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드로이드 최고의 인기게임이자 많은분들께 사랑받고있는 모장개발자분께서 드디어 마지막 라스트 마인크래프트 0.13.0 베타빌드5 설치버전이 배포가 되었네요.

 이번 마인크래프트 0.13.0 베타빌드5업데이트의 경우에는 대부분의 버그를 수정했는데 정말 몇가지 밖에 변경된점이 없는데 레드스톤관련해서 그리고 스킨팩 과 자잘한 버그를 고쳤다고 합니다. 


역시 화살표를 잘보시면 새롭게 나온 버전명을 확인을 할수가 있네요. 그럼 자세하게 리뷰를 통해서 크게 변경된건 없지만 확인하고 즐겁게 즐겨보는 여러분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빌드5와 함께 재밌게 즐길수있는 탈출맵과 그리고 블록런처 APK파일도 다운링크를 포스팅 가장 하단부분에 다운링크공유 파일을올려드리니 이점 참고해주시고 꼭 다운받아서 즐겨보세요.


가장 처음에 소개할 부분은 인벤토리 항목을 잠깐 스크린샷을 해봤는데 위에 빨간색화살표에 있는 시계를 선택해놨는데 이제부터 시계들이 조금씩 느려졌다고 하고 NOT게이트싱크가 제대로 맞춰졌다고 하네요. 

NOT게이트싱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신분들께서는 MCPE KOREA카페에 자세하게 작성되어있던데 그부분을 참고하시면 되실꺼같네요.


 래드스톤부분인데, 가루의 경우에는 세로방향으로 설치를 할때 정상적인 방향으로 제대로 설치가 되도록 수정했다고 합니다.


두번째는 이역시도 레드스톤관련해서 횃불의 경우에는 너무길게 유지되지않는다고 하는데 정확한 어떤뜻인지를 모르겠고 래드스톤을 연결했을때 어떤제한점을 둬서 거리제한을 둔거같네요.

새롭게 등장했었던 스킨팩이 있었는데 스킨항목에 들어가보니 한글패치가 진행되어서 모든캐릭터들이 한글로 나오는걸 볼수가 있었네요. 

그리고 픽셀부분도 수정을 했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약간 그래픽적인 부분을 변경을 한게 아닌가 생각이드네요.


그외에 버그외에는 특별히 수정된것도 아이템부분도 변경이 된게 없네요. 


마지막으로 파이어티비라고 하는 아마존에서 발매한 tv로 알고있는데 이 제품과 이제는 컨트롤러를 이용해서 플레이를 할수가 있다고 하는데 이정보는 정확한 내용은 제가 알려드릴수가 없을듯하네요.

이제는 리뷰를 하면서 여러가지 버그들을 직접 확인해본 사항들인데요, 이건 빌드1에서부터 지속적으로 나타나던 현상이였던거 같은데 메뉴항목이 한번 들어가면 쪼그라들었다고 다시들어가는 이상한버그가 아직도 수정이 안되었어요. 나머지 사항도 있는데 크게 문제가 된거는 없는듯하네요.


저번 0.12.1버전의 경우에는 위에화면에서처럼 13버전까지 나온거 같은데 이번에는 정말 빨리 정식버전이 출시가 되는거 같네요. 

하지만 전에도 마지막이라고 하고서 두버전이 더 등장했던걸로 아는데 정말 정식판이 나올지 궁금한데 정식판이 나온다고 그때역시도 꼭 리뷰로 여러분들께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화살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버전과 완벽호환되는 블런도 함께 올려놨으니까 하단에서 받아서 스크립트나 다양한 애드온을 활성화해서 즐겨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