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혹시 다들 불만제로에서 등장했었던 온수매트에 관한 방송을 시청하셨나 모르겠네요. 저도 며칠전에 네이버 실시간검색어 1위까지 올라오길래 뭐지 하며 호기심에 봤었던 기억이 나네요.그럼 어떤 문제점들이 있었는지 첨부한 영상과 사진들을 통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착한 온수매트 G사제품도 하단에 자세히 소개해드렸습니다.

오늘 아침 '주부 이슈' - 전자파 없다더니?! '온수매트'의 배신라는 영상입니다.


온수매트에서 전자파가 검출되지 않는다고 대대적으로 광고를 하고 나서는 직접 취재진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거의 모든 물품들 500만원을 들여 구매하고 테스트했는데 충격적인 전자파가 나왔던 장면을 본거 같네요.(이부분은 제조업체에서 분명 확실히 잘못한 부분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아셔야 할껀 매트자체에서는 나오지 않고 내부에 물을 순화시키는 미니보일러에서만 나온다는겁니다.


전에 저는 온수매트의 구조가 물호스와 함께 코일이 함께 둘둘 말아져서 매트내부에 같이 매립되어 설계가 되어있는줄 알았습니다. 만약 내부에서 터지면 물로인해 전기감전에 위험때문에 무조건 구매를 제외시켰던 기억이 나네요. 하지만 이 방송을 통해서 따로따로 분리가 되어 있는걸 보고 위에 검사결과는 비록 많은량의 전자파검출로 인해 충분히 위험할수가 있지만 문을순환시키는 보일러부분만 잘 띄워놓고 사용을 하면 전혀 문제될꺼 없다는겁니다.



 전기세 비교 전력량비교량 영상

오히려 기존에 전기코일만 들어가있는 제품보다 전력소비가 훨씬적어 전기세는 개미만큼 높게나오지만 매트위에서는 전자파로인해 걱정하지 않아도 되니 오히려 방송을 보고 그전에 구매를 꺼려했는데 구입을 하려고 고려중입니다. 





하지만 위에 영상에서 소개된 저 망할 몇가지 기본도 안된 몇가지제품만 피해서 구매를 한다면 크게 문제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알파벳으로 무슨제품이라고 나와 있고 이미지도 첨부가 되어져 있으니 구매할때 이미지사진을 보고 저 제품을 피해서 사면되겠지요.


착한 온수매트 g사외에 제가 나름대로 분류해서 올려본 착한 제품들을 올려봤습니다. 아마 저처럼 구매하시려는 분들께서는 위에 첨부스샷을 보면 어떤 제조사에 제품인지도 확인이 가능하고 제품이미지가 나와있으니 충분히 구분이 가능하리라 보네요. J제품의 경우 수치가 높은데 가급적 j제품은 피하시는게 좋겠네요.


2013/11/25일 저도 G사 제품을 찾아다니다가 이렇게 정보를 얻게되어서 본문글 추가해보네요. 자신의 제품이 확실하다고 여기에 글이 기재가 되어있고 아니라면 법적책임까지 진다고 하니 http://me2.do/xObWOZSL  여기들어가셔서 글 확인하시고 맞으시면 이것저것 잘따져보시고 구매하시는것도 좋을꺼같네요.(절대 홍보글 아닙니다. 저는 이회사와는 전혀 상관없음을 밝힙니다.)



 

 개똥쑥 기적의 항암약초인가?효능?부작용 불편한진실을 다룬내용 이영돈의먹거리x-파일


구매시에 절대 피해야할 3가지 제품을 올려봤습니다.



겨울철 필요악!! 일반전기장판 무서운 전자파의 역습 본편

분명 미니보일러쪽의 전자파는 해결되어야 하는 문제는 맞지만 그렇다고 제품을 불매하기보다는 지금처럼 추운날 도시가스요금부담을 가져서 춥게 살기보다는 일반 전기장판은 몸에해롭고 온수장판을 구매해서 사용하는게 훨씬 나을꺼 같네요.저희 어머니 집에서 두 노인분들께서 보일러값아끼려고 냉골로 생활하시는데 이번기회에 저희집과 부모님집 두개를 사야겠어요.  

 

일본방사능의 공포 우리식탁에 오르는 고등어먹어도 안전할까? 다큐3일로 알아본 생선고등어의 실태


PD수첩 -사라진 아내, 국제결혼에 우는 남자들-국제결혼 사기의 심각성 (베트남,우즈베키스탄,중국등) 

그리고 설명서에서 관련고지가 없다고 하는데 정확하게 고지를 해서 사용하는분들이 꼭 알수있도록 해줘야 할꺼같고 또한 여러 소비자분들의 피해사례도 숙출하던데 기본적으로 물이 순환하는만큼 품질관리도 철저히 해야될꺼같네요.

보다 자세한 방송내용을 보시려면 http://www.imbc.com/broad/tv/culture/zero/vod/ 이곳에서 자세한 내용을 보실수가 있으십니다.

다시한번 정리하자면 매트에서 전자파가 거의 나오지 않아요 다만 보일러 부분은 전자파 가 별반 다를것이 없지요 보일러를 사람이 없는 곳으로 최대한 밀어 놓고 쓰면 됩니다 전기를 사용하는 제품중 전자파가 나오지 않는 제품은 없어요. 그래서 자는 방에는 어떠한 전자제품도 나두지 않는것이 좋은 방법일런지도 그런데 온수매트는 돈이 없어서 가스나 기름으로 난방하기 힘들어서 쓰는지라 감안하고 써야될꺼같습니다.후에 저도 구입후에 사용기 올려보도록 할께요. 선택잘해서 좋은 제품을 구매해보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