기서 분명 결과로 나왔던 항암효과는 없다는 말을 꼭 생겨두시고  병원에 상담하셔서  병행하여 치료하는건 어떨까 싶습니다. 그리고 지금 투병중이신 모든분들 힘내시고 꼭 완치하시기를 빌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