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역동적인 액션을 펼치면서 도시의 모든 악당들을 제거를 하는 GOGO! 해피 & 스마일라는 타이틀의 고양이게임을 즐겁게 플레이 해보세요. 스토리를 먼저 설명을 드리자면 평화로운 대도시에 나타난 악의 무리들 악한 일들을 일삼아 나가면서 모두 빼앗아 가고 있는 것을 알 수가 있어요. 서둘러 가면 열심히 컨트롤을 이루어 내야만 각 스테이지를 멋지게 공략할 수 있게 되어있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만족할만한 재미를 보여주는 2D 게임으로 재미를 느낄 수 있는데 도시를 악의 무리들로부터 안전하게 지켜 내기 위해 최선을 다해 주인공을 움직여 주세요.

아래에 첨부한 플레이 영상이 나오는데 이 시간 신속하게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도록 해야만 한답니다. 원만하지 않은 방식으로 싸움을 하게 되면 준비한 임무를 제대로 마칠 수 없습니다.

조작방법

이동→↑←↓ / 공격 A / 점프 S / 기술 D

 

 

 
반응형
 

고양이와 생쥐들이 한 팀을 이루어 내면서 좋지 못한 악행들을 마구 이루어 내고 있어요. 서둘러서 대도시의 평화를 다시 찾아 나가기 위해 미션을 달성해나갈 수 있도록 해야만 준비된 스테이지를 하나둘씩 공략할 수 있게 됩니다.

 

재미있는 게임 돈을 저장해 놓는 것으로 자동차를 가지고 BANK 안으로 들어가 넉넉한 돈을 가지고 달아나고 있어요. 서둘러서 신속하게 캐릭터를 컨트롤하면서 정해진 미션을 완성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써나가며 다음 장소로 이동해야 합니다.

 

날렵한 몸놀림을 보여주는 장면으로 매우 날렵한 모습을 보여 줍니다. 또한 참신한 아이디어로 제대로 만들어 놓았다는 생각이 들만큼 게임성이 상당히 높은 수준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달려 나가면서 여러 가지 총들을 가지고 싸워 나가 줘야 합니다. 특히 가장 높은 총기류는 아무래도 한 번에 연속으로 사용할 수가 있는 기관총이라 할 수가 있는데 최대한 신속하게 마지막 남은 동물들까지 마무리해나가야만 합니다.

 

생명력이 9개가 나오는데 신속하게 움직여 나가고 각 스테이지를 멋지게 마스터해나가야 한답니다. 하나씩 적들을 겨냥하여 명중을 시키게 되면 적지 않은 타격감 또한 확실하게 느낄 수 있는 게임입니다.

 

매우 신선한 방식으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는데 지금까지 해온 작품들하고는 조금 다른 형태로 진행을 되고 있어서 그런지 처음 하는 분들도 상당한 몰입도에 빠져 버리게 됩니다.

 

재미있는 게임 자동차들이 상당히 빠르게 달리고 있는 차도에서도 적들을 잡아 나가고 있어요. 서둘러서 스테이지를 공략해 나가야만 좋은 플레이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데 최선을 컨트롤해주세요.

 

공중을 날아다니는 헬리콥터에서 고양이들이 마구 공격해 나가고 있어요. 역시 지상군을 맞서 싸우는 것보다는 조금 까다로울 수 있는데 날아오는 총알을 조심히 회피하면서 공격을 이루면 됩니다.

 

재미있는 게임 겁도 없이 대도시에서 악한 행위를 일삼고 있는 악당들을 모두 소탕해 나가기 위해 오늘도 또다시 미션을 소화해 내는 주인공 대도시에 나타난 또 다른 절들을 향해 방아쇠를 당기고 있네요.

 

강인한 인상을 심어주는 고양이 로봇이 등장했네요. 서둘러서 강력한 공격을 가해야만 대미지를 전달해 줄 수 있는데 정해진 체력 상한치가 높기 때문에 여러 차례 공격을 가해야 간신히 물리칠 수 있어요.

 

도발적인 방식으로 각 미션을 완성해 나가고 있는 상항으로 현재 22 연속 콤보를 활성화시키고 있는 상태입니다. 역시 타격이 꾸준하게 성공할 때마다 더욱 높은 타격 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강력한 로봇 또한 순조롭게 제거하면서 미션을 공략해 나가고 있는 상항으로 여러분도 고양이게임을 신나게 진행하여 높은 점수를 클리어할 수 있도록 지금 한번 꼭 도전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