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거대하고 엄청나게 큰 꼽등이가 빠르게 다가와 주인공 산채로 잡아먹으려 하고 있어요. 오른쪽으로 이동을 하면서 계속적으로 공격을 하면서 도망을 쳐야 합니다.

꼽등이의 체력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또는 주인공이 잡아먹힐 때까지 미션이 계속되고 있으니 앞에서 나타나는 다양한 장애물들을 모두 잘 뛰어 넘어가면서 막힘없는 플레이를 보일 수 있도록 해야만 한답니다.

상당한 체력을 갖고 있는 괴물 여러분께서는 기관총을 난사하여 녀석의 체력을 점차 적으로 줄여 주면서 보다 빠르게 괴물을 물리치는데 신경을 써 나가야 하는 목표로 진행이 되는 플래시로 제작된 그래픽은 약간 허접하지만 매우 재미있는 슈팅 총싸움 게임입니다.

각 미션이 종료되고 나면 현재 기록이 시간으로 표시되고 있으니까 단 일초라도 더욱 빠르게 잡아내고 좋은 기록을 달성해 나가 주세요.

조작방법

A,D 이동 / S 재장전 / 스페이스바 점프 / 마우스버튼 공격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바로 이 녀석이 지금 이 게임의 보스로써 난 위력적인 파워와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어 쉽게는 잡아내기가 상당히 어려운 존재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잡아 내기가 나도 까다롭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총알은 무한으로 사용할 수가 없어요 일정한 탄약을 모두 사용하고 나면 재장전 시간이 조금 걸리고 있으니 조심 앞에서 나타난 서로 다른 크기의 블록들을 뛰어넘을 수 있도록 해야만 한답니다.

 

날카로운 발톱으로 찔러 공격을 해오고 있으니 서둘러서 빛처럼 빠른 스피드를 보여줄 수 있도록 컨트롤을 보여줘야 스테이지를 클리어를 할 수가 있어요.

 

이제 조금만 더 컨트롤하면서 계속해서 공격만 잘해준다면 분명하게 좋은 성과들을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이라 예상이 되고 있으니 괴물 녀석이 쓰러지는 순간까지 방심하지 말아 줘야 합니다.

 

이런 이제 조금만 더 버텨 내면서 공격을 해주면 끝이 날 것 같은데 나도 가까이 와버려서 공격을 하기도 힘든 상항이 오고 말았답니다. 이럴 경우에서 주위에 있는 건물들을 공격하여 꼽등이에게 스러 지게 해주세요.

 

도시에서 러닝이 펼쳐지는 플래시 게임으로 주인공이 기관총 한 자루를 가지고 신나게 슈팅을 즐겨 가면서 큰 괴물 벌레를 제압할 때까지 미션이 이어지는데 짜릿한 스릴감을 느낄 수 있어요.

 

화면 상단에 빨간색으로 된 게이지가 바로 괴물의 체력을 타나 내고 있어요. 공격을 당할 때마다 조금씩 줄어들고 있으니 사용자께서는 많은 공격을 통해서만 이 녀석을 안전적으로 제압할 수가 있어요.

 

이렇게 앞에서 등장하는 온갖 장애물들을 넘어가야 잡아먹히지 않고 무사히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힘든 컨트롤은 아니지만 단 한 번의 실수도 용납이 되지 않고 있다는 점 숙지해주세요.

 

블록이 크고 작은 것들이 튀어나오고 있으니 잘못 걸리면 바로 꼽등이에게 잡아먹히면서 미션이 종료돼버리고 말아 버립니다. 그러니 사용자께서는 앞에서 등장하는 블록들은 모두 잘 헤쳐 나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이번 게임에서 바로 SHOOT IT 이것을 공격해 주시면 좌측으로 무너져 내리면서 거대 꼽등이와 어느 정도 거리를 벌어주게 되어 있으니 나오는 즉시 공격하여 타워를 무너뜨릴 수 있도록 해야 안전하게 도망을 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모든 미션이 종료되고 나면 클리어 한 시간이 나타나게 됩니다. 곱등이 서바이벌 게임하기를 하면서 한번 클리어를 한 다음 또다시 도전을 하여 현재 보다 단 1초라도 더욱 좋을 플레이를 만들어는 방식으로 임무를 수행하여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