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재밌는 스마트폰 게임!! 마인크래프트 0.13.0 베타빌드4가 오전에 모장개발자분들께서 업데이트 출시를 하였고 다양한 애드온과 스킨팩 그리고 스크립트를 적용할수있는 블럭런처BlockLauncher 베타판도 출시하였습니다. 

100프로호환가능한 블럭런처 APK 파일은 가장 하단쪽에 링크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마인크래프트 0.13.0 베타빌드4에는 그전버전보다는 그렇게 많은 버그들을 개선을 하지 않았지만 가장 눈에 띄는점은 멋진 스킨팩인 pvp전사가 추가되었습니다. 

또한최적화를 진행을 하여서 버벅이고 렉현상이 현저하게 낮아지게 최적화를 했다고 하네요. 

어떤것들이 변경되고 픽스되었는지 여러분들이 많이 궁금할텐데 하나씩 잘 살펴보시고 즐거운 마크세상에 푹빠져보세요.


화살표에서 잘 보시면 build4라고 새롭게 추가된 마인크래프트 0.13.0 베타4인걸 확인할수가 있네요. 


화면에서 보시면 하단쪽에 새롭게 등장한 PVP전사팩이 추가된걸 확인을 할수가 있어요. 스킨팩이름처럼 다양한 전투에 특화된 다양한 캐릭터들을 만나볼수가 있으세요.


스킨팩에 들어가면 아직 한글화되지않은 캐릭터지만 여러종류의 무식한 코만도 모양부터해서 딱봐도 전투력이 높은 캐릭터들이 많이 있는거같아요. 

오직 하나의 캐릭만 골라서 사용할수있지만 1000원정도를 결제하면 이곳에서 보이는 다양한 주인공들을 직접 게임에서 주인공으로 만들수가 있지요~


트윅부분인데 이렇게 마을위에서 스샷을 한건 대체적으로 게임자체를 최적화를 진행하여 버벅임을 현저하게 줄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제가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노트포에서는 그닥 큰 차이점을 느낄수가 없는 안타깝움이 있네요 ㅠㅠ


여러종류 문들을 설치해놨는데 이제 문들을 약간 다른모양으로 텍스쳐를 입혔다고 하는데 뭐 저는 그전에 유심히 관찰하지않아서 머가 수정된지를모르겠네요 ^^;;


해골전사라고 잘알려진 스켈레톤들을 대거 소환을 했는데 이제부터 이 몬스터들은 낮에는 불타올라 몸이 타들어가서 죽게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간혹 위에처럼 불에타고 죽지않게 된다면 위에 모양처럼 변하게되세요. 아마 착한몬스터로 변한건가요? 그것역시 이번 버전을 설치하고 직접 확인해주세요.


동굴안에서 슬라임과 가스트 두 몬스터를 소환했는데 더욱도 소환을 많이 할수있게 패치했다고 합니다.


빌드1부터해서 지금까지 지속적으로 레일관련부분을 변경및 수정을 하고있는모습을 여러분들께서 아실텐데 이번에도 역시 변경되었는데 투병하지않은 불투명한 블럭쪽 옆에 파워레일을 만들었을때 마인카트가 제대로 작동하게 버그를 고쳤다네요.


인벤토리 항목인데 핑크색상의 화살표에 사과아이템에 독성을 제거했어요.

그리고 나머지 체인지로그를 알려드리자면 신규의 버튼의 나오는 위치를 되돌렸다고 하고, 특정조건에서 세이브가 안되던 현상을 수정했다고 합니다. 

바로 전버전에 비해서 그닥 많은 수정은 가해지지않았지만 위에 스샷에서처럼 가장 기본이 되는 화면의 문자들이 제대로 나오지않은등의 지금도 상당히 많은 버그들이 존재하는거 같네요.

제가 직접 촬영한 리뷰영상도 함께 보시라고 첨부해봅니다. 근데 녹과앱의 음질이 정말 안좋은데 이건 양해해주세요~ ^^





마인크래프트 0.13.0 베타빌드4버전과 완벽하게 호환가능한


블럭런처 apk파일링크 => http://tinyw.in/bl




*알립니다. 위 공유링크는 제가 어떠한 가공이나 변경하지않은 블런제작자가 공개적으로 배포한 무료설치 공유링크 파일임을 알려드리면 절대 저작권침해관련 문제없음을 알려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