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1900년도 중반에 출시를 하여서 출시 당시 매우 큰 사랑을 받았던 작품을 새롭게 리뉴얼된 갤러그 플래시 게임을 지금 플레이를 해보세요.

가장 오래된 작품이라 말할 수 있으며 높은 재미를 보여주는 슈팅 고전 게임으로 조작 장식으로 인해 간단히 플레이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우주 괴물 벌레들을 물리치기 위해 각 스테이지마다 등장하는 모든 벌레들을 무찔러 가주면서 레벨을 올려 나가 주도록 하세요.

비행기 슈팅 게임으로 원조라 할 만큼 오랜 시간이 지났다는 걸 알 수 있는 작품으로 그때 시절에는 최고의 슈팅으로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주면서 오늘날 까니 모든 비행기 게임은 갤러그를 통해 업그레이드되었다고 생각할 만큼 큰 영향력을 미쳐온 작품입니다.

조금씩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서 가끔 일정한 판수를 완성해나가면 보너스 스테이지까지 있는 재미난 방식의 게임입니다.

조작방법

컨트롤 방향키 및 스페이스

갤러그 2004 (Galagon 2004)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끝이 없는 우주공간에서 박진감 넘치게 전투를 하면서 높은 단계의 스테이지를 목표를 두고 계속적인 플레이를 보여주는데 여러분께서는 좋은 컨트롤을 하면서 높은 단계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진행해 주세요.

 

키보드로 좌우로 비행기를 움직여 주시고 스페이스바를 눌러 총알을 날려 주면서 화면 안에 있는 모든 날파리처럼 생긴 괴물 로봇 들을 말끔하게 한 마리도 빼놓지 마시고 모두 없애 주도록 하세요.

 

비행기를 이렇게 두 대를 연결하여 플레이하면 더욱 적들을 물리치면서 함께 싸우면서 빠른 시간 안으로 모든 날파리 때들을 처치할 수 있는데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도록 신중한 컨트롤을 보여주세요.

 

 현재 점수가 일만 점 가까이 다가오고 있는데 천천히 스코어도 쌓아 올라갈 수 있도록 하시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나면 네 번째는 보너스 판이 나오는데 많은 점수를 획득을 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비행기를 만들어 놓기 위해서는 일부로 거미처럼 생긴 비행기에게 붙잡혀야 하는데 플레이하다 보면 거미줄 같은 것을 발사하여 납치를 하는데 다시 무사히 구출해 주면 이렇게 두 개로 합쳐 싸울 수 있어요.

 

현재 판수는 7판으로 마크로 각 스테이지를 확인할 수가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마크가 생겨나갈 수 있도록 많은 컨트롤 하면서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정확히 주도록 하세요.

 

어느덧 8판이 된 걸 볼 수 있는데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어 피해 나가기가 좀 그은 힘들게 여겨지고 있어요. 하지만 좌우로 미사일을 피해나가면 순조롭게 미션을 클리어할 수가 있어요.

 

바로 지금 마크가 열 번째 스테이지를 가르쳐 주고 있어요. 역시 판수가 들어 난만큼 마크가 상당히 멋있어 보인다는 생각 되는데 여러분도 적어도 마크를 가질 수 있도록 열판 이상 클리어해주세요.

 

비행기를 두 개로 합쳐 싸워 나갈 수가 있는데 적들을 보다 빠르게 물리칠 수 있다는 좋은 장점을 갖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적의 공격에 쉽게 노출되어 있어 파괴될 위험도 2배 이상 높아지고 있어요.

 

지금 보시는 것이 바로 보너스 미션으로 총 40마리의 벌레들이 나타나 사라지는데 빠르게 한 마리도 놓치지 않고 물리쳐 준다면 최고 점수 만점을 획득하여 기록을 세워나가는데 많은 도움을 받게 되어 있습니다.

 

현재 아군 비행기가 거미처럼 생긴 비행선에게 붙잡혀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갤러그 플래시 게임을 하면서 막힘없는 플레이를 보여줘야만 이 무사히 안전하게 비행기를 구출하고 서로 힘을 합쳐 싸워 나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