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FGP PLUMBER GAME 교체했습니다.

 

재미있고 신나는 플래시 퍼즐게임 하기는 무서운 힘을 지니고 있는 불사신의 몸인 불의 신에게 큰 재물을 마치기 위해 매번 스테이지마다 숨겨져 있는 젖소들을 찾아 악의 무리들로부터 안전하게 훔쳐 오면서 각 스테이지를 하나씩 완성해 나가는 방식이랍니다.

소를 데리고 와서 화니에게 바치면 임무를 완료해 나가게 되는데 많은 악당 몬스터들이 경계를 극심하게 하고 있어서 쉽게 훔쳐 올 수가 없지만 캐릭터가 여러 가지로 제공되고 있으며 각자 한 가지씩 특수한 능력을 이를 갖추고 있어서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들을 플레이 하면서 투자하면 최종적으로 제공하는 30 레벨까지 확실히 달려가면서 엔딩까지 볼 수가 있어요.

 

젖소를 빼앗기지 않기 위해 많은 병사들이 경계망을 펼쳐내고 있는데 한 번만 잘못 걸려도 죽어 버리게 되는데 항상 빈 공간을 틈타 가면서 잡히지만 않은 다면 쉽게 불의 신에게 바 져질 재물을 손에 넣고 안전하게 수행하세요.

여러 가지 괴물 캐릭터를 조종할 수가 있는데 각자 신비로운 힘들을 한가지씩 지니고 있는데 상부상조하면서 서로 힘껏 도와 최대한 높은 LEVEL까지 확실하게 완수해 나가도록 하는 것이 여러분들의 임무입니다.

우선 이번에는 어쩔 수 없이 한 마리를 희생양으로 삼아야 하는데 아무리 컨트롤이 좋다 할지라도 이번 맵에서는 희생이 없이는 완성할 수 없는데 아까워하지 마시고 정중히 목숨을 걸어 가면서 다음 캐릭터가 안전하게 소를 훔칠 수 있도록 하세요.

무서운 힘을 지니고 있는 불꽃으로써 재물을 가져다주지 않으면 살아서 다음 단계로 안전하게 넘어갈 수가 없게 되는데 유저들께 있어서는 항상 집중력 있는 방식으로 주변을 조심스럽게 이동해 나가며 소들 모두 훔쳐 줘야만 합니다.

이번 임무에서도 자폭을 해야만 해결해 낼 수가 있는데 우측 끝까지 이동해 주고 2마리가 동시에 올라오고 있는데 그냥을 통과하려 해도 들어갈 수가 없는데 이 부분에 있어서도 아쉬운 자폭을 하면 됩니다.

여러 분이 사용할 수 있는 괴물들은 이렇게 주어지는데 하나씩 골라 가면서 정황에 정확하게 선택하면서 컨트롤해야 해요. 그렇게 해야만 한 단계식 완료가 가능하세요.

이번 던전에서는 반드시 4번째 있는 괴물들과 함께 충돌을 일으키면서 간단하게 통과할 수 있도록 해야 하는데 그렇게 해야만 매일 아침마다 영양가 가득한 우유를 재공하고 있는 소를 훔치고 다시 시작 지점으로 돌아 나올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짧은 단검을 들고 좌우로 움직이면서 경계를 철통같이 서고 있어서 쉽게 경계 망을 뚫고 지나가기 매우 어렵다는 것을 보여주는데 항상 신중을 기하면서 작은 소가 있는 곳으로 이동하면 모든 것을 즐겁게 마무리 지을 수 있게 됩니다.

여러분들이 사용할 수가 있는 스컬 몬스터는 몬스터들이 여러 마리 이동하시고 있을 때 고정해 놓는 다면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데 그동안 다른 유닛을 통해서 목적지로 신속하게 이동하여 귀중한 재물을 훔쳐 다시 초기 지점으로 돌아오면 됩니다.

생각보다 매우 단순하면서도 어렵지 않은데 완료가 되는데 이 시간부터 순조롭게 좋은 재물을 찾아내어 다시 가지고 올 수 있게 주위를 마구 즐겁게 돌아다니는 괴물 병사들을 조심스럽게 따돌려 주시고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무적이라 할 수 있는 뜨거운 화염의 신 자신이 어두운 세상을 지배하는 만큼 매일 같이 앉아서 재물만 탐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힘이 약한 주인공들은 하는 수가 없이 위험한 모험을 하면서 항상 값진 동물들을 가지고 이렇게 완성하고 있어요.

바로 이렇게 기묘한 방식의 전략을 짜줘야만 좋은 방식으로 임무를 완료하는데 여러 유저들께서는 항상 집중력 높은 방식으로 주위에 가드 역할을 열심히 하고 있는 괴물들을 버겁게 모두 따돌려 나가면 재물에 사용할 동물을 훔쳐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