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그래픽은 그렇게 뛰어나지는 않지만 막상 해보면 상당히 잘 만든 재미있는 플래시 총게임하기를 지금부터 플레이를 해보세요. 미션 스테이지당 지정해준 숫자만큼 명중시켜야만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사격 도중 한 번에 쏠 수 있는 총알은 6 발입니다. 총알 6발을 전부 소진되면 재장전을 하며, 재장전 시간 오래 걸리는데 장전하는 시간에 물건들 위로 쑥쑥 지나갑니다. 

플래시로 블릿 2 제작한 재미있는 총쏘기 게임하기

  • 중반 정도 가면 저격총으로 물건이 아니라 적들을 조준하여 사격하는데 정말 적들이 총 맞아 쓰러지는 모습이 리얼하답니다.
  • 초기엔 훈련 삼아 사격연습용으로 크레인 사격장에서 날아오는 도구들을 맞혀가면 스테이지 진행하고 나중에 어느 정도 숙달되면 실제 현장에 투입되어 적들을 제압하는 게임입니다. 
  • 사격하고 총알 1 발정도 남았으면 미리 장전해놓는 게 좋습니다.
  • 미션들을 큰 어려움 없이 클리어하다 보면 좀 더 성능 좋은 무기로 사격을 실시하는데 재미가 솔솔 하답니다.
조작방법

W : ZOOM(줌) S : ZOOM OUT(줌아웃) 마우스 : 과녁조절 및 총쏘기 스페이스바 : 재장전

 
반응형
 

첫 스테이지에서 정말 고생했는데 12개 맥주병 어려운데 몇 번을 반복했는지 모르겠어요. 꾹 참고 한번 클리어해 보세요. 첫판에 무너지면  만족할만한 재미를 못 느낀답니다.

뒤에서 날아오는 물건의 방향을 잘 조준하시고 한방에 쏘시고  여러 번 써봐야 총알만 아깝고 재장전 시간 걸립니다. 물건 날라 오면 바로 쏴야 되는데 늦게 쏠수록 맞추기 무지 힘들어요.

사격 우측 하단에 총알이 6발 보일 거예요. 물건들 잘 맞히면서 총알 조금 남았다 싶으면 상황을 봐서 바로 재장전하세요. 다음 사격을 위해서 미리미리 재장전은 필수랍니다.

재장전 안 해놓고 게임 화면만 주시하다간 물건이 날아가도 딸까 소리만 나고 아무 반응이 없습니다. 그때 재장전해봐야 지나간 버스에 손 흔드는 격이니까 미리 준비해놔야 합니다.

원샷 원킬 한방에 맥주병을 산산조각 냈답니다. 왠지 사람들 헤드샷 한기분이랍니다. 서둘러서 스테이지 진행해서 나쁜 적들 잡아야 되는데 아직은 남은 스테이지가 많아서 좀 기다려야겠네요.

사격하면서 미션 실패를 하는데 게임 자체가 한 번에 미션 클리어하기 힘들게 만들었답니다. 여러 차례 반복해서 게임하시다 보면 언젠가는 무사히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어요.

드디어 캄캄한 저녁에 총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답니다. 적들 헤드샷으로 보내주시고 총위에 달린 스코프를 사용하여 멀리 숨어있는 적을 쓰러뜨려주세요. 역시 저격총은 스코프 없으면 아무 의미 없겠죠.

게임하면서 여러 적들이 순간적으로 나타났다 사라졌다 그냥 한 놈씩 잡으시고 공격하던 말던 한 놈씩 타격을 주기 좋은 적 유닛부터 죽여주세요. 그레야 게임 진행이 좀 더 쉽답니다.

지금 게임 화면은 적군을 멋지게 헤드샷 한 장면인데 머리에서 피 터지는 것을 보면 매우 실감이 납니다. 그래픽이 좀 허접해서 그렇지 플래시로 제작한 것 치고는 괜찮은 것 같아요.

윽.... 징그러워 적 유닛이 얼굴에 총을 정확하게 맞아 저렇게 얼굴 살점이 날아갔네요. 이렇게 리얼하게 타격감을 보여줄 수 있다니 대단한데 이번엔 다른 부위에 한 번 쏴봐야겠습니다.

전편보다 재미를 더하는데 사격하는 재미 솔솔 하고 적들 제압 시 타격감 최고이고 그리고 정말 실감 나게 재미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