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Thinking game 교체했습니다.

머릿속으로 상상을 통해서 진행해야 하는 IQ100이상 상상력 게임으로 주인공의 얼굴을 가지고 다양한 형태를 만들어 나가면서 임무를 수행해야 합니다.

다양한 방식의 얼굴들을 만들어 나가면서 재미있는 시간을 마음껏 보낼 수 있다는 좋은 점이 주어진답니다. 플레이 시 각 사용은 가장 정상적인 플레이를 통해 더욱 기발한 아이디어를 보이면서 새로운 것들을 만들어 나가시면 됩니다.

바로 인간이 주인공으로써 다양한 방식으로 얼굴들이 변화하는 과정을 보여 줍니다. 말도 안 되는 상상력 게임으로써 주인공의 이목구비를 컨트롤하여 재치 있게 플레이를 임하시면 되신답니다.

눈알을 마우스로 움직이면서 드래그를 하고 나니 마구 눈물방울을 흘리면서 이렇게 큰 눈알을 땅바닥으로 떨어뜨리고 있네요. 침울한 표정을 보이고 있는 듯 멍하니 가만히 서있는 주인공 갑자기 머리에서 머리카락이 자라고 있네요.

 원형의 아이템을 먹자 머리가 이상한 반점들이 생겨나고 있어요. 이번 반점은 원형의 아이템을 먹게 되면 이러한 현상에 발생하게 되어있는데 이 시간부터 최선을 다해 열심히 공부에 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이마를 클릭하고 나니 이상한 육각 박스가 나오 링고 게임을 하는 것이 보이는군요 정말 이지 프로 다운 솜씨를 마구 보여주네요.

코를 만지는데 여러 방식으로 변하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 코를 클릭하게 되면 땅바닥으로 떨어지면서 여러 가지 모양으로 만들어지는데 자세하게 봐주세요.

코가 이번에는 코끼리처럼 길게 늘어진 것을 볼 수 있어요. 더군다나 코 안에서는 동이다란 물건들이 불쑥 튀어나와 더욱 당황스러운 표정을 짓게 만드네요. 과연 지금 이 게임은 무엇을 목적으로 플레이하는지 도무지 모르겠네요.

머리를 클릭하고 나니 자은 머리카락이 불쑥 올라오는 것을 관찰할 수 있어요. 이번 머리카락은 과연 무엇을 의미하는지 여러 군데를 클릭하여 보지만 아무런 변화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게 됩니다.

이 게임은 말 그대로 여러분이 느끼는 대로 반드시 상상력으로만 진행이 되는 게임으로 미션을 클리어하세요.

이마를 클릭하고 나니까 갑자기 뚜껑이 열리면서 화면이 비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초기하고는 다른 모습을 비추고 있는데 과연 무엇 있까요. 자세히 보면 로봇 갖기도 하고 어찌 보면 크리스마스의 트리를 갖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이런 카메라의 테이인 감는 장치를 클릭하고 나면 분리가 되면서 이렇게 밑으로 떨어져 버렸대요. 다시 고정을 시켜 놓으려 해다 잘 되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시 원위치할 수 있는 방법이 주어지는데 곰곰이 생각을 해보세요.

얼굴 색깔이 변하면서 머리 위 헤서 독수리와 이상한 눈깔 몬스터가 등장하고 있어요. 이건 정말로 괴이한 일들이 스스럼없이 일어나고 있는 생산력 게임인듯하네요.

머릿속으로 상상을 통해서 진행해야 하는 게임으로 주인공의 얼굴을 가지고 다양한 형태를 만들어 나가면서 임무를 수행해야 다양한 방식의 얼굴들을 만들어 나가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