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슈팅 장르의 지존이라 할 만큼 난 인기를 누려온 작품으로 최초 오락실에서 즐기면서 보다 높은 판수를 클리어하기 위해 조종기를 붙잡고 스릴감을 느끼며 진행하였던 옛 추억이 문득 떠오르게 하고 있어요. 갤러그 추억의 오락실게임하기를 하면서 각 판마다 우주 벌레들이 등장하여 사용자의 우수성을 무섭게 공격하는데 모두 총알을 날려 명중시켜 주세요.

대체적으로 간단한 플레이를 보이고 있어 초보자도 무지 쉽게 이해하면서 컨트롤을 보여줄 수가 있어요. 좌우로 이동을 하면서 총알만 발사하여 명중만 시켜주면 생각보다 높은 레벨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

몇 판만 플레이해보시면 10단계까지는 누구나 순조롭게 클리어할 수 있을 정도의 실력을 갖출 수 있는데 더욱 재미를 느낄 수 있어요.

조작방법

방향키 / 스페이스바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비행선을 컨트롤하여 날파리들을 잡아나가는 미션을 갖고 플레이되는 고전 슈팅게임으로 원활한 풀 레이를 보여줄 수 있는데 총알들을 잘 피하면서 최선을 다해 잘 싸워 주도록 하세요.

 

자 플레이가 시작되는데 집중하면서 날아오는 절들을 모두 한 마리씩 없애주도록 하세요. 날아오는 미사일을 맞아 첫판부터 소중한 비행선이 파괴되지 않도록 해야만 이 높이 올라갈 수 있어요.

 

 앞으로 날아오고 있는데 좌우로 신중하게 피해나감 녀석 충돌하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이동을 통해 적들을 쉽게 제압할 수 있는 기발한 컨트롤을 보여줘야만 무난한 플레이를 보일 수가 있습니다.

 

진영을 모두 갖춘 적들이 아군 비행기를 따라 공격을 하는데 진행하면서 빠른 시간 안에 적을 르 섬멸할 수 있도록 해야만 이 조금씩 완성할 수 있습니다.

 

거미처럼 생긴 벌레는 거미줄을 발사하여 비행선을 강재로 납치하고 있어요. 납치된 아군 비행선을 부산히 구출해 주면 두 개가 하나로 연결되어 두 배 가까운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어 쉽게 적들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둘이서 공격을 하는데 혼자서 잡아 나갈 때보다는 간단하고 순조롭게 각 미션을 쉽게 소화할 수가 있습니다. 위험이 조금 따르겠지만 합체할만한 대가가 치러지는데 해보세요.

 

 둘이서 공격을 하는데 혼자서 잡아 나갈 때보다는 간단하고 순조롭게 각 미션을 쉽게 클리어할 수가 있습니다. 위험이 조금 따르겠지만 합체할만한 대가가 치러지는데 해보세요. 이렇게 두 개가 하나가 되어 날파리들을 공격하게 되면 3배 이상은 더욱 빠르게 모든 벌레들을 물리치면서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는데 힘드시더라도 최우선적으로 하는 것이 좋아요.

 

미션을 플레이하면서 보너스 판이 나오는데 모든 적들을 물리치면 상당한 점수를 획득할 수 있어요. 대략 10000만을 특별 보너스로 나오는데 단 한 마리도 놓치는 일은 없도록 해야만 한답니다.

 

날파리가 사용자에게 날아올 때는 정확히 일정한 거리를 두고 사격을 해야만 빗겨나가지 않고 무사히 제거할 수 있는데 지금 이 게임은 컨트롤만이 높은 난이도를 클리어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죠.

 

거미에게 붙잡혀간 아군 비행선을 구출하려다 실수로 아군을 공격하게 되면 폭발하는데 신중히 공격을 해야만 한답니다. 날아올 때 비행선을 피해 거미만 정확하게 명중시킬 수 있도록 하세요.

 

 이것이 바로 가장 재미있는 보너스 스테이지로 적들은 공격을 하지 않고 다양한 곳에서 한 줄로 날아와 다시 도망가 버리는데 놓치지 마시고 갤러그 추억의 오락실게임하기를 하면서 유저들께서 집중을 하면서 모두 잡아 주면서 높은 점수를 만들 수 있도록 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