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운스볼 게임하기 공략 동영상을 모아 봤습니다. 이번에는 제가 요새 중독성때문에 시간만나면 푹빠져서 즐기고있는 바운스볼 공략 영상들을 유투브에서 찾아서 올려봤어요 전부 한국분들이나서 한국말로 잘 설명되어서 아마 이해하기 편하실꺼에요,지금 바운스볼 하시는데 막히시거나 공략이 필요하신분들은 이 동영상 공략을 보시고 바운스볼 게임을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총 언더월드와그라운드,스카이편을 모아봤습니다.  공략을 보시고 재미난 바운스볼 게임하기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용 바운스볼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http://blackheartman.tistory.com/2605 여기서 받으실수가 있으시고 3스테이지 올클리어된 세이브 파일도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게임공략 영상보기


(hwan bruce )님께서 올리신 바운스볼 언더월드 공략 영상 입니다. 한국분이 설명하셔서 잘 알아들을수가 있네요. 설명도 아주 쉽게 하셔서 언더월드를 아주 쉽게 깰수있을꺼같네요. 




(보 도블럭)올리신 보도블럭의바운스볼 그라운드 공략 어려운난이도 hard편 이분역시 한국분 약간 나이가 어리신분같은데 게임을 공략영상에서 설명까지 하면서 스테이지 클리어 할수있는 공략영상입니다.





보도블럭의바운스볼 스카이편 영상입니다. 바로 위편에 올린 보도블럭님께서 다시 공략영상을 만드신겁니다. 역시 한국말이나 잘 알아들어서 좋네요. 영상을 보시고 바운스볼 스테이지 클리어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보도블럭님은 너무 즐겁게 게임 ^^을 하시는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