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장개발자가 이번에 새롭게 버전업데이트시켜준 마인크래프트 0.13.0 베타빌드3가 나왔어요. 

최고의 스마트폰게임이라고 전혀 손색이 없고 많은 어린학생분부터 해서 어른까지 널리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지요. 


잡소리가 길었는데,마인크래프트 0.13.0 베타빌드3으로 업뎃되면서 정식적으로 버그픽스된건 11개와 그리고 5가지의 다양한 트윅과 기능변경들을 했다고 합니다.


화면 가장 상단에 핑크색깔의 화살표를 유심히 잘 보시면 영어로 마인크래프트 0.13.0 알파 베타빌드3이라고 문자가 표기된걸 볼수가 있어요.

그럼 밑에서 자세하게 어떤부분들이 바뀌었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시고, 그리고 가장 블로그글 가장 밑에 마크를 할때 재밌는애드온과 스크립트를 적용시킬수있는 회원가입없이 받을수있는 베타무료설치 블럭런처 APK 어플도 함께 올려드릴테니까 즐겁게 즐겨보는 여러분들이 되어보세요.


우리의 마크에서의 최초의 주인공인 스티브가 사진속에 서있네요. ㅋㅋ 가장 오류수정된점은 물속에 들어갔을경우에 캐릭터들의 머리가 사라지면서 없어지던 현상이 있었는데 위에 사진속에서 처럼 이상없이 머리그래픽이 잘보이는걸 볼수가 있네요.

저번버전에서는 완전 대갈장군처럼 큰 대두머리를 만들어놓은 버그랑 암튼 지금버전도 그렇게 머리쪽에 문제가 조금 많은듯 보이네요. ㅋㅋ


롤러코스트 모드를 할때 스피드를 즐기고 싶으면 마크에서 마인카트만한게 없다는사실을 잘 아실텐데 마인카트에서 레일과 그리고 레드스톤이 방향이 이상하게 정반대방향으로 바뀌던 현상을 수정했어요.


beta2에서 제 리뷰를 보셨던분들은 기억하실텐데 마을주민을 스폿했을때 몸체는 전혀 보이지않고 그림자만 보이던 유령현상에서 위에 사진속에서처럼 마을주민들이 잘 보이는걸 확인을 할수가 있으세요.

그리고 주문뿐만아니라 아이언골렘과 그리고 길들일수있는 늑대또한 이런 사라짐현상의 오류를 제대로 수정했다고 합니다.


이번 마인크래프트 0.13.0 베타빌드3에서 가장 많이 손본게 바로 위에 레드스톤관련해서 변경이 되었는데 파괴를 할때에 더욱 빨리 파괴를 할수있게 변경되었고, 노트블럭에서 이제부터는 레드스톤을 사용할수있게, 그리고 회로 관련해서 문제되던 현상을 바로 잡았다고 합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젤리모양처럼 통통튀기는 귀요미 몬스터 슬라임이 보이는군요. 

이녀석들의 스폰주기를 더욱 빠르게 향상을 했다고 하는데 정확히 몹스포너에서 그런건지 어떤건지는 확인이 어렵던데 여러분들께서 마인크래프트 0.13.0 베타빌드3를 플레이 해보시고 스폿주기를 직접 확인이 필요할거 같네요.


환경을 사랑하고 수호하는 커다란 엔더맨들이 숲 곳곳에 서있는게 보이네요, 이 엔더맨역시 전버전에서 제대로 보이지않고 잘 있다가 엔더맨자체가 없어지던 문제들이 특정 스마트폰에서 보였는데 이제 화면에서처럼 정상적으로 보이는걸 확인을 할수가 있어요.


위에 잠깐 챗창을 스샷해봤는데 이제부터 채팅창에서 색깔이 있는 글씨를 사용할수 있게 변경되었다고 하는데 저는 아직 어떻게 색깔이 넣는방법을 도통 알수가 없어요. 분명 모장개발자분께서 체인지로그에 색상넣을수 있다고 했으니까 직접 여러분들께서 방법을 찾아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하단쪽에 보이는 제조바의 경우에는 확실하게 고정이 되었고 , 버섯스튜독성제거, 렌더링될경우에 보트를 타고 폭포뒤에 갈경우에 크래쉬되고 팅기던거 수정, 슬롯안에서 홍당무스튜가 서로겹쳐지게 변경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다양하게 스크립트와 여러기능들을 제공하는 블런도 하단에 링크를 해놨으니까 확인해보시고 다운로드 해서 재밌게 즐겨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참고로 블럭의 경우에는 어떤 해킹앱이나 크래킹어플이 아니며 개발자가 정식적으로 배포하고 있는 무료설치파일임을 안내해드립니다. 저작권침해한다고 오해하는 사람들이 절대 한분이라도 오해없으셨으면 좋겠네요. 그럼감사합니다.^^]

최신버전이 나왔어요. 확인및 블런 최신판을 받을분들은 이쪽 마크, 마인크래프트 0.13.0 베타빌드4 설치리뷰 , 블록런처apk 무료설치 apk 링크공유 으로 오시면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