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여려 명의 영웅들을 한 명씩 고용하면서 대 테러범들을 제거하는 미션을 계속하는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시티 시즈 3: 정글 시즈 온라인 총 게임으로 각장 다른 무기들을 사용하는 히어로들을 선택하여 색다른 공격을 보여줄 수 있어요. 각 스테이지마다 모든 적들을 제거해 주 시 인질들을 안전하게 구출하면 모든 미션이 끝이 난답니다. 각 캐릭터마다 일정한 체력이 제공되는 한해서만 계속 활동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조작방법

화살표/WASD

각 미션을 완성하면서 병력들을 별을 이용하여 하명씩 구입할 수 있어요. 성능이 좋은 것을 수록 높은 수치의 별들이 필요하게 되어 있습니다. 별을 획득해 내기 위해서는 수없이 미션을 반복해 주는 수밖에는 없다고 말하고 싶네요. 용병들을 죄다 고용하시려면 수없이 플레이를 해야 하는 만큼 장시간 투자를 계속해야만 가능하게 됩니다.

그러면 이 시간부터 도시를 장악하면서 행패를 부리는 악의 무리들을 슬슬 제거하러 가볼까요. 플레이게임을 눌러 주시면 특별한 기능 설정이 필요 없이 바로 테러 현장으로 이동되어 치열한 전투를 벌여 나가게 되는데 생각을 조금 해야만 한답니다.

깜찍한 주인공 앞으로 이동을 하면서 적들이 보인다면 가차 없이 공격을 될 수 있도록 해야만 한답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적군이 먼저 사용자를 공격하게 돼있으니 서로 공격은 한발 먼저 해주시는 것이 효과적이랍니다.

자 이렇게 용감히 전들이 있는 진영으로 이동하고 있는 주인공 현재까지는 혼자서 싸움을 진행하고 있지만 나중에는 화면이 모두 찰만큼 친구들을 불러들여 더욱 쉽게 재미있는 미션들을 플레이하게 되어 있다는 점 기억하고 계세요.

높이 점프를 통해 적들이 공격하는 총알을 피할 수 있으며 높은 얻덕에서 공격하는 테러범들을 이렇게 쉽게 제거를 할 수도 있어요. 정말 어려운 난이도플래시 게임은 아니므로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할 수 있어 좋은 게임 같아요.

적들이 3마리나 있는 것을 확인하고 앞에 있는 황금색의 별은 획득을 할수 있도록 해주세요. 언덕 위에 위험물이 있는 것이 보이니 그것을 잘 이용하여 밑에 있는 적군들을 모두 물리칠 수 있도록 해주세요.

그냥 언덕 밑으로 내려가서 바로 제거를 하기 시작하는군요. 그래도 다행히 죽지 않고 이렇게 무사히 신속한 행동으로 모두 무사히 해치우고 다시 앞으로 걸어가면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은 것처럼 이동을 하고 있어요.

적들만 모두 물리치면 되면 게임으로 제한 시간은 주어지지 않고 있어 어려움 없이 클리어하는 데에만 컨트롤하면서 플레이해주면 될 것 같아요. 또한 업그레이드는 최우선적으로 진행해 주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 말할 수 있죠.

위에 한 개도 아닌 별이 두 개씩이나 준비되어 있으니 서둘러서 위로 올라가서 적들을 모두 물리치고 용병들을 불러들일 수 있는 별을 맵에서 하나도 빼놓지 마시고 모두 획득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 바로 이것이 미션을 즐기면서 모아놓은 별을 가지고 각 다양한 용병들을 구입하는 장면입니다. 좌측에서 우측으로 이동할수록 더욱 많은 별들이 필요하게 되어 있어 여러분께서는 많은 별들을 모아 줘야 합니다. 깔끔한 이미지를 보여주는 그래픽과 멋지게 플레이되는 전투 한 번에 다양한 캐릭터를 내 마음대로 컨트롤하면 진행할 수 있다는 최고의 장점이 지닌 게임이라 누구나 한번 플레이하게 되면 좋은 반응을 보일 거라 느껴지고 있어요.

별들이 반짝반짝 빛을 내고 있으니 달려가 획득해 주면서 테러범들의 공격에 맞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이동하면서 먹어 주세요. 또한 나무 위로 신속히 올라가 모든 적들을 빠르게 물리쳐 주시고 마지막 남아 있는 적들을 찾아 주면 되는데 바로 시티 시즈 3: 정글 시즈 온라인 총게임을 재미있게 하시고 미션을 모두 완료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