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광고 차단을 했을 때 정상적으로 게임이 나오지 않습니다. 잠시 광고 차단을 풀어주세요.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One Liner게임으로 교체했습니다.

 

매우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이 되어 가고 있는 머리가 좋아지는 게임으로써 각 단계들마다 나오고 있는 복잡한 그림들을 모두 풀어야 합니다. 서로 크로스 되어 있는 모든 것을 정확하게 풀어야 미션은 클리어 되고 있으며 제한 기간이나 정해진 횟수에 상관없이 시간을 가지고 한 단계식 순서에 정확하게 진행을 할 수 있어요.

마우스 하나를 가지고 꼭짓점들을 클릭하여 여러 모양으로 만들어 나갈 수가 있는데 어린아이들에게 있어서는 상당히 높은 창의력 또는 지능개발에 도움이 되는 플래시랍니다.

선 풀기 게임 리뷰

요즘 세대에 걸맞지 않은 흑백 화면으로 플레이가 되고 있으나 지능적으로 시작을 해야 합니다.

상단의 그림과 감이 서로 엑스자로 크로스 되는데 이것을 모두 다 엉키지 않도록만 풀어 주세요. 그리해야만 간단하게 미션을 클리어하면서 자동으로 다음 레벨을 이용하실 수가 있어요.

어찌 보면 상당히 어려우면서도 복잡하다는 느낌을 전달받게 되는데 하지만 꾸준하게 이리저리 움직여만 준다면 여러분들께서 원하는 모양새를 갖추어 나가고 있어요.

나만의 높은 방법을 정확하게 동원하여 가장 빠른 속도로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진행을 해주세요.

정해놓은 모든 시간이 초과하게 되면 모든 미션을 끝이 나게 됩니다.

어릴 적 친구들과 고물줄을 가지고 돌았던 추억이 문득 생각이 떠오르게 하는데 지금과 똑같은 룰을 가지고 있진 않으나 서로 교체를 해가면서 다른 모양새를 만들던 그런 놀이가 생각나는군요.

어떻게 보면 오각형의 스타 모양으로 생긴 것 같은데 도대체 이것을 어찌해야만 모두 다 풀 수 있는 지를 예측하기가 너무 어렵게 보이는데 그래도 해답을 언제나 있는데 열심히 찾아만 주세요.

적지 않은 시간과 집중력을 동원해야만이 하는데 여러분들의 두뇌를 발휘해서 정성을 다해 높은 집중력이 보여야겠지요.

조금 복잡한 스테이지에서는 대략 10분 이상 진행을 해야 할 만큼 답답함을 호소할 수가 있는데 스트레스받지 마시고 정해놓은 타임 안에만 성공시켜주세요.

아마도 아무리 어려운 것이라 할지라도 절반 정도만 풀어낸다면 나머지는 그냥 시간만 때우면 자동으로 쉽게 해답 안을 찾아 내실수가 있는데 너무 힘겹다고 생각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지금 화면에서는 천천히 연결점들을 하나씩 찾아내면서 문제를 풀어 나가려 하는데 이런 방식으로 차분하게 하나씩 역이고 있는 부위들을 분산시켜 놓을 수 있도록 해주시 는 것이 중요하지요.

마지막으로 이동해 갈수록 임무를 방대하다 설명을 드릴수가 있는데 최고의 투철한 눈썰미를 보여주지 않는다면 결코 높은 점수를 올릴 수가 없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