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이번에는 적에게 정확하게 총알을 박아서 모두 제거를 하는 상당히 중독성 있는 서부 총잡이 게임을 플레이를 해보세요. 서부 영화를 보는듯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사격 플래시로 카우보이 한 명이 마을에서 다양한 표적판 들을 권총으로 사격을 진행하는 게임입니다.

목표물을 놓치지 않고 맞춰주어야 좋은 점수를 획득해 나가면서 미션을 두고 계속적인 플레이가 되는데 움직이는 타깃을 집중해서 정확하게 파괴해 주세요.

명중률이 좋아야만 우수한 점수를 획득할 수가 있지만 계속해서 표적을 놓쳐 버리면 게임이 생각보다 금방 종료되면서 낮은 점수를 받게 됩니다.

또한 총알은 최초 7발이 있으며 마우스로 목표물을 겨냥하여 클릭을 통해 사격이 이루 저지고 있어요. 총알이 다 떨어지면 더 이상 발사가 되지 않으니 스페이스바를 눌러 탄알을 새로 교체해야 합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클릭/스페이스바-재장전

 
반응형
 

스타트를 눌러 주시면 화면 안에 표적들이 마구 등장하는데 정확히 조준을 통해서만 사격을 될 수 있도록 해야 무사히 명중을 시키면서 점수를 획득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보안관 마크는 표적을 놓칠 대마다 하나씩 사라지고 있으면 모든 마크가 없어져 버리면 게임이 종료되는데 신중히 사격을 진행하며 나가야 좋은 점수를 보상받을 수 있어요.

 

주위에는 술병들이 있는데 타깃들이 술병들 사이에 가끔 등장하여 공격을 방해하는데 여유가 있을 때 미리 모든 술병들을 없애 주시는 것도 하나의 팁이랍니다.

 

서부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느낌이 상당히 있어 보다 재미를 맛보면서 확실한 타격감을 즐길 수 있는 유익한 플래시 저격 게임이라 말하고 싶어 집니다.

 

이층 옥상에 살짝 나타난 목표물 머리 부분을 명중시키면 더욱 높은 보너스 점수가 있지만 상당히 명중률이 낮게 구성이 되어 있어 그렇게 권해 드리고 싶지는 않아요.

 

사격을 하면서 주어진 총알의 개수를 항상 몇 발이 남아 있는 지를 파악 제때 탄약을 채워 줘야만 빠르게 이동되는 타깃을 어의 없이 놓치는 일은 없도록 해야만 한답니다.

 

시간 이 지나면서 움직임이 더욱 신속하게 느껴지는데 유저들께서는 조금 더 신중을 기 마우스 컨트롤을 초기보다는 빠른 솜씨를 보여줘야 보안관 마크가 사라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요

 

이 정도 실력이면 다른 서부 총잡이 게임들을 능통하게 컨트롤할 수 있을 정도의 실력을 갖추고 있다 보아도 될 만큼 산 높은 언덕 대기에 나타난 표적은 맞추기가 어렵답니다.

 

이제 총알이 한발 남았으니 재장전을 해야 갑자기 여러 개가 나타날 대 놓치지 않을 수 있는데 미리 탄약을 설정해 놓은 것이 보다 효과적인 사격을 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